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646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5
이 글은 2년 전 (2024/1/25) 게시물이에요

[잡담] 비행기 똥칸 좌석 어때? | 인스티즈

6시간 비행인데 가족끼리 가는데 다 따로 감. 파란색 점 해놓은 좌석 동생 자리인데 나쁘지 않으면 내가 앉으려고 하는데 똥칸 바로 앞에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난 괜찮았어 오히려 자리 넓고 좋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예전에 국제선 맨뒤에 앉을때 통로 1개 밖에 없어서 나중에 저기 다 줄서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야 뭐 어디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뒤에 의자 많이 재껴지면 괜찮을거 같긴한데.. 난 똥칸이 갤리 바로 옆이라 술 계속 시켜먹을려고 생각하고 잇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왓다갓다해서 쩜 별루 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나도 예전에 저기 앞에 줄 많이 선거 본적 잇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섯시간이면 사람들 화장실도 꽤 감 ㅠ 나라면 걍 동생 앉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오히려 동생을 못 앉히게해야하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약간 한썽깔 하는 스타일이라 약간 걱정되긴함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그럼 좀 더 멘탈이 강한사람이 앉기로하자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별로.. 맨뒤엔 등받이 조절 안될수도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그생각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싫어 나는 ㅠ 화장실 가는길에 근처 좌석만 지나가도 벌써 냄새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신기종이라 냄새는 딱히 신경 안쓰인다는 후기 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기 등받이 뒤로 젖히는거 안돼 ㅜ 난 12시간 비행때 저자리 탔었는데 코로나때라 사람 없어서 한줄 통째로 비워져서 망정이었지 등받이 안되는거 진짜 불편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화장실 다닐 때 그 앞 주변 냄새 퍼진 건 못 느꼈는데 편히 쉬는 건 불가야
사람들 왔다갔다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후 4시 출발이라... 편하게 못갈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후4시면 저녁 주는 거 먹고 잠도 한 숨 자야하는데 ㅜ 시차적응 위해서 안 잘거면 모 그리 나쁘지 않을 지도! 근데 내가 탔을 때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애기들이 뒤 쪽에 많았어서 화장실 쪽에 있으면 조금 더 소음이 가깝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
어차피 갈 때는 컨디션이 좋을 때니 좀 견딜 자신있음 앉아도 막 최악은 아닐 것 같음! 공간 자체는 쾌적해보이기는 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아시아나탔어 작년 기억을 토대로 쓴..!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똥칸 뒤에 자리 널널하니까 저기서 운동 좀 할려고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뫅 운동⁉️⁉️ㅋㅋㅋㅋㅋㅋㅋ 승무원들이 앉으라 할 것 가ㅡㄷ은데 ㅜㅜ운동 되나??? 운동 되면 좋긴 하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순항고도에 최소 5시간 정도 있을건데 할수 있으면 푸쉬업 같은거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운동되는지 문의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앜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자리 바로 뒤에 갤리가 없긴 한데 캐빈크류 아가씨한테 한번 여쭤봐야하나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엉,,? 간단히 기지개는 몰라도 푸시업같은 걸 어떻게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운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캐나다갈때 대한항공은 저자리 의자 안 넘어감... 죽을뻔했음.. 진심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뒤러 안젖혀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시아나인데 뒤 안졎혀질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똥간이라는게 개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 뱅기 후기 같은데 보면 화장실을 똥칸이라고 다들 소개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좋아하는 좌석임 근데 뒤로 젖히는거 가능으로 표시된 좌석으로 하셈. 가끔 맨뒤는 젖히는거 안될수도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등받이 조절 가능 좌석은 가능좌석이라고 따로 표시되어 있음 꼭 확인하셈. 글구 기내식도 젤 먼저 받을 수 있음 이거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기내식은 이코노미 맨 앞부터 시작하는걸로 아는데 비상구 쪽 부터 쫙 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는 15시간 비행이라 두번 받음. 첫 기내식은 앞에서 시작하고 두 번째 기내식은 뒤에서 시작하더라고. 글구 일본가는 아침 비행기에선 또 맨뒤에서 기내식 시작했음. 대한항공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 가는데 아시아나 싱가폴 비행인데 어찌 나올디 궁금하네... 열려줘서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앉았을때 냄새는 안났는데 사람들이 왔다갔다하고 복도에 줄서있고 그런게 좀 신경쓰였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5년전에 국제선 딱 저런 상황 이었는데 신경 안쓰고 맥주 마시면서 영화 봤던 기억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냄새는 안날걸 비행기에서는 방귀꺄도 냄새 잘 안안내 왔다갔다 하는거 신경 안쓰이면 갠춘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장거리는 힘들어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말별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종이 뒤로 젖힐수는 있는데 완전 끝까지는 못젖히는 죄석이긴 해!! 