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87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3
이 글은 2년 전 (2024/2/06) 게시물이에요

사무실 냉장고 성에 많이 껴있어서 찝찝하기도 하고

나 얼음 엄청 많이 먹어서ㅋㅋㅋㅋㅋ 내가 사비로 사두는데 사람들이 비품인줄 아는지 먹어... 하


누군지도 모르고 비싼것도 아니라 범인색출(?) 하기도 그렇고...

이름 써놔야하나ㅠㅠ


안먹었는데 왜 자꾸 줄지 싶었는데 탕비실 싱크대에 남은 음료 버리면서 버려둔거 보고 확신함,,,

돌얼음 이런거 사두는거라 트레이로 얼리는거랑 헷갈릴 리 없엉

대표 사진
익인1
이름 써놓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 써놔야함 안그럼 공용인줄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 없으면 비품으로 알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없으면 당연 공용으로 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얼음을 사비로 샀다는 생각 자체를 안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포스트잇으로 (개인) 붙여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안써있으면 당연 공용인줄 알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름써놓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라도 공용인줄 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여니 이름 써놔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포스트잇으로 이름 붙여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름 무조건 써놔야돼 아님 공용인줄 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름써놔 그런냉장고는 무조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음은 나같아도 공용인줄 알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탕비실에 그냥 두면 공용이라고 생각함 ㅠㅠ.... 개인이 먹을 건 이름 써놔야 해 아무것도 안 써있음 나도 공용인 줄 알 것 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름(개인) 써놔 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름 써두고 공용아니라고 써놔 개인물품이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공용에는 이름 써둬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반찬통같은거에 담아두고 겉에 이름을 써놔~! 아니면 걍 공용인줄 알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였어도 돌얼음이든 트레이에 얼리는 거든 공용 물품이라고 생각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누가봐도 공용으로 보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얼음 개인용품이라고 먹지 말라하는 것도 좀 그렇고.. 그냥 텀블러에 조금씩 가지고 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텀블러 두개 들고다니면서 얼음 챙겨놓는게 훨 이득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같이 쓰는 곳에 넣어두면 당연히 먹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집에 얼음 쟁여두고 보냉텀블러에 넣어다니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름 써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백이면 백 다 공용으로 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음은 ㄹㅇ 공용인줄 알거같아 써두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얼음 주인 있냐고 물어보는게 더 민망 ㅠㅋㅋㅋㅋㅋㅋ뭔가 공용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얼음은 너무 공용이긴 한데 ㅋㅋㅋ큐ㅠㅠ... 이름 써두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얼음에 포스트잇 붙여놔! 개인! 공용 아닙니다! 적어놓우면 안먹지않을까 그래도 먹으면 걍 댓글처럼 텀블러 가지고다니는게 제일일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고 왔는데 댓글 짱많당ㅋㅋㅋㅋㅋ 우리 제빙기도 있어서 그렇게 생각할거란 생각 안해봤는데 그렇구나ㅠㅠㅠㅠ
며칠 좀 더 지켜보다가 이름 써두는걸로 할겡!! 다들 조언 고마웡~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과에서 피임약 먹는지 물어볼일이 있나
16:48 l 조회 1
애들 학원이나 태권도 차량 운전 하시는 분들
16:47 l 조회 1
경기 사는 애들아 서울에 사는 친구가 너네 동네로
16:47 l 조회 1
초당옥수수맛 진짜 신기하다
16:47 l 조회 1
카드가 껍질이 까지는데 재신청 할말
16:47 l 조회 1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쓰는 익 있어?
16:47 l 조회 1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16:47 l 조회 3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
16:47 l 조회 5
인티에 글 올렸는데
16:47 l 조회 5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0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7
16:45 l 조회 30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10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4
16:45 l 조회 17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4
16:45 l 조회 13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6
16:44 l 조회 13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9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36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8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