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리그오브레전드
내가 텔이 있는 상태에서 사이드 푸시중..근데 미드나 다른곳에서 한타가 일어나면 내가 텔타서 합류하잖아 근데 난 항상 한타 시작할때쯤 텔 타거든? 근데 보통 다들 미리 한타 할거같으면 타 아니면 한타 시작할때 타? 쌈 시작한 상태로 타면 좀 늦을때도 있잖아 근데 그렇다고 간만 보는중인데 미리 텔타면 너무 아깝고.... 이것도 걍 눈치 싸움인걸까? 내가 더 상황을 잘 봐야하는건가?| 이 글은 2년 전 (2024/2/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리그오브레전드 내가 텔이 있는 상태에서 사이드 푸시중..근데 미드나 다른곳에서 한타가 일어나면 내가 텔타서 합류하잖아 근데 난 항상 한타 시작할때쯤 텔 타거든? 근데 보통 다들 미리 한타 할거같으면 타 아니면 한타 시작할때 타? 쌈 시작한 상태로 타면 좀 늦을때도 있잖아 근데 그렇다고 간만 보는중인데 미리 텔타면 너무 아깝고.... 이것도 걍 눈치 싸움인걸까? 내가 더 상황을 잘 봐야하는건가?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