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71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6
이 글은 2년 전 (2024/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무리 해도 200일 넘으면 질려요.......

내가 더 좋아해서 시작해도 그래요........

잘해줘도 질리고 나한테 못해줘도 질려요.....

새로운 사람 만나고 싶다 이런 건 아니고

그냥 질려요.........

대표 사진
둥이1
너 그거 나쁜남자 조아해서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뼈 맞았다.... 근데 좋아하긴 하는데 나쁜남자도 어케 잘 구슬려서 만났다 ? 그러면 나쁜 짓 하는 거에 또 질림 .. 니가 먼데 싶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 약간 회피형 고양이같은 집착 예민남자 만나면 잘 맞으 이런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또 집착하면 안되고 예민한 사람도 싫어,,, ㅋㅋㅋㅋ
그냥 누구랑 맞춰나가야 하나 싶고 내가 더 소중한데 굳이 내가 스트레스 받아가면서까지 연애를 해야 하나...? 혼자가 더 재밌는데...? 이런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떤부분이 질리는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롭지 않아.... 도파민 중독인가봐 나...... 항상 새롭고 재밌고 모험적이고 뭔가 한치 앞도 모르고 그런 거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혹시 entp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estp.....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아는 엔팁동생하고 너무 비슷해서 소름돋았어..
말투나 생각하는게 비슷해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우왘ㅋㅋㅋㅋㅋ
이런 사람이 또 있구나 ㅠㅠㅋㅋㅋ 엣팁 엔팁들 요런 스타일들 많을 거 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다 나쁜남자한텐 니가 먼데? 이 포인트가 겹쳐보여서 웃기네
근데 아마 엄청 사랑하는 사람을 아직 못만나봐서 그럴수더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평생 없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난 내가 젤 좋아..... 헝헝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진짜 내 전남친이 딱 본문이어서 내가 차여서 헤어졌는데 난 쓰니같은 애들이 더 신기함.. 전남친 심지어 내 얼굴 보고 자기가 대쉬해놓고ㅠ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 웃긴게 나쁜여자는 싫어하더라... 자기가 못버티고 차버렸댔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굴도 뭔가 처음에야 좋지.. 단점 보이면 얼굴도 딱히 이제 상관없어보인달까 ㅋㅋㅋㅋ 아니 나조차도 안 완벽한 거 알고 누구든 허점이 있을 건데 그게 용납이 안되나 내가 ㅠㅠ 걍 이상함 성격이
나도 젤 오래 만난 사람 나한테 엄청 잘해준 사람이었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웃긴건 난 단점도 없댔음 그냥 잘해주고 배려해주니까 질렸대...에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 그건 에바지
걍 웃긴 애였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든지 금방 질려하는 사람이 있는거 같아
매번 새로운걸 도전하는 사람 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또 매범 새로운 거 도전하는 사람은
내 옆에 항상 안 있을 것 같아서 지 인생이 더 중요할 것 같고 어떤 결정에 나의 영향이 하나도 안 들어갈 거 같아서 안 만나구 싶음...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가까이 사는 사람과 연애 해봤어?? 어쩌면 거리 때문일수도 있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 가까이 살아서 자주 보니까 또 너무 신비스러움도 없고 넘 편해지니까 설레지도 않아서 금방 헤아졌고
또 장거리 한 적도 많은데 그건 자주 못봐서 맨날 헤어지자 난리쳤음 ㅎㅎ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앜ㅋㅋㅋㅋ그러면 유머코드 엄청나게 잘맞아야 한다...ㅋㅋ별거 안해도 그 사람과 대화 하는게 즐거운...
왜냐면 내가 지금 하는 연애가 그렇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진자 그거 맞는 것 같아..
내 친구들도 오래 연애하는 거 보면 뭐 쓸데없는 말 같은데 둘이서 되게 재밌어하고 그러더라고 ㅋㅋㅋ
내가.. 성격이 좀 특이해서 찾기 쉽지 않다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금방 질려하는 연애에 포기하고 있다가 29살에 만났으니, 쓰니도 희망이 있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
11:29 l 조회 4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
11:29 l 조회 3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5
애인이 생일선물 안 챙겨줘서 서운해 1
11:25 l 조회 10
이별 재회는 어려울까? 4
11:21 l 조회 14
나 진짜 남미새맞나봐1
11:12 l 조회 25
힘들다고 했는데 내가 서운함 얘기해서 헤어짐... 1
11:10 l 조회 41
만난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3
11:09 l 조회 27
이별 진짜 내 자신 너무 기특해2
11:09 l 조회 22
인스타 계정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면 3
11:04 l 조회 27
결혼 준비하려다가 헤어진 익들 있어?11
11:02 l 조회 42
우연이고 별 것도 아닌데 나혼자 기분좋음
10:58 l 조회 17
이별 미워하는 것도
10:55 l 조회 15
헤어지고 스토리로 티내는 전애인 있었어…??
10:52 l 조회 17
isfp 썸 맞는거겠지? 3
10:47 l 조회 33
애인이랑 싸웠더니 일에 집중이안돼ㅠㅠ7
10:45 l 조회 49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7
10:44 l 조회 79
ESTJ들아 도와줘2
10:43 l 조회 16
애인이랑 헤어지면 부모님이 관심많아? 9
10:43 l 조회 42
예민한애들 연애 어떻게 해?6
10:43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