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냉장고 성에 많이 껴있어서 찝찝하기도 하고
나 얼음 엄청 많이 먹어서ㅋㅋㅋㅋㅋ 내가 사비로 사두는데 사람들이 비품인줄 아는지 먹어... 하
누군지도 모르고 비싼것도 아니라 범인색출(?) 하기도 그렇고...
이름 써놔야하나ㅠㅠ
안먹었는데 왜 자꾸 줄지 싶었는데 탕비실 싱크대에 남은 음료 버리면서 버려둔거 보고 확신함,,,
돌얼음 이런거 사두는거라 트레이로 얼리는거랑 헷갈릴 리 없엉
| 이 글은 2년 전 (2024/2/06) 게시물이에요 |
|
사무실 냉장고 성에 많이 껴있어서 찝찝하기도 하고 나 얼음 엄청 많이 먹어서ㅋㅋㅋㅋㅋ 내가 사비로 사두는데 사람들이 비품인줄 아는지 먹어... 하 누군지도 모르고 비싼것도 아니라 범인색출(?) 하기도 그렇고... 이름 써놔야하나ㅠㅠ 안먹었는데 왜 자꾸 줄지 싶었는데 탕비실 싱크대에 남은 음료 버리면서 버려둔거 보고 확신함,,, 돌얼음 이런거 사두는거라 트레이로 얼리는거랑 헷갈릴 리 없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