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91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9
이 글은 2년 전 (2024/1/11) 게시물이에요

외모로 욕하는건 좀 아니지 않냐

한국 사람들 남 외모로 뭐라하는거 병인것같아

비리 저지르고 명품백 받은거?

그런 잘못으로 까야지 외모 주름살 성형

외모 지적은 좀 오바임….

이게 김건희뿐 아니라 평소 타인의

외모로 많이 욕한다는거잖아 ㄹㅇ 문제 잖아.. 외모지적좀 안하면 안되나 기본 매너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외모로 그러는 건 사실 다른 건 지적 할 게 없다는 거 밖에 안 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맘에 안 드는거 알겠는데 잘잘못을 따져야지 외모보고 욕하는거 에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수준인 거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로 올려치기하니 뭐라하는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외모로 그러는거 싫긴한데 김건희는 외모 얘기 나온 이유가 김건희 예쁘다고 우아하다고 지지자들이 올려치니까 그런 말 나온건데 한동훈도 마찬가지곸ㅋㅋㅋ 미중년이니 미남이니 센스있고 트렌디한 패션감각 이런식으로 올려치기해서 그런듯 둘다 여론 안좋은 사람들인데 외모로 영업(?)하려고 하니까 욕먹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66먼저 외모로올려치지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ㅋㅋㅋ보는데 역겨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88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99 이거지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4 뭔 사진도 화보처럼 자기 얼굴 떡하니 찍은 걸 대통령실에서 올려대는데 그러니까 욕먹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당에서 미는 게 예쁜 거 잘생긴 거 그래서 젊은 층에 친숙한 거 머 요딴 식이라 그런 듯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반인이 성형에 뭐 람보르기니값을 꼴았던간에ㅜ신경 안써 영부인이니까 그렇지 걘 가만히 짜져있지도 않아, 그렇다고 뭐 좋은 일을 하는것도 아니야, 나대고 다니면서 세금으로 성형받으면서 얼굴은 또 팅팅 불어있으니까 뭐라 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외모로 홍보하는게 오히려 안티같아 허구헌 날 김건희 예쁘다, 너무 우아하고 고급지고 어쩌고 그러는데 반감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김정숙 외모로 욕 먹을땐 노발대발하던 사람들이 김건희는 엄청 깜 둘다 관심없는 사람 입장에선 내로남불 극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김 정숙도 김 건희도 엄청 욕먹어 외모가지고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문재인은 잘생겨서 뽑았다면서 김건희 올려친다고 뭐라할건 또 뭐람.. 똥과 설사의 대결.. 걍 이 나라는 답이 없다 지 편이면 다 맞는거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정.. 격 떨어져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외모로 홍보하니까 그렇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외모가 어떻다기 보다는 외모로 돈 쓰고 어쩌고 하는게 교양 없어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리고 먼 사진을 포토샵해서 올리질 않나 저러니까 욕먹지 싶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외모만 내세울 게 없어서 그러시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능력있길 해 불법을 안 저지르기를 해 조용히라도 있음 몰라 여기저기 공주놀이 한다고 사고나 치는데 얼굴 들이밀면 그게 호감이겠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통령실 사진보면 지 화보집처럼 쓰더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외모가꾸기 무슨 돈으로 하겠니 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명품으로 치장하고 외모에 누구보다 신경쓰면서 대통령실 사진에는 본인이 꼭 예쁘게 나온것, 메인인것만 골라쓰기 때문에 반감이 생긴거지ㅋㅋㅋㅋㅋ 누가보면 국민들에 무지성으로 김거니 외모로만 따지는줄? (´_`) 애초에 외모로 오지게 언플하고 홍보하면서 기사 내고 다닌건 2찍과 건희임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영부인이라는 사람에 명품 밝히면서 뒤로 디올 받아먹고도 입 조용히 닫고있는데 겉모습만 치장하는 사람을 안까게 생겼음?? 외모를 까는게 아니라 과도하게 집착하는 건희의 자체가 까일수밖에 없는거라고 (ꐦ •᷄ࡇ•᷅) 정신을 좀 차리시길 바랍니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인턴 진짜 어떡하지
12:14 l 조회 1
카뱅 카드 재발급 잘 아는 익들
12:14 l 조회 1
다들 체카 유효기간 얼마 남았을 때 재발급 받아????
12:13 l 조회 5
어제 일산 갔는데 진짜 좋더라
12:13 l 조회 3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2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5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전에 인스타로 자기랑 같이 동업할사람 시급 만오천원줌
12:12 l 조회 4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17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19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4
12:12 l 조회 12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6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4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4
12:11 l 조회 18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5
12:11 l 조회 21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8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4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3
12:1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