근데 그래도 일반 죄석보다는 나으니 음식냄새랑 화장실 감안하면 ㄱㅊㄱㅊ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자리에서 냄새를 맡을 정도면 뒤에 세줄 정도는 다 자유롭지 못한 거 아냐?? 저쪽 라인 앉으면서 냄새 신경쓰인 적 함도 었없는디 커튼도 있고 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화장실 자주 가는편이라 오히려 좋을듯...사람들 왔다갔다 하는거 정돈 괜찮음 누가 뛰어 다니는거 아닌 이상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실 자주 가면 바로 앞이라 부담 없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물 내리는 소리가 생각보다 커서 자꾸 깼어 장거리라 에어팟 계속 끼기도 귀 아프고 결국 한숨도 못 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랬구나.. 헤드셋 같은거 원래 주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시아나꺼? 그거 너무 귀 아프고 음질도 별로라 도움은 안 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 전에 대한항공 탓을때 헤드셋 잘 들렷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6시간 비행이구나 그럼 ㄱㅊ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한항공 장거리 기준 맨 뒷줄부터 2줄까지 2좌석일때는 리클라이너 다 되고 오른쪽 좌석은 화장실도 더 안쪽으로 꺾어 들어가야 있어서 난 더 좋았는데… 기종따라 달라서 후기 많이 찾아봐야함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푸쉬업은 에반데 큰비행기면 화장실 앞 공간에서 스트레칭은 ㄱ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앞사람 나올 때까지 화장실 앞에서 대기하는 사람 많음 지나다니는 건 괜찮아도 바로 옆에 계속 사람 서있으면 불편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 한데 전에는 맥주 마시면서 영화 봐서 딱히 신경 안썼긴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저기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편하게 뒤로 젖히고 감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기종마다 리클라이너 되는지 안되는지 찾아봐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지마...........진짜왔다갓다 불켜있고 별로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호불호가 많이 갈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맨뒤 이코노미 조아하는데 ㅋㅋ 근데 그거랑은 별개로 저 통로자리는 사람마니지나다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시간이면 뭐 ㄱㅊㄱㅊ 열몇시간 이랬으면 비추했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뱅기 탈때마다 칸의 맨뒷자리만 앉음 밥먹을때도 의자 뒤로 재끼고 먹을수 있어성 화장실냄새도 안나고 사람 왓다갓다 하는거 거슬리는 성격만 아니면 저기가 젤 조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젤 최악은 음식 준비하는 통로 근처임 음쓰냄새 개오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냄새는 안 나는데 사람들 ㄹㅇ 끊임없이 왔다갔다 함 근데 나도 대충 상황보고 화장실 안 기다리고 바로 가기 완전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장단점이 있음ㅇㅇ 장거리고 화장실 자주 가면 오히려 좋을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 들어서 아시아나 탄다고 하면 아시아나 본사에 전화해서 이 자리 뒤로 젖혀지는지 알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장단점 있음 단점이 더 커서 글치ㅋㅋㅋ 나 저기 앉아봄 ㄷㅟ에 사람 없는거 좋고 눈치안보고 등 눕힐수있어서 좋음 딱히 넓다는건 모르겠음 근데 사람들 밥먹으면 화장실 엄청 맘ㅎ이 가거든 너 밥 늦게먹으면 화장실 여닫히면서 냄새남 그리고 똥냄새인지 밥냄새인지 나중엔 구분안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맨뒷칸 뱅기에 따라 좌석 뒤로 못넘기는 곳 잇지않나
글고 사람들 오지게 왓다갓다하고
등받이 손잡이처럼 손 올리고잇고 기대고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 못대개 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완전 공감 ㅠ 걍 기둥이야 다 기대고 있고 ㅋㅋ 내의자가 아님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객인척 해야하나..?? 아무도 접근 못하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저 상황이면 100프로 싸울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그냥 갔어 ㅠ 여기서 싸우기도 그렇고 서로 불편하니깐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가는거 가능한데 동생이라면 무조건 한소리 할거 같애서... 후기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크로아티아 갈때 (거의12시간?)타봣는데 편할줄 알고 일부러 지정한건데 ㅠㅠ 진짜 불편함ㅠㅠ등받이도 쫙 안내려가고 (진짜 충격) 사람들 끝도없이 왓다갔다하고 큰거보시고 냄새 많이 나시는 분은 화징실 문여는 동시에 내자리까지 냄새바로 퍼져 ㅠㅠ 밥먹고나면 화장실 줄서서 자는데도 불편하고 자는 그 추한모습 다들 구경하심 ㅋㅋㅋ 기다리면서 ㅋㅋㅋ단점천국이야~!ㅋㅋㅋㅋ비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두달이면 다 잊었을까??
21:47 l 조회 1
꿈이 너무 재밌으면 평생 안 깨고 싶지 않아? 깨면 우울감 심하게 옴
21:47 l 조회 1
31살 백수됨 …
21:47 l 조회 2
친구가 나랑 밥 먹을 때마다 폰 하는데
21:46 l 조회 7
공무원 익들
21:46 l 조회 7
솔로지옥 희선 일반인이면 외모 어디에 해당돼?
21:46 l 조회 11
친구 왜 저러지..
21:46 l 조회 10
강남 살고 지방에 집 하나 더있으면 잘 사는 거야?
21:46 l 조회 7
얘들아 2주만에 토익 850 > 900 가능할까
21:46 l 조회 4
친구 지적질 많이해서 언제한번 못참고 입때림1
21:46 l 조회 11
저나이먹고 지하철에서 까랑까랑하게 떠드네
21:46 l 조회 4
저녁 아직 못먹었는데 컵라면 사올까2
21:45 l 조회 5
대학생들 방학에 뭐 할 거야?
21:45 l 조회 5
근데 왜 서울대에는 한의학과가 없을까????
21:45 l 조회 4
화수 역사공부 빡세게하고 목요일날 비행기에서 음모론 본다
21:45 l 조회 4
회사다니는 직딩들아 혹시1
21:45 l 조회 15
27살인데 결혼하는 애들 몇몇 나오는거 신기함1
21:45 l 조회 6
너네 회사에 말 편하게 하는 연하남 있어?
21:45 l 조회 4
피자만 먹으니까 몸에서 치즈냄새남
21:45 l 조회 9
고기 뭐 먹을까1
21: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