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은 자기 전에 통화하는거 좋아하는데 1시간 정도 해야됨
맨날 12시까지 하자 이래
나는 자기 전에 그냥 10-20분 정도 하고 싶음
둘 다 직장인인데 난 일찍 자는 편이거든 ㅜㅜ 11시 전이나 그쯤 자야돼..
내가 쉴 거 쉬고 누우면 10시 좀 넘거나 10시반쯤인데 난 이때 전화해서 11시 전에는 자고 싶거든
근데 애인은 11시쯤 와서 12시까지 하고 싶어함
내가 좀 일찍 통화하자고 하니까 맨날 자기 할 거 다 하고 늦게 오잖아 이러면서 엄청 서운해하는거야
난 억울한게 자기도 집에서 게임하거나 피시방 가서 게임하느라 할 거 다 하고 늦게 오는 거란 말야
이게 그렇게 싫으면 자기가 먼저 9시쯤 전화하면 되잖아
하 이거 때문에 요즘 맨날 다투는거 같아
협의점을 어케 찾아야됨 ㄹㅇ
어제는 걔 술마셔서 11시 거의 다 돼서 전화했는데 난 잠들기 직전이었거든
내가 걍 자려고 하니까 또 서운해하면서 걍 자라고 하고 끊었어
무작정 그냥 오늘 전화 12시 12시 이러니까 말도 안통하고 너무ㅜ막무가내야..

인스티즈앱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