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502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8
이 글은 2년 전 (2024/1/12) 게시물이에요

다른 커피점 돌체 다 먹어봤지만 효과제로

메가커피 큐브라떼만 효과 미친듯이 봄

지금도 이거 화장실에서 쓰는 중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복이많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변비는 재앙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디야도 연유라떼 연유 엄청들어가 꼭 마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이디야 도전하겠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디야 메가커피..메모메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큐브라떼 샷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연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큐브가 샷 모아둔거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앎 근데 똥 나오게하는건 연유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인도 괄약ㄱ근에 영향준대 난 그 생각한거 ㅋㅋㅌㅌㅋㅋ 연유 들어가는 건 첨 알앜ㅅ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큐브라떼 들어가는게 연유구나 겁나 달고 맛나다 했더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돌체 변비에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체라떼가 연유 들어가는데 연유가 똥나오게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다기보다 아마 유당불내증이라서 그런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장 근데 우유론 유당불내증 안와서.. 연유 잔뜩 들간거 마셔야 똥나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마자 우유로만 효과 못보는 사람들은 연유까지 들어가야 하더라구 아무래도 농축돼서 그런듯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 화장실 3번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큐브라떼 맛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맛있옹 달달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웡 이따 사먹어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글 보고 집 근처에 메가 있나 봤는데 좀 멀리 있다..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암생각없엇는데 돌체 먹을때 마다 내가 화장실 갔던 이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ㅅㅅ으로 나오는거라 장기적인 대책은 아닌거같아 ㅠㅠ 난 ㅅㅅ하면 며칠내로 바로 ㅂㅂ임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완전히 고치려면 식습관, 규칙적인 생활 등등 다 뜯어고쳐야 하는데
이러지 않으면 2주동안 똥이 안나온다구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럼 또 변비약 먹어야하는데
그건 이미 내성 생겨버린..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ㅂㅂ면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물 한컵씩 매일 마셔봐ㅠ꾸준히 마시니까 효과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매일 그러는데.. 음.. 안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이디야 연유 콜드브루 심지어 우유 오트밀크로 바꿔먹엇는데도 관장햇엇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유 때문에 그런거 아냐,,? 연유가 우유보다 더 농축되어 있어서 우유 먹어도 괜찮은 사람도 연유까지 들어가면 관장 하는 경우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응 그런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 카페 자주 안 가긴 하는데 이제부터 카페 갈 때 돌체라떼 마셔야겠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동생곱슬머리개구쟁이내동생...~ 벌에 쏘임 ㅋㅋ
10:10 l 조회 1
어 이거 LG이노텍 그래프잖아
10:10 l 조회 2
마운자로 할까말까1
10:09 l 조회 9
우리 아빠 사서 고생하는거 진짜 싫다
10:09 l 조회 8
얘두라 하닉 290 찍으면 알려줘!!!!!
10:09 l 조회 20
검정색 운동화 없어서 사려고 하는데 조그 vs v2k런 골라줘
10:08 l 조회 9
승차권환불 시간걸려? 2
10:08 l 조회 9
강아지 잘 알들아 우리 강아지 왜그러는지 알려주라ㅠㅠ 4
10:08 l 조회 14
아침부터 파스타 만들어 먹음
10:08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세제혜택만 가능한데 할말2
10:08 l 조회 14
진지하게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ㅜㅜ 고민들어줄사람...5
10:08 l 조회 18
근데 삼전하닉으로 2030 다 부자된거 아니야???5
10:07 l 조회 32
원래 결혼식장 뷔페가 애슐리보다 맛있어?3
10:07 l 조회 17
진짜 20대 후반 익들 다 주식해?3
10:07 l 조회 18
삼전이랑 하닉 얼마선에 들어갈거야? 4
10:07 l 조회 22
차알못 전기차 추천해줄사람!
10:07 l 조회 8
초중딩땐 태권도 피아노 미술학원 다니는게4
10:06 l 조회 17
위가 안 좋아서 입냄새 나는거 고치기 힘들어?3
10:06 l 조회 35
아 성세천하 럽라 확정되니까 흥미 팍 식음1
10:06 l 조회 18
새삼 나 도쿄 디즈니씨 가서 놀랐던 점
10:0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