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돌 지난 것 같은데
혼자 자고 혼자 일어나는거 너무 신기해….
그리고 일어나도 그냥 멀뚱멀뚱 엄마 기다리는것도
ㅋㅋㅋㅋㅋㅋ
보통 아기들은 안이러지?
+갑자기 인기글이 .. 그런김에 유준이 보고가세요
![[잡담] 유혜주 아들 유준이 너무 신기한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1/21/22/e3f84712fd0415e3fdfcab665915bc6f.jpg)
![[잡담] 유혜주 아들 유준이 너무 신기한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2/08/0/c67a3fb77dda98abc384c41e3a0c34c0.jpg)
![[잡담] 유혜주 아들 유준이 너무 신기한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2/08/0/d0a6340d6a0eab32d122a49c5b75f876.jpg)
![[잡담] 유혜주 아들 유준이 너무 신기한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2/08/0/7534f9cb59a7fdd409a3087fdf46ace7.jpg)
| 이 글은 2년 전 (2024/2/08) 게시물이에요 |
|
이제 돌 지난 것 같은데 혼자 자고 혼자 일어나는거 너무 신기해…. 그리고 일어나도 그냥 멀뚱멀뚱 엄마 기다리는것도 ㅋㅋㅋㅋㅋㅋ 보통 아기들은 안이러지? +갑자기 인기글이 .. 그런김에 유준이 보고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