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10멸 4개 살건데 삽니다에 글 올리고 기다리는게 맞을까? 팝니다에서 사는거랑 거의 가격이 4~5만원 차이네 왜이렇게 많이 차이나지??
현거래 태글거는 댓글은 답글 안달게😌..
| 이 글은 2년 전 (2024/2/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10멸 4개 살건데 삽니다에 글 올리고 기다리는게 맞을까? 팝니다에서 사는거랑 거의 가격이 4~5만원 차이네 왜이렇게 많이 차이나지?? 현거래 태글거는 댓글은 답글 안달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