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 옷 불량같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2/29/19/71916369ba368396b47e12c3fde5f84b.jpg)
![[잡담] 이 옷 불량같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2/29/19/fd0ffcfdd14def6330851549efd46cc9.jpg)
![[잡담] 이 옷 불량같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2/29/19/d4a70618504d44e8d71e7fd1a0c6b094.jpg)
보세에서 치마를 샀는데 아무리봐도 안감 치마가 뒤집어져서 박아진거같은데
옷가게에서는 저게 정상이라하거든..?
시접이 밖으로 나온 디자인이라고 쳐도
메이드인차이나 택을 밖에 단게 진짜 정상 맞다고생각해..?
| 이 글은 2년 전 (2024/2/29) 게시물이에요 |
|
보세에서 치마를 샀는데 아무리봐도 안감 치마가 뒤집어져서 박아진거같은데 옷가게에서는 저게 정상이라하거든..? 시접이 밖으로 나온 디자인이라고 쳐도 메이드인차이나 택을 밖에 단게 진짜 정상 맞다고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