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732l

인스타 보면 장난 아닌데 익들은 한달에 얼마써?? 난 이번달에 좀 많이써사 70씀 저번달은 50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100..
1개월 전
익인2
100 언저리 써
1개월 전
익인3
100-120
1개월 전
익인4
평범한애들은 50인듯
그이상은 중상층이고 이하는 중하~하

1개월 전
익인5
많이써야 80
1개월 전
익인6
나도 100언저리 씀..
1개월 전
익인7
뇌빼고쓰면 100은 쓰더라... 보통 5~60 쓰는듯?
1개월 전
익인8
ㄷㄷ 거의 직장인 자취생만큼 쓰넹
1개월 전
익인8
하기야 대학생때가 저축부담 안갖고 쓰기 제일 좋은 듯 ㅋㅋㅋ 알바든 용돈이든
1개월 전
익인10
다들 돈이 어디서 버는 겨??
1개월 전
익인11
직장인인 나보다 더쓰네 ㄷㄷㄷ
1개월 전
익인12
...직장인도 30쓰는데 대학생분들ㄷㄷ해
1개월 전
익인12
가끔 의문드는데 나는 부모님이 사업해사 월 천만원 소득은 우습게 넘기거든? 세후기준으로? 근데 한국에서 대학다니면서 100씩 쓰는 집은 얼마를 벌어? ....나 진짜 궁금해서
참고로 나 대학시절은 한국에서는 대딩 용돈 20받고 유학시절만 잠시 월 200받았음(집값때문에)..
뭐 나야 나 대신 소비 많이 해주면 나라 경제 돌아가니 좋긴하지만 가끔은 놀라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30은 거의 약속도 안잡고 사고싶은것도 안사야 가능한거아님? 요즘 물가땜에 나도 거의 안쓰는데 7,80은 쓰게
되더라ㅠ

1개월 전
익인12
보험료/교통비/폰값다 포함하고도 36들던데.... 혹시 익인이는 밖에서 자주 사 먹는거아냥? 나 외식은 한달에 2번해 ㅋㅋㅋ심지어 주말에 외출할꺼다해 미술관이나 전시회는 초청으로 가긴하지만 취미도 즐길껀다즐기는듯..
1개월 전
익인13
100...이 다들 어디서 나는고야....?
1개월 전
익인14
120 코인해서 벌어서 써
1개월 전
익인14
지출 줄이고 싶어도 애들 만나면 한 번에 5-10 써서 줄지가 않던데 다들 어떻게 30씩 쓰는거야..?
1개월 전
익인12
직장인이긴한데 월급 250 벌면 200만원 적금넣어섴ㅋㅋㅋ자동적으로 30이하로 쓰게 되더라
20은 내 비상금ㅋㅋㅋㅋ또르르....은행이 내 돈을 자동적으로 다 뺏어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
1학년 때 거의 펑균적으로 160 쓰길래 당황해서 120 이하로 줄임 ..
1개월 전
익인16
나 50 쓰는데 친구들 다 놀람.. 왤케 적게 쓰냐고
1개월 전
익인17
방학은 10 이내로 쓰기 가능하고 개강하면 옷값 빼고 최소 5,60 나가더라 어떻게든 악착같이 안 쓰고 모아서 여행에 겁나 쓰고 다니는 듯 여행이 인생의 낙 됐어
1개월 전
익인18
자취해서 100-120 사이 정도 쓰는 듯?
1개월 전
익인18
자취하면.. 월세공과금만 일단 5-60이고 식비30 교통비5 생필품10 청약10 정도에 달에 소소하게 갖고 싶은 거 한두개씩만 사도 100 금방 넘음
1개월 전
익인19
와 나는 담배살 돈 제외 20만원 이렇게 쓰는데 다들 부자인싸인가 허거덩 자취를 안해서 그른가
1개월 전
익인21
내 친구들 보면 알바하는걸 안 모으고 다 써서 그래 자취 안 하고 큰돈 들어가는건 엄빠 카드 쓰고 연애나 추가적인 쇼핑은 알바한걸로
1개월 전
익인22
나도 100 언저리 썼던 것 같아... 알바+용돈 해서 ㅠ 진짜 고쳐야지 하는데 잘 안 된다
1개월 전
익인23
많이 쓰긴 하는데 물가가 진짜 심하긴 해
1개월 전
익인24
최소 70 최대 2nn...미대라 재료비로 쓰거나 여행가서 그런것도 있긴 함 근데 진짜 막 과소비하는 편 아니거든? 의식해서 줄여쓰질 않아서 그런듯...
1개월 전
익인25
150-200사이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나 발톱 물어뜯고있는거 썸남이 봤는데.....436 04.17 23:0446899 4
일상30대 돌연사 많다네..308 04.17 21:4134189 4
야구/알림/결과 2024.04.17 현재 팀 순위174 04.17 22:1526956 0
일상 남친이 나 버리고 감ㅋㅋㅋ197 13:472985 0
이성 사랑방/ 철벽 뚫음 ㅋㅋ 108 3:4322672 10
이성 사랑방 애인이 회사에서 담피하러 왔다는데 14:20 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매주 텔데이트하는 듕들 있어?~ 14:20 2 0
연세빵은 씨유에서만 팔지?? 14:20 3 0
사무직의 현실이라는데 이거 진짜야? 14:20 7 0
이성 사랑방/이별 회피형들 보통 지들이 차면 눈에 안띄려고 하지 않아? 14:20 4 0
다들 양치하면서 똥안싸 ...? 14:20 2 0
은근히 나 깎아내리는 남자는 뭔 심리인 거지 ㅋㅋㅋㅋ 14:20 5 0
코스트코 대전이 제일 크나??? 14:20 5 0
교수님께 사례관리/사례연구 관련 14:20 3 0
연세크림빵 신상 맛있겠다 녹차+팥 조합이래 14:20 11 0
중고거래 입금 받고 운송장 부치는게 맞지?2 14:20 7 0
우리 사무실 에어컨 틀었어… 14:19 8 0
헬스장 가서 유산소만 해도 괜찮지?2 14:19 10 0
너넨 몇월이 새로운 사람 만나기 좋은 달 같아? 14:19 5 0
현기차 해외에서 왜케 무시당해? 한국이 만들어서?2 14:19 11 0
스토리 많이 올리는 애들 좀 외로워보임4 14:19 17 0
카페가서 에스프레소시키고 물이랑 설탕 달라고해도 되나?1 14:19 6 0
지금 감기걸리는건 뭐냐 진짴ㅋㅋㅋㅋ1 14:19 7 0
이성 사랑방 ESTJ 고백할때 돌려말하는거 싫어해? 14:19 10 0
엄마 콤플렉스 짜증나 14:19 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18 14:18 ~ 4/18 1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