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로 욕하는건 좀 아니지 않냐
한국 사람들 남 외모로 뭐라하는거 병인것같아
비리 저지르고 명품백 받은거?
그런 잘못으로 까야지 외모 주름살 성형
외모 지적은 좀 오바임….
이게 김건희뿐 아니라 평소 타인의
외모로 많이 욕한다는거잖아 ㄹㅇ 문제 잖아.. 외모지적좀 안하면 안되나 기본 매너인데
| 이 글은 2년 전 (2024/1/11) 게시물이에요 |
|
외모로 욕하는건 좀 아니지 않냐 한국 사람들 남 외모로 뭐라하는거 병인것같아 비리 저지르고 명품백 받은거? 그런 잘못으로 까야지 외모 주름살 성형 외모 지적은 좀 오바임…. 이게 김건희뿐 아니라 평소 타인의 외모로 많이 욕한다는거잖아 ㄹㅇ 문제 잖아.. 외모지적좀 안하면 안되나 기본 매너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