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501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9
이 글은 2년 전 (2024/1/12)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테가 팔찌 1주년 커플 선물 오때 | 인스티즈

[잡담] 보테가 팔찌 1주년 커플 선물 오때 | 인스티즈

[잡담] 보테가 팔찌 1주년 커플 선물 오때 | 인스티즈

어디 브랜드를 해야항지 모르겠다아아 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갠적으로 별로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브랜드가 나을깡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반건 확실해 구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브랜드 팔찌가 이쁠강 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꼭 팔찌여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세사리 맞추고 싶어서! 반지는 못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로,, 구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브랜드가 나을가.. 눈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르메스 예쁘던데 가격이 너무 사악하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삼진에바,,, 걍 카드지갑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플로 할거 찾구이써 지갑은 이미 있어 선물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브랜드 명품으로 맞출거면 6~70으론 모자랄거 같은데.. 구찌 팔찌 앵간한거 하나에 50인데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품 브랜드 아녀도 돼! ㅜ
구찌도 디자인이 ㅜ 좀 그래서
이쁜고 무난한게 없네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격대 얼마 생각하는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명 해서 60-70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테가인지도 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다시보니 별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향 진짜 많이 탈 듯 난 공짜로 줘도 안 하고 다닐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다시보니 진자 별로인듯ㅋㅋㅌ투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마니 하고 댕기자너..난 이뿐데... 남자들이 하면 이쁠 거 같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팔찌가 다 블링블링해서(?)
이쪽으로 찾으니.. 저런거 밖에 없어서 ㅜㅜ 고민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별루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런 팔찌로 찾는거면 가죽 공방가서 만드는건 오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쁜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구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쁜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엄청 이쁘지도 않은데 엄청 비쌀 것 같아서... 딱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차라리 목걸이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실물파임 나 팔찌 개만은데 얘만 손이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테가는 키링아니면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옛날에 유행했던 문방구 팔찌같음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차라리 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가죽공예 팔찌같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실제로 보면 이쁨.. 근데 너무 카피가 많아서.... 루이비통 팔찌도 은근 예쁘더라 약간 머리끝간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싼건데도 싼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구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이뿐데 개취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래 저런건 아는 사람만 알아보게 끼는 건데 뭐... 실제로 보면 꽤 괜찮음 ㄱ ㄱ 근데 가죽이라 관리가 좀 그렇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겁나 별룬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돈 아까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남자 이거 있는데 이쁨 잘하고 다님!
두번째 사진 인데 가죽 테그 말고 팬던트 달린 구형 모델임
색깔 검정! 나도 여친이랑 커플 팔찌로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커플 운동화는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ㅂ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비슷한 디자인인데 발렌티노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아님 이런 통가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프레드 팔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보테가하는거면 프레드도 괜찮지않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예쁜지모르겠어 내가 나이 많아서 그럴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저런 팔찌 디자인이 별룬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꼭 팔찌하고 싶은거면 가죽공방가서 만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른.....디자인없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종로가서 맞춰 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루이비통 이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보테가 좋아하는데 팔찌는 좀 별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나만 이뻐보이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디자인이 너무… 그냥 플리마켓에서 1-2만원주규 살 수 있는 디쟌이야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만 이뻐...? 개이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개목줄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왜 이쁘냐 남친은 맘에 들어할수도 잇으니가 물어바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1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2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전에 인스타로 자기랑 같이 동업할사람 시급 만오천원줌
12:12 l 조회 3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8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12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2
12:12 l 조회 10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5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0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3
12:11 l 조회 14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3
12:11 l 조회 15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0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3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3
12:10 l 조회 16
나만 남자키 안큰거 좋아하나 나랑 1~3cm차이나는게 좋은데6
12:10 l 조회 20
오늘 우연히 커뮤에서 학대당한 고양이 사진을 봤는데
12:10 l 조회 8
스텔라떡볶이<< 몇인분이야?3
12:09 l 조회 22
20키로쪘는데 근육 아예 안빠지고 오히려 느는건1
12:0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