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869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
이 글은 2년 전 (2024/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직장인

제조 사무직에 지 얼마 안됐는데 안전교육 싸인 받아야 할 일이 생겼어

누락자들 안전교육 싸인을 받아야해. 그런데 몇 명인지는 모르지만 대략 2-30명정도야. 공정마다 달라서 알아보면서 해야하는 상황인데,

부서의 나의 사수의 사수인 A는 아직 처음이니까 직접 돌아다니면서 싸인받고 현장을 익히라고 하구

내 사수인 사수 B는 일을 이렇게 하면 굉장히 오래걸리니 그냥 서류 돌리라고 하는데,

처음 온 나의 입장에서 두 사람의 입장을 절충하면서 일을 처리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ㅜㅜㅜㅜ


A는 성격이 많이 드세서 시키는대로 안되면 난리고 B는 나와 가장 근접한 사람이야 ㅜㅜㅜㅜㅜ

서로 업무 가르쳐주는 스타일이 다르고 일단 일은 배워야하는데 어떤게 제일 처신이 좋을까? 


돌아다니면서 해보다가 이렇게 하면 제시간에 못끝난다는걸 깨달아서 B스타일로 업무를 처리했습니다! 이래야 하나?

ㅜㅜㅜㅜ 시작부터 어렵네

대표 사진
익인1
사람들 모여있을때는 없어?
그때 가져가서 한번에 돌리면 안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ㅜㅡ 다 바쁘게 작업하고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전관리 사인 달에 한번씩 받아야하는거 아니야?
처음 한 두번은 직접 받고 얼굴도 익히고 업무도 눈팅하는것도 좋아
그 뒤부터는 걍 서류 돌려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들만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06.23 11:32 l 조회 22
신입인데... 첫 월급 받으면 한턱 내야한다네...하... 17
06.15 14:36 l 조회 246
요즘 회사 퇴근하고나서 분이 안풀림1
06.02 23:33 l 조회 178
옆 팀 진짜 개짜쳐
05.29 23:17 l 조회 74
얘들아 나 꼰대야…? 진지함… 13
05.28 01:35 l 조회 75
원래 일하면 다들 성격이 더러워지니...2
05.08 00:19 l 조회 216
안녕하세요. 월급 밀리는 회사에 이직했습니다... 8
04.22 13:28 l 조회 318
개짜증나 선배 아들딸이 장애아로 태어난거면 좋겠다.
04.06 19:43 l 조회 221
청소년 전문 상담사 환급 과정2
03.21 16:40 l 조회 76
오늘면접인데 장소가 이상해요19
02.23 09:08 l 조회 10937
직장상사 죽여버리고싶어
02.21 07:59 l 조회 555
신입인데 혼나거나 야근하게되면 표정 개썩고 표정관리 안돼15
02.02 23:20 l 조회 420 l 추천 1
직장인 개발자 너무 힘들다2
01.20 12:22 l 조회 130
일하러갈때
01.18 23:21 l 조회 82
프차카페직원인데
01.11 13:56 l 조회 128
대학을 지역으로 고르는건 에바야?3
12.25 09:04 l 조회 265
이럴거면 쌩초짜를 왜 뽑았지2
12.22 20:47 l 조회 398
안좋은 일은 ꖶዞ 한꺼번에 밀려오는 걸까.. 1
12.10 01:04 l 조회 228
2년차 연차
12.06 20:56 l 조회 212
문구점 가서 달아놓은거 결제해야하는데
11.24 14:35 l 조회 184


12345678910다음
직장인
일상
이슈
연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