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16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4
이 글은 2년 전 (2024/2/17) 게시물이에요

분위기로 청순해 보이는 건 앞머리 없는 긴 머리(생머리 웨이브 상관 X)

적당히 수수하면서 샤랄라해 보이는 옷

이 정도로 청순한 ‘분위기’만 내는 건 생각보다 쉽게 만들어낼 수 있고 흔한데

그냥 얼굴 자체가 청순하게 생긴 사람은 드물잖아

얼굴 자체가 청순한 사람은 특징이 뭐인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3
선한눈매랑 눈동자가맑아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갠적인생각이지만 피부색은 플러스요인이지 절대적이진않다생각...주변에 진짜 청순한친구있는데 피부톤어두워 두명 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부톤어두운데 눈동자가 맑아보일 수가 있어?? 시비거는거 아니고 나는 살면서 한번도 못봐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 ㄹㅇ 이거임 눈매 선한거랑 맑은눈 (안광 반짝반짝 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쌍커풀이 연함 (쌍수티 안남)
피부 하얗고 좋음
성형 안한 자연미인 분위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목구비 조화로웅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맑은 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 높은편인거 눈이 충족해도 코 낮으면 애같아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ㄹㅇ임 나 눈하고 얼굴선은 청순하다 듣는데 코가짧고 낮아서 전체적이미지는 청순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이 무섭지가 않음 트임한눈 X 얼굴살 없는 경우가 많고 계란형임 눈코입 이목구비가 절대 자기주장 안 강하고 조화로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서 이목구비가 뚜렷한 사람이 화려하다는 소리 듣는거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속쌍 or 무쌍
깔끔한 피부
눈과 눈썹 거리 멀고
콧볼 작고 오똑하면 청순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동자 안광 성형한티 x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속쌍/무쌍 너무 짧지 않은 중안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쌍인데ㅜ너무 진한 쌍커풀 말고 인아웃..이목구비 모난데 없고 얼굴 하얗고 약간 강아지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조건 눈매.... 코 입 얼굴형은 청순한 사람마다 다 달라도 눈매 사나우면 청순한 얼굴 자체가 성립이 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부리부리하거나 부담스러운눈 절대 노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흰피부가 다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조화미인 얼굴이 조화롭고
쌍커풀 연한데 가로세로로 크고
피부하얗고 뭔가 길쭉함
그리고 눈이 촉촉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코도 높더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피부 좋은거제외 나머지는 너무 사바사 다 달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써클 안낀 쌩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청순하단 소리 듣는데 걍 피부하야면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히려 중안부가 길수록(너무 긴거ㄴㄴ) 청순한 분위기가 난다고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주위에서 본 청순한 분은
말랐고 피부 하얌
코는 그냥 그런데도 불구하고
청순 그 자체였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얗고 눈크고 전체적으로 이목구비가 하나가 크게튀지않는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힙하게 꾸며도 청순하고 단아하다는 소리 듣는데 큐ㅠ(산독기같네..)
미간콧대높고 윗댓말대로 중안부 살짝 김
글고 눈 크고 눈동자 큰거 때문이라고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고 나도 입작은편이고 피부 어두운데 텁텁한 느낌은 업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얼굴작고 머리작고 긴생머리 연한눈동자 연한머리칼 조그마한입술 오똑한코 적당히 큰눈 깨끗한분위기 조심스럽게 있고 싶어하고 연약해보이는 이미지 (같은반에 있으면 나까지 조심하게됨) 유리알같음... 주위많이있었으면좋겠음 조용히좀지내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라인 안 진하고 피부화장안두꺼움. 투명메이크업 입술적당한 두께 틴트는 연하게 물드는색상 손거울 꼬리빗들고다니고 핸드크림 연하게 자주바름 수족냉증몸에 털이별로없고 열도없음 큰소리 잘안내고 자기물건잘챙김 인성좋고 웃을때도 살짝살짝 웃는데 자연스럽게 이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눈매랑 턱선이 부드러운거…? 갸름한데 곡선..? 의외로 피부는 어둡거나 살짝 안좋아도 청순한 느낌 나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이목구비조화잘되고 앞머리없으면 앵간청순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건아닌데ㅜ 그냥 부자에 늘씬한 도마뱀 아가씨 처럼 보임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눈커야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은 왜 제자리걸음이야
8:07 l 조회 2
얼마전까지 하닉 200이었는데..1
8:07 l 조회 8
사회생활 잘하고싶다 찐따출신이라 내 화법이 볍신같아
8:06 l 조회 15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16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7
하닉 300 미친2
8:04 l 조회 76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10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12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6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23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12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15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17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14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6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6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4
8:01 l 조회 29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15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3
8:00 l 조회 28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