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97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6
이 글은 2년 전 (2024/1/11) 게시물이에요

다들 정장 상의 입고 찍지?배경도 튀는 거 말고 기본적인색으로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암거나 해도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컬러증사도 ㄱㅊ혀??보라색 배경인디ㅋㅋㅋ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것도 ㄱㅊ아?? 내사진인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저런 느낌이었는데 그냥 내 기분상 목걸이는 별로인 것 같아서 포토샵으로 지우고 올렸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그럼 걍 다시 찍어야겠다 포토샵으로 지우면 눌리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서사진이 나중에 공무원증 사진 되니까 멀쩡한거?로 하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모르시나본데 공무원증 사진 정복입고 다시 찍음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우리는 안바꿔줌 -지자체8년차익-
그리고 잘 압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지자체도 원서 사진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면접 전에 사진바꿔도 ㄱㅊ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 원서 접수하고 못바꾼대 우리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공시생...생각없이 민증사진 쓸 생각 하고 있었다 큐ㅠㅠㅠ하 새로 찍어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초시생이야….구래서 잘멀라ㅋㅋ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접수는 무난한 사진으로 하고
나중에 입사하고 나서 컬러 배경으로 수정하면 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서접수는 규정상 딱히 복장은 상관없는거 같은데 저번에 내가 맨앞자리 앉아서 슬쩍 봤는데 대부분 정장 입고 찍은거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그럼 다시 찍어야겠다ㅠㅠㅠ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포토샵으로 배경만 바꿔 돈 아깝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그거 얼마한다고ㅋㅋㅋㅋㅋ댓글들 보니까 다시 찍는게 나을듯 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해 시험 쳤는데 대부분 윗댓 처럼 정장 아니면 흰배경아님 파란 배경 이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ㅠㅜ다시찍어야겠다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서사진이 면접사진 아니엇나... 가물가물하네 근데 거의다 그 흰배경아님 파랑회색 그라데이션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원서사진이 면접까지 가긴 해 다시찍어야지ㅠ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걍 아무 증사 냈음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걍 5년 전에 맨투맨 입고 찍은 사진 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두운색 맨투맨에 기본 배경이면 나도 그랬을건데 배경부터 너무 튀어서 고민즁ㅋㅋㅋㅋ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냥 빨간니트입고 찍었던거 대충 냈음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내꺼만 확 눈에 띄긴하더라.ㅎ 그래도 내 사진찾아서 서명하기 편해서 좋았어 ㅣ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걍 후줄근한 티셔츠 입고 찍은거 냄 화장이나 옷 너무 화려한것만 아니면 괜찮을겨 나 공시학원 다녔는데 거기 매니저가 막말로 셀카찍어 내는거여도 상관없다함ㅋㅋㅋㅋ 나중에 공무원증만 단정하게 찍으면 돼 나도 그렇게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참고로 내가 셤친 지역은 공무원증 사진 합격후에 다시 제출했는데 윗댓들 보면 아닐수도 있으니 다시 찍는게 나을수도있겠장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정치인 좋아해 히힛
15:16 l 조회 1
바스트 있는 거 기준이 뭐야? 꽉B정도?
15:16 l 조회 2
인티 알레르가 글보니 생각난건데
15:16 l 조회 2
쩍벌이랑 다리 떠는 사람들 보면 다 남자임
15:15 l 조회 2
어릴땐 책 진짜 싫어했는데
15:15 l 조회 2
취준생인데 결혼할 때 하객 0명 각이네1
15:15 l 조회 5
티비 보는걸로 벽 치는데 어쩌라는거지
15:15 l 조회 3
눈살 개많아서 빡친다1
15:15 l 조회 7
회사 한달 무급 휴가인데 죽은듯이 산다....ㅋㅋㅋ
15:15 l 조회 7
외국인들 관광하러 많이오면 좋은거아님?
15:15 l 조회 2
공기업 공무원 중에 뭐가 더 좋아?
15:15 l 조회 8
코치가방 태비 스테디? 아니면 유행템??
15:14 l 조회 6
공차 뭐가 젤 맛있어???
15:14 l 조회 3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8 l 추천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3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1
15:14 l 조회 8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5
15:14 l 조회 14 l 추천 1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3
15:14 l 조회 14
버섯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
15:14 l 조회 5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1
15:1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