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97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4
이 글은 2년 전 (2024/2/24) 게시물이에요

인스타 보면 장난 아닌데 익들은 한달에 얼마써?? 난 이번달에 좀 많이써사 70씀 저번달은 50

대표 사진
익인1
10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0 언저리 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0-12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범한애들은 50인듯
그이상은 중상층이고 이하는 중하~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써야 8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100언저리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뇌빼고쓰면 100은 쓰더라... 보통 5~60 쓰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ㄷㄷ 거의 직장인 자취생만큼 쓰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기야 대학생때가 저축부담 안갖고 쓰기 제일 좋은 듯 ㅋㅋㅋ 알바든 용돈이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들 돈이 어디서 버는 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장인인 나보다 더쓰네 ㄷ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장인도 30쓰는데 대학생분들ㄷㄷ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끔 의문드는데 나는 부모님이 사업해사 월 천만원 소득은 우습게 넘기거든? 세후기준으로? 근데 한국에서 대학다니면서 100씩 쓰는 집은 얼마를 벌어? ....나 진짜 궁금해서
참고로 나 대학시절은 한국에서는 대딩 용돈 20받고 유학시절만 잠시 월 200받았음(집값때문에)..
뭐 나야 나 대신 소비 많이 해주면 나라 경제 돌아가니 좋긴하지만 가끔은 놀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0은 거의 약속도 안잡고 사고싶은것도 안사야 가능한거아님? 요즘 물가땜에 나도 거의 안쓰는데 7,80은 쓰게
되더라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험료/교통비/폰값다 포함하고도 36들던데.... 혹시 익인이는 밖에서 자주 사 먹는거아냥? 나 외식은 한달에 2번해 ㅋㅋㅋ심지어 주말에 외출할꺼다해 미술관이나 전시회는 초청으로 가긴하지만 취미도 즐길껀다즐기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0...이 다들 어디서 나는고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20 코인해서 벌어서 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출 줄이고 싶어도 애들 만나면 한 번에 5-10 써서 줄지가 않던데 다들 어떻게 30씩 쓰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장인이긴한데 월급 250 벌면 200만원 적금넣어섴ㅋㅋㅋ자동적으로 30이하로 쓰게 되더라
20은 내 비상금ㅋㅋㅋㅋ또르르....은행이 내 돈을 자동적으로 다 뺏어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학년 때 거의 펑균적으로 160 쓰길래 당황해서 120 이하로 줄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50 쓰는데 친구들 다 놀람.. 왤케 적게 쓰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학은 10 이내로 쓰기 가능하고 개강하면 옷값 빼고 최소 5,60 나가더라 어떻게든 악착같이 안 쓰고 모아서 여행에 겁나 쓰고 다니는 듯 여행이 인생의 낙 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취해서 100-120 사이 정도 쓰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취하면.. 월세공과금만 일단 5-60이고 식비30 교통비5 생필품10 청약10 정도에 달에 소소하게 갖고 싶은 거 한두개씩만 사도 100 금방 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나는 담배살 돈 제외 20만원 이렇게 쓰는데 다들 부자인싸인가 허거덩 자취를 안해서 그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친구들 보면 알바하는걸 안 모으고 다 써서 그래 자취 안 하고 큰돈 들어가는건 엄빠 카드 쓰고 연애나 추가적인 쇼핑은 알바한걸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100 언저리 썼던 것 같아... 알바+용돈 해서 ㅠ 진짜 고쳐야지 하는데 잘 안 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많이 쓰긴 하는데 물가가 진짜 심하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최소 70 최대 2nn...미대라 재료비로 쓰거나 여행가서 그런것도 있긴 함 근데 진짜 막 과소비하는 편 아니거든? 의식해서 줄여쓰질 않아서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50-200사이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랑 같은 이유로 화장안하는 사람 있음?
13:27 l 조회 1
근장 때메사랏다
13:26 l 조회 1
쌍수하구 느껴지는 땡기는 잔붓기 아예 없어지려면ㅠㅠ
13:26 l 조회 2
맵짤이 이거 엄청 맛있는거였네
13:26 l 조회 2
에이블리 이거뭐야?
13:26 l 조회 11
삼전아 히믈내..
13:25 l 조회 4
소개팅 밸런스 봐줘 1
13:25 l 조회 11
어제 집에서 바퀴벌레나왔는데 .. ㅠㅠ 1
13:25 l 조회 7
말할때 혀 꼬이는데 이거 교정 어떻게 해야해??2
13:25 l 조회 6
테런 캐캐체 10만원 썼는데
13:25 l 조회 8
항공사에서 가격 올랐다고 취소하기도 해..? 4
13:24 l 조회 10
프장때 1주 샀는데 십만원 수익났어
13:24 l 조회 10
8월말에 해외 혼자 가기좋은 여행지 추천좀!!!!3
13:24 l 조회 11
옷을 14일에 구매했는데
13:24 l 조회 4
주식알못인데 조건주문이 뭐야?3
13:24 l 조회 7
오늘 하닉 300가면 대박이겟다2
13:23 l 조회 56
오늘 월드컵 감독은 하닉때문에 욕 덜먹는줄 알아라....
13:23 l 조회 15
동전 가지고 은행가면 통장으로 넣어줘?3
13:23 l 조회 16
GS리테일 은근 돈 잘 버네
13:23 l 조회 6
제발 니 일좀 하면 좋겠다
13: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