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618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2년 전 (2024/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잡담] 템 진로 봐줄 용 있을까 | 인스티즈

[잡담] 템 진로 봐줄 용 있을까 | 인스티즈

[잡담] 템 진로 봐줄 용 있을까 | 인스티즈

[잡담] 템 진로 봐줄 용 있을까 | 인스티즈

지금 해방 중이고 보스 좀 더 수월하게 잡고싶은데 뭘 바꿔야 할까???

어디부터 손 대야할지 모르겠어 ㅠㅠㅠ

대표 사진
용사1
18둘둘 하거나 22성템 하나씩 사오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나같으면 22성 마이스터링 살듯? 아니면 20성펜던트사서 19데브만들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18성도 에디1줄짜리는 ㄴㄴ 적어도 2줄짜리부터 올리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 내가 장난으로 건들이다가 유닠 럭 두줄 마이링이 만들어져서 17성 주문서 바를까 했는데 그냥 22성 사는게 나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17성 15퍼 = 레전2줄 이벤링..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just 해방이 목적이다 하면 22앱솔뚝배기도 좋긴해 ㅋㅋ 개싼데 22성이라 체감확느껴져서
대신 나중에 루타뚝배기로 바꿀생각하면 좀 곤란하긴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메커 바꾸고 22템이 체감 확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22템은 어디부터 바꾸는게 좋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는 마이링이랑 무교펜 무교얼장부터 시작했는데 여명 교가되고 조금 후회,,,

22마이링 부터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메커를 데브펜으로 가고(여유되면 22성 레유정도 에디는 2줄이상) 마이링 22성짜리 이것도 레유 에디 두줄 이상 그리고 남은 부위 천천히 여명으로 넘어가거나 방어구들 22성 레전으로 갈기 시작하면 될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으아 가격 확 뛴다 혹시 당장 마이링 17성 유닠 둘둘 넣는 건 스펙업이 되진 않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안되는건 아닌데 지금 템셋 보면 옆펙업 느낌...? 나중에 다시 금방 바꾸거나 임시방편정도일거 같아
그나마 싸게 살 수 있는게 마이링 22일거야 되도록 윗잠도 30퍼짜리 봐야되고..! 지금 시세는 모르겠는데 200억 안쪽으로 구할 수 있을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24 06.25 10:021258 0
다들 패스 뭐뭐샀어?!11 06.25 09:33533 0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779 0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1106 0
유니온 관련 질문 7 06.25 10:00258 0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1
1:57 l 조회 106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9
1:29 l 조회 734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2
1:00 l 조회 137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3
0:59 l 조회 258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574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2
06.25 21:36 l 조회 295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545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1
06.25 21:17 l 조회 212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206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2
06.25 20:35 l 조회 173
주차가 모야?2
06.25 20:29 l 조회 244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06.25 20:10 l 조회 208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06.25 19:58 l 조회 165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 l 조회 1107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06.25 16:48 l 조회 604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 l 조회 780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06.25 15:23 l 조회 599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06.25 14:44 l 조회 396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06.25 12:22 l 조회 625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2
06.25 12:22 l 조회 37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