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가뜩이나 요즘 할 거 없어서 슬슬 지루해지는데 한 버전이 통으로 저러면.... 아무리 스타레일 새버전 나오고 젠존제인가? 그거 낸다고 해도 그렇지 너무 뭐가 없음... 데인은 언제 나오려나 에휴
| 이 글은 2년 전 (2024/3/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가뜩이나 요즘 할 거 없어서 슬슬 지루해지는데 한 버전이 통으로 저러면.... 아무리 스타레일 새버전 나오고 젠존제인가? 그거 낸다고 해도 그렇지 너무 뭐가 없음... 데인은 언제 나오려나 에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