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쿠키런
무과금이라 손떨린다ㄷㄷ
골치는 80찍었고 블펄은 75까지 키웠어. 등급 높은것 중에 쓸만한게 세릴 퓨바 이렇게 있는데 세릴에 써도 될까? 아님 나중에 비스트 쿠키들 나올때까지 기다릴까?
| 이 글은 2년 전 (2024/2/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쿠키런 무과금이라 손떨린다ㄷㄷ 골치는 80찍었고 블펄은 75까지 키웠어. 등급 높은것 중에 쓸만한게 세릴 퓨바 이렇게 있는데 세릴에 써도 될까? 아님 나중에 비스트 쿠키들 나올때까지 기다릴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