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46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3
이 글은 2년 전 (2024/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최애캐 성우조차 보기싫어서 탐라로 넘어오면 후다닥 차단하는데, 실사화는 극극불호에 진짜 잘생긴사람이 연기해도 싫은걸 보면 그냥 투디는 투디로만 아름다워야지 하는 흥선대원군 뺨치는 쇄국마인드가 심한듯

대표 사진
닝겐1
투디장르랑 쓸디장르 비비는 거 싫어하는 사람은 어느 판이든 되게 많지 않나? 하고 들어왔는데 다른 얘기였군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근데 그 투디캐의 얼굴을 좋아하는 거라서인지 성우분이 연기하시는 모습이나 실사화 같은 건 엄청 어색해하는 사람도 꽤 많도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아 본인 얘기..?하 내 눈이 문제였네ㅠ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투디에 쓸디 갖다 붙이는 거 뭐가 문제냐고 지적하는 건 줄 알고 괜히 급발진해서 댓 달았네 미안ㅠ큐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앗.. 나도 싫어해.. 근데 너무 싫어하다보니 싫은이유가 뭘까 싶어서 그냥 뻘소리해봤어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나도 완전 닝이랑 비슷해ㅋㅋㅋㅋ근데 다른 점은 난 성우는 ㄱㅊ다는 점..?일단 쓸디화가 되는 게 싫은 이유가 아마 대부분 비슷할텐데 투디라서 좋은거지 실사화가 되길 바라지 않는 다는 거 그리고 결국 실사화라고 한들 원래 있던 캐를 연기하는 거라 본인일 수가 없잖아(당연함 캐릭터임) 그래서 돈을 얼마를 들였던 간에 퀄리티가 좋다고 유명해도 그래봐야 '연예인이 연기하는 캐릭터'라는 건 변함이 없어ㅓ서 매력을 느낄 포인트가 전혀 없음 본 캐의 성우 마저 꺼려지는 것도 아마 비슷하지 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딱 맞는거 같애
목소리는 좋지만 내 캐릭터안에 누가 들어있다고? 생각은 안 하고 싶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나는 실사화+뫄뫄 닮은 캐(언급) 이런 게 너어어어무 싫어서 공감됨ㅋㅋㅋ큐ㅠㅠ그냥 투디캐는 투디캐로 내비뒀으면 좋겠어 연기한다고 생각하고 싶지도 않음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나도 진짜 싫어 나는 투디라서 좋은건데 요즘 자꾸 쓸디화 시키는 것도 짜증나...내가 갖고있는 캐해가 있는데 아무리 돈을 퍼붓고 퀄리티를 높이고 어쩌고해도 쓸디는 본체만의 특징이 있잖아 그걸 그 캐와 같은 선상에 두는게 너무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22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333333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444화면 속에 있어서 더 아름다운거라고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17
카프리 볼때마다2
17:29 l 조회 11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1
16:43 l 조회 24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10:35 l 조회 29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
06.24 20:26 l 조회 39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3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38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1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24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4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59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5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1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8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2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0
06.22 21:41 l 조회 235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71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47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