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72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5
이 글은 2년 전 (2024/1/09) 게시물이에요

그냥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이지 남한테 피해 주는거 아니잖아..임자 있는 사람들한테 끼부리는 애들 말고

난 여자인 친구들 너무 좋아하고 남친 이외 남자한테 별로 관심 없는데그럼 난 여미새임?이성애자가 이성 좋아하겠다는데 그걸 왜 나쁘다는 것처럼 몰아가지 그냥 본인 연애에 대한 욕망에 충실하고 남자랑 노는거 좋아하는 솔직한 사람들=남미새 라고 하는 것 같은데

그냥 보기 싫어서 그런거면 그게 보기 싫다는 사람이 더 이상해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어장치고 피해주는게남미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남자좋아하는거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미새는 피해도 줌ㅇㅇ 욕망에 충실하지만 그냥 남자 좋아하는 애는 가볍다고 욕하지 남미새는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미새한테 피해본적이 없구나..........
어장, 남의 남자친구 뺏기 이런거 아니어도 남자에 눈 돌아서 피해 엄청 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런걸 남미새라고 하는거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람 본적이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뜻을 잘못 알고있었네 이건 욕할만 하지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같은 경우 저런 애들 때문에 친구 무리도 몇 번 갈라져본 경험 당연히 있고
시간 빼기 어려운 상황에서 자기가 사정하고 매달려서 손해보며 약속 나갔더니
남자랑 놀고싶다고 온갖 티 엄청 내고 눈치보다가 만난지 2시간도 안 돼서 헤어지자고 한 애 겪었고
남자 무리 얘기에 끼려고 자기 친구 깎아내리거나 비밀 퍼트리는 애도 겪었고 봤고...
하여간 이런 애들을 남미새라고 하지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가 그냥 남자만 좋아해서 남미새가 아닐 걸...? 주변에 피해주고 깎아내리면서까지 남자에 미쳤다 해서 남미새로 알고 일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새들은.. 동성 친구를 이성 만나는 발판 정도로 여기는 경우가 많아서 ㅂㄹ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미새면 같이 놀아도 남자 낄때만 신나하고 남자 얘기만 너무 많이하고 진짜 딱 놀아보면 남자에 도라있는 티가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뭐 이정도는 난 주변에 있는데 재밌더라..남자 낄때만 신나하면 섭섭하긴해ㅠ나도 좋아해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괜히 미이 가 붙는 별칭 생긴 게 아닐 거시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나면 남자 얘기만하고 나랑 놀다가도 남자가 부르면 가버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기본 예의가 전혀 없는 사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그래서 남미새라고 하는구나 생각했지 ㅎㅎㅎㅎ 몇년째 친구인데도 일주일전에 만난 남사친이 더 우선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그건 진짜..글자 그대로 미친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남녀 차별해서 대하고 남자애들한테 여자애 까내리고 폐 끼쳐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물어보고 안 궁금한 대화 주제에 맞지도 않는 남자 이야기 자꾸 꺼내고 걍 지나가던 남자가 쳐다보기만 해도 지 예뻐서 쳐다보는 줄 알고 그걸로 엄청 이야기 함... 한마디로 자의식과잉 그리고 저런 애들 대부분 남친 생기면 친구는 뒷전에다가 지 남친만 엄청 챙기고 지 애인이랑 싸우거나 헤어졌을 때만 친구 찾음ㅋㅋㅋㅋ 걍 저런 부류들에겐 친구=지 전용 감쓰 그 이상 이하도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 애들은 남자들한테는 애인해줄 것처럼 굴면서 간하고 쓸개 빼먹고 사귀자고하면 당황스럽다고 버리고 여자애들한테는 의리 없는 지인일뿐, 좋을게 없지… 존재하는건 상관없는데 아무도 옆에 두기 싫어하는 이유만 백가지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있는게" 남미새지 저런게 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미새 왜 싫어하면 안됨? 난 여미새 남미새 다 싫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자애들이랑 잘 어울리는 애들이 남미새가 아니니까 걔넨 걍 친화력이 좋은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런애들은 말끝마다 남자얘기만 하는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가 남미새 뜻을 잘못알았네ㅇㅇ
