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 안가도 된다 신입생환영회 안가도된다 이런말 믿고 집에있지 말고 낯가리면 오히려 더 가는게 좋다..
인싸라 분위기를 끌어올수있는 스타일이면 모르겠는데 이미 다 두루두루 친해진 분위기에서 끼어들기 더 힘든성격이다? 죽이되든밥이되든 일단 가
| 이 글은 2년 전 (2024/1/17) 게시물이에요 |
|
오티 안가도 된다 신입생환영회 안가도된다 이런말 믿고 집에있지 말고 낯가리면 오히려 더 가는게 좋다.. 인싸라 분위기를 끌어올수있는 스타일이면 모르겠는데 이미 다 두루두루 친해진 분위기에서 끼어들기 더 힘든성격이다? 죽이되든밥이되든 일단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