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76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6
이 글은 2년 전 (2024/1/10) 게시물이에요

사실 요즘은 뭐 잘 안고친다는데

딴건 몰라도 젓가락질은 젊은 애들도 거슬려하더라...

그냥 적당히 못하는거 말구 (이건 진짜 많음 )

진짜 엄청 거슬리게 못하는거..

대표적으로 주먹쥐듯이 젓가락질하는건 애들한테도 고나리 먹는거 많이 봤어 왜이렇게 젓가락징하냐고..

어른한테 한 소리 들은 적 있으면

안고치는 것보다 백배 나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그렇구나 싶긴 한데 잘하는 사람 보면 호감이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안고쳐도 됨.. 근데 고쳐서 손해볼거 1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쟈 눈에 확실하게 보이니까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못하면 거슬리긴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안거슬릴 정도만 하면 되는데 진짜 특이하게 하면 어른되서까지 사람들이 뭐라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그리고 일주일안에 고칠수있음 고치려는 노력을 안하니까 안고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뽀로로 교정 젓가락 성인용도 나옴.. 동생도 그걸로 고치더랔ㅋㅋㅋㅋㅋ 요즘은 다릉 캐릭터일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내가 꼴보기 싫어서 고쳤는데 고치니까 밥 먹을 때 훨씬 편함. 진짜 고치는게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왈... 젓가락질? 그거 뭐 요즘은 교정 안하더라~ 자기스타일이지~ 근데 내 자식이 똑바로 안하는 꼴은 절대 못본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도라에몽처럼 주먹쥐고 젓가락질 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너무 황당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젓가락질 제대로 못하면 뭔가 지저분하게 먹는것처럼 보임.. 딱히 흘리면서 먹는게 아닌데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X자로 하는 것두 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건 차라리 적당히 못하는거라 괜찮엌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내 눈엔 안들어오더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뭔가 없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정석대로 안해도 잘집어먹으면 상관없는데 잘못집으면 뒤적거리게 되거나 흘리는게 너무 싫어서 별로임...보기 안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좀 딴말인데 난 최애가 젓가락질 고친 거 보고 나도 바로 고침
엄빠가 고치라고 그렇게 말할때도 귓등으로도 안듣다가 최애 덕분에 고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나도 어릴땐 젓가락 붙여서 젓가락질 했는데 밥먹을때마다 어른들이 잔소리해서 어릴때 조금씩 연습했더니 아느순간 바뀜 어릴때 고치는게 제일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애매하게 젊은 사람들이 더 뭐라함 ㅋㅋㅋ 그래서 고침.. 짜증나서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우 나 손가락 다쳐서 정석말고 다르게 했는데 그거 익숙해져서 계속 그렇게 했더니 남들이 난리부르스.. 애초에 젓가락으로 못 잡는 것도 없었음 진짜 남한테 관심 많구나 싶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못하는건지 의문 .. 할줄아는데 편해서 잘못하는애들 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주먹쥐고 먹는 사람 있더라ㅎ 동기가 그래서 한 번 밥 같이먹고 다시는 밥 같이 안먹었음... 냉면을 먹는데 젓가락질 못해서 면 계속 빠지고 국물 사방으로 튀고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ㅎ 진짜 최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주먹쥐고 먹는건 싫음... 그런 애들이 잘 떨궈서. x자인 애들은 안 떨어뜨리고 잘 먹는 애들 많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젓가락질 못하지만 주먹도끼 쥐듯이 젓가락질하는 건 보기 안좋아보이더라..