말 그대로 남자에 미x 새x라는 용어를 아무나한테 쓰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니가 싫어하는 그런 애를 남미새라고 부르는 건데 뭔 뚱딴지 깨는 소리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가 뜻 잘못 알고 있엇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통 남미새가 유부남이랑 바람피거나 유부녀인데 남편 냄두고 바람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지역 유명한 남미새 하나 있었는데 걔 애 둘낳고 남편 친구랑 바람나서 도망감.
첫째는 아빠 둘째는 걔가 델고가기로 했는데 둘째 고아원에 버리고 튐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ㅊㄴ이 지가 바람펴서 이 지역에서 고개 못들고 다니는거면서 이 지역에서 얼굴 못들고 다니겠으니까 새출발하게 대출해서 돈달라고 전남편한테 돈요구까지 함.
당-당
얘 학창시절에 여자애들 무리에서 튕긴것도 남미새짓 해서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진짜 피해 안주는 남미새를 본적이 없어.. 그냥 두루두루 잘어울리넹 말고 남미새다 까지 칭할려면 무조건 피해가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인 있는 사람한테도 남미새짓 하는게 문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남자만 좋아하면 뭐라고 안하지
내가 본 남미새는 길거리 돌아다니는 커플보면서 여자 욕만 오지게 했어 여자들한테 적대감 갖고 있음 그래서 난 남미새 싫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미새 동기 있었는데 남자들이 본인한테 관심없으면 분위기 싸해지게 만들고 취한척 남자한테 붙느라 나 버리고감..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오 다시 생각해도 빡치네 소주 빨간뚜껑 컵으로 마시던애가 누구보다 술 약한척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남자에 미쳐서 사람들한테 피해를 주는 타입을 남미새라고 해 그냥 이성이랑 친하고 이성이랑 잘 어울리는 애들한테 남미새 여미새 하는 게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화주제가 죄다 남자얘기. 화제돌려도 남자얘기. 남친생기면 연락도 잘 안되다가 싸우거나 헤어지면 바로 연락 옴. 만나면 남친 뒷담화만하다가 갑자가 새로운 남자얘기로넘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인이 꼬시면 다 넘어올줄앎.. 그리고 친구 남친한테도 끼부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 피해준단다 너주변에 남미새가 없어서 모르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한테 피해 안끼치는 남 미새가 없잖아.. 여자가 남자 좋아하는거? 누가 여자가 남자 좋아한다는 이유로 뭐라하겠어 정도가 지나치니까 그러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루종일 남자얘기하는데 듣는 사람은 돌아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심지어 남자도 개많아서 듣다보면 걔가 얜지 얘가 쟤였는지 헷갈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남미새있는 남녀무리는 파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신기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기 외의 여자를 다 여우 상년취급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남자 좋아하는 거 말구 보통 피해주는 애들을 남미새라고 하긴 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건 남미새가 아니라... 정말 미쳐야 남미새 모든 주제에 남자가등장 어떻게든 모든 남자랑 만나려하는 것이 남미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남자한테 어필할려고 동성 친구 이용해서 ㅇㅇ이보다 내가 낫지? 이런식으로 상대 내려치고 비교해가며 본인 어필하는 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보통 임자잇는 애들핰테 끼부릴 애들/끼부리는 에들을 남미새라고 해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컬 잘알들아 도와주라ㅜㅜ
14:55 l 조회 1
근데 여자들은 헬스보다 필테가 몸매 좋아지지않아?
14:55 l 조회 1
결혼한 익들 .. 보통 주말에 머해?????
14:54 l 조회 3
진짜 엄마한테 돈 얘기 하지 말아야겠다
14:54 l 조회 7
니네도 인도로 가는 자전거 밀어버리셈1
14:54 l 조회 14
잘생겼는데 능력없는 남자는 어때?1
14:53 l 조회 12
이분은 스트 체형인가? 1
14:53 l 조회 20
면접복으로 어때...3
14:52 l 조회 33
피부과 시술 예약하고 가면 보통 상담하고 시술 하는거야?1
14:52 l 조회 12
평일에 회사 갔다가 주말에 쉬는데 오늘따라 할 게 없네
14:52 l 조회 3
노약자석 갈거면서 왜 새치기하고 밀치고 타냐고!!
14:51 l 조회 4
아 월요일아침에 혼나는거 미리 예약인데
14:51 l 조회 17
기대출 800정도 있는데 햇살론유스1
14:51 l 조회 14
30대 초중반에 헤어지면 타격 너무크지않아??3
14:50 l 조회 59
토이스토리5 보고온익 있어??!2
14:50 l 조회 30
아 오늘 200날렸다1
14:50 l 조회 52
사회성 개찐따인 내가 너무싫어...3
14:50 l 조회 34
배달 받을때 가게에 재료가 없으면 처음부터 안 받으면 되지않나?? 1
14:49 l 조회 9
마감 촉박하게 병원가긴 했는데 간호사 응대 ㄹㅈㄷ3
14:49 l 조회 32
모태말라면 대체로 혈압이 낮은가??4
14:4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