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직장인
제조 사무직에 지 얼마 안됐는데 안전교육 싸인 받아야 할 일이 생겼어
누락자들 안전교육 싸인을 받아야해. 그런데 몇 명인지는 모르지만 대략 2-30명정도야. 공정마다 달라서 알아보면서 해야하는 상황인데,
부서의 나의 사수의 사수인 A는 아직 처음이니까 직접 돌아다니면서 싸인받고 현장을 익히라고 하구
내 사수인 사수 B는 일을 이렇게 하면 굉장히 오래걸리니 그냥 서류 돌리라고 하는데,
처음 온 나의 입장에서 두 사람의 입장을 절충하면서 일을 처리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ㅜㅜㅜㅜ
A는 성격이 많이 드세서 시키는대로 안되면 난리고 B는 나와 가장 근접한 사람이야 ㅜㅜㅜㅜㅜ
서로 업무 가르쳐주는 스타일이 다르고 일단 일은 배워야하는데 어떤게 제일 처신이 좋을까?
돌아다니면서 해보다가 이렇게 하면 제시간에 못끝난다는걸 깨달아서 B스타일로 업무를 처리했습니다! 이래야 하나?
ㅜㅜㅜㅜ 시작부터 어렵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