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87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5
이 글은 2년 전 (2024/2/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매몰차게 차였는데 두달 지나고부터 한번씩 연락옴

차이고 너무 힘들어서 이별방에서 살다싶이 했었고 올차단에 얘는 연락 절대 안올 줄 알았는데

대표 사진
둥이1
신기하다.. 둥이는 다시 만날 생각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 많이 정리했는데 되돌아가기 겁나서 재회는 솔직히 모르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상대가 올차단 하겠다했늨데 직접 풀고 온거야? 썰좀 풀어주라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걔가 카톡 인스타 전화 다 차단한거 나도 억울해서 차단했었는데 맘 정리 시작된 시점부터 난 다 풀어놨었거든 근데 전화왔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라고 왓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지내냐고 하면서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말해주더라 나중에 날 잡고 얼굴 함 보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기받아갈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부럽다ㅠㅠㅠ 차인 이유가 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큰 틀에서는 상황이별이었는데 걔 맘 뜬것도 있었고 이래저래 지쳤다고 차임,, 헤어지고 여자도 만나고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휴ㅠㅠ 장기연애에 권태기라 포기하고 있긴한데 걍 후폭풍 온 모습만 보면 소원이 없겠어 근데 여자 만나고도 연락은 뭐야 정말..; 나 지굼 일주일찬데 맨날 울고 이별방 지박령임^^..언제 괜찮아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 ㅜ ㅜ 난 3년반 만났는데 헤어지고 진짜 내 영혼이 빠져나간거 같은 정도로 힘들다가 한달뒤부터 서서히 정리되기 시작했어 시간도 지나고 억지로라도 지우다 보니까 쫌 살만하네 싶었는데 두달 좀 넘은 지금 시점에서 연락 오니까 또 싱숭생숭^^ ....... 괜찮아 둥아 시간이 해결해줄거라는 말 괜히 있는 말이 아니더라 나도 하루하루가 지옥같고 그랬는데 얘 없는 일상에 적응했어 후폭풍 온거 보니까 통쾌하기도 하고 ㅎ 잘 이겨낼 수 있어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아.. 연락 왔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아 나 헤어지고 너무너무 힘들어서.. 서치하다가 봤어.. 난 해결이 안돼서 2달 넘게 너무 힘든 상황인데.. 둥이는 재회 했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재회 안했어 !!!! 이게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 저땐 그렇게 힘들었었는데 나 이제 아무 감정이 없어 시간도 많이 지났는데 걔한테 올차단도 다 풀려있더라 ㅋㅋ 둥이 많이 힘든거같은데 상황은 모르지만 그냥 이해가 간다ㅠ 2달이면 아직 많이 힘들 수 있는 시기야 힘내애ㅐ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하..... 둥아 그뒤로 연락은 따로 안왔지.... 아 나 진짜 너무 너무 힘들다.. 두달 반 정도 지났고 2~3주 간격으로 계속 연락했는데 서로 첫사랑인데 어떻게 이렇게 매정하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이거 정떨어져?1
19:53 l 조회 4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
19:52 l 조회 10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8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6
19:45 l 조회 19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3
19:43 l 조회 16
헤어지고 카톡 프사2
19:34 l 조회 25
남익 있어?8
19:31 l 조회 38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6
19:28 l 조회 37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4
19:27 l 조회 22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7
19:18 l 조회 284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9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43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7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5
19:01 l 조회 98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3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4
18:51 l 조회 54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8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9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22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