똥묻개가 겨묻개 나무라는 꼴이라 이런 감정 들먄 안되는데 주먹도끼 젓가락질은 진짜 못보겠음ㅋㅋㅋㅋ 너무 충격적이라 겸상하기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나는 어떻게 쥐든 별로 신경안쓰는데 주먹쥐고 하는건 진짜 솔직히 말해서 좀 충격적일 정도... 성인 되고 나서도 계속 그러는 건 진짜 충격을 넘어서 대단해보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X자는 어른들한테도 거의 한소리 안듣는데 주먹은 진짜 사방에서 공격들어왘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그 수많은 눈초리와 공격을 견디고 버티면서 끝까지 주먹젓가락질을 해왔다는 거잖아.. 어떤 의미로는 존경스러움 그거 고치는거 아무리 오래 걸려도 겨우 몇주일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만대서 한마디씩 들을텐데 안고치는것도 고집쎄거나 노력도 안하는 사람 같아서 싫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랑 상관 없는 일이긴 하지만 ... 그런 젓가락질 보면 황당하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엑스자까진 ㄱㅊ은데 그거말고는 진심 신기하긴 함 아무도 안 고쳐줬다니!? 이 생각 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나 거슬리게는 아닌데 중지 검지 써서 젓가락질 하다가 중딩 때 갑자기 이상한 거 같아서 3일만에 고침… 고칠 수 있으면 고치셈 x자랑 숟가락 주먹으로 쥐는 거? 정떨요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밥만 잘먹으면 된다고 하지만.. 그렇다면 공중도덕이 왜 있겠어. 갑자기 젓가락 물컵에 헹궈서 먹다가 파혼당한 사람 얘기 생각나네 ㅋㅋ
입 밖으로 내뱉지는 않아도 속으로는 이미지 깎이는 일이고 오지랖 넓은 사람한테 한소리 들을수도 있는 일인데 안고쳐서 나쁜건 있지만 고쳐서 나쁜건 없좌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하게 주먹쥐듯이 하고 막 x자로 심하면 비호감이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X자인데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어서 그냥 살았는데 고쳐야 하나,, 정상적이게 할 수는 있는데 자꾸 편해서 x자 함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ㅠㅠ 하 내 손이 한건지 정석대로 하는게 너무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내 의견이지만 정석적으로 할 줄만 알면... X자 정도는 고나리 안먹으니까 ㄱㅊ음.. 진짜 눈에 띄는게 살아가면서 피곤하짘ㅋㅋㅋ 근데 내 의견일뿐ㅇ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진짜 진짜 젓가락질 최고로 못했다가 고친지 3년째 후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거짓말 안하고 저 모양으로 젓가랏질 햇엇음..그래서 항상 앞에 사람한테 빠ㅏ큐한 모양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호감도 뚝 떨어지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친구면 ㄴ상관인데 애인이면 좀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학교다닐 때 숟가락은 🤛🏻이렇게 주먹쥐고 먹으면서 젓가락은 중지 약지 소지 사이에 넣고 완벽한 x자로 + 다리 떨면서 먹는 선배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몇년을 사람들이 고치라해도 들은 척도 안하고 먹음 심지어 여친이랑 그거 때문에 헤어졌다면서 안고침.. 밥 먹을때마다 난 넘 거슬려서 멀리 앉았다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예절이라고 생각함 뭔가 밥잘먹으면 그만이라는데 안녕하세요 할때 똑바로 인사하는게 아니라 막 짝다리 짚고 인사하는 느낌? 의미전달은 되는데 그냥 똑바로 하면 보기 좋잖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박사건 편의점 단골 손님 여친 없으시대!!!
3:19 l 조회 1
내잘못인가?
3:18 l 조회 3
다들 엽떡혼자 다먹 가능?
3:18 l 조회 2
카택 도착지<->출발지만 서로 바꿨는데 예상 비용 다른거 왜야???
3:17 l 조회 3
내년엔 기필코 47키로에 도달하겠다^..^
3:15 l 조회 5
아니 그냥 세상에 태어났는데 뭐이리 극복해야할게 많은거지??1
3:13 l 조회 26
치실할때 아프면 이에 문제생긴건가?1
3:12 l 조회 15
나 초딩때 불교 사이비같은거 믿었는데 진짜 지금 생각하면 이거같은 음지 가스라이팅도 없음..
3:12 l 조회 19
20대 중반인데 회사에서
3:11 l 조회 13
간짬뽕 +공화춘 조합 맛있니
3:11 l 조회 3
난 진짜 노출 다 하는 영화 이해가 안돼4
3:10 l 조회 38
종교관련 얘기해두되나 3
3:10 l 조회 23
나는 태어난거에 감사함을 느낀적이없어...1
3:10 l 조회 19
애인이 너무 좋다
3:10 l 조회 16
아닠ㅋㅋㅋ 내 친구 종강하고 두달 동안만 내 자취방에서 살기로 했는데1
3:09 l 조회 23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3
3:07 l 조회 114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12
3:07 l 조회 86
28살 주변인 출신대학별 취업 현황
3:07 l 조회 19
겁나 잘 사는 집안 여자는 남자 볼 때 집안은 기본이겠지
3:07 l 조회 11
스레드 학벌세탁 막 얘기나오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2
3:0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