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16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2년 전 (2024/1/31) 게시물이에요

전자는 만나고 있는데 놓치면 후회할 거 같고 후자는 내가 너무 좋아해서 안 만나면 후회할 거 같은 상황

누구를 선택할래?

대표 사진
익인1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놓치고 하는 후회는 너무 아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1은 지나고보면 별거 아닌 사람일수도있고 2도 만나보면 다 똑같은 사람일것같은 생각때문에 당장 생각으로는 똑같을것같은데 1이 지금 만나고 있고 나한테 못하는거 없고 추억도 많다면 1선택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2가 2년째 아른 거리면? 그러면 안되는거 아는데 계속 그럼.. 평생 이럴 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헤어지고 2랑 사귈순있어? 그게 자신없으면 환승은 가능하구? ... 그냥 2년동안 아른이면 1 그정도로 안좋아하는것같은데 헤어져도 될듯... 인연 아닐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1이랑도 평생 갈 거 같다는 생각은 안 해 근데 분명히 나중에 후회할만한 사람인 건 맞거든.. 진짜 좋은 사람이긴한데 마음이 별로 안 가는 거 같아 후자는 만났을 때 최선을 다하지 않았던 게 너무 후회가 되고.. 환승은 가능한 상황이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라든 저러든 후회할것같으면 그냥 맘가는대로해 그게 뭐 통계적이든 결과론적으로 맞는 선택이든 아니든 너가 지금 이 시기 이상황에 그만큼 성장하고 그런생각을 갖고있고 그래서 그 맘이들고 그 결정을 내리고 그게 타이밍이고 인연이고 운명임 1만나든 2만나든 하고싶은대로 하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ㅇㅇ 애초에 1이 너한테 잘맞고 좋은 사람였음 2년이나 아른거리지 않았겠지 걍 너도 1한테 채워지지 않는 부분이 있으니까 자꾸 그러는거임 걍 나중에 후회 한들 남한테든 나중에 성장한 나한텐 좋은 사람일수 있다한들 지금은 인연 아닌것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연애 박사니? 개큰깨달음 얻고 간다 ㄳ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은 내 감정이고 2는 그 사람의 가치가 매우 높은 상황 아님? 난 무조건 2
아무리 좋아도 내가 그사람을 좋아할만한 가치가 있나 이걸 생각해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난 반대야 1이 가치가 높고 2가 내 감정이야 그래서 고민중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중에 너한테 잘해줄 것 같은 사람한테 가는 건 어때? 뭔가 내 안을 채워주고 실질적 이득을 줄 수 있는 사람한테 가는 게 후회가 안 남았었거든 나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이거 ㄹㅇ 나를 좋아하는 사람 VS 내가 좋아하는 사람 고민이라서 미치겠어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정도면 만나는 사람한테도 상처겠다
2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옼케 ㅠㅠㅠ 2를 안 만나더라도 1이랑은 헤어지는 게 맞다는 걸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긴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식대 주는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식대 얼마받음?
23:06 l 조회 1
낼 도로주행 본다아ㅏ
23:06 l 조회 1
짝사랑하던 사람을 10년만에 만났는데 트젠이되었다
23:06 l 조회 1
롤전적 염탐 상대가 알스있어??
23:06 l 조회 1
꼴에 지도 뭔가 내가 불쌍한지
23:06 l 조회 1
이 애니 알아? 너무 무서워
23:06 l 조회 1
정상체중이어도 마운자로 처방받을수 있어?
23:06 l 조회 1
우리 무리끼리 있다가
23:05 l 조회 1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
23:05 l 조회 1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23:05 l 조회 1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1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
23:05 l 조회 1
내가 응급실 신규 간호사라서 힘든걸까 사회초년생이여서 힘든걸까…
23:05 l 조회 2
본인표출 이 블라우스 살까말까,,8만 3천원이야!!
23:05 l 조회 2
내 피부는 쿠션은 암만 잘 두들겨도 파데를 이길 수 업다…
23:05 l 조회 4
나 때문에 일상생활에 소홀해졌다는데 서운해짐..
23:04 l 조회 2
다들 식당에서 숟가락 흘리면 주워? 말아?2
23:04 l 조회 5
밖에 달 봐3
23:04 l 조회 7
살 빠졌단 소리 계속 들으니까 정병오네 1
23:03 l 조회 15
오븐 추천좀 가성비잇는거
23:0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