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090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2년 전 (2024/3/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가뜩이나 요즘 할 거 없어서 슬슬 지루해지는데 한 버전이 통으로 저러면.... 아무리 스타레일 새버전 나오고 젠존제인가? 그거 낸다고 해도 그렇지 너무 뭐가 없음... 데인은 언제 나오려나 에휴

대표 사진
행자1
치오리도 안 뽑는 사람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극악임 이거 솔직히 독사과 폐사시즌보다 더 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ㄱㄴㄲ...ㅋㅋㅋㅋㅋ 나 치오리 이토는 생각 없고 카즈하 느비는 이미 있고 하..... 4.6까지 다른게임 하다 와야할듯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1
나도 다 이ㅛ어서 ㅋㅋㅋㅋㅋ 하 딴 겜 하나도 안 하는데 열차겜 깔아보기너 할까 봐 에효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2
지난 윈드블룸처럼 이벤트 후반부에 마녀회라던가 뭔가 깜짝 떡밥이라도 나오길 바라는 중...ㅎ..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Pv캐중에 멘딜 몇명일까1
06.27 19:18 l 조회 10
스네즈나야 여캐들 좀 따숩게 입었으면 했는데4
06.27 16:29 l 조회 27
너네 그래서 누구 뽑을거야7
06.27 02:34 l 조회 98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5
06.26 16:47 l 조회 132
스네즈나야에선 또 어떤 레즈게이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지3
06.26 16:12 l 조회 119
역시 집행관은 본업할때가 제일 좋다
06.26 16:05 l 조회 62 l 추천 1
일단 캐디로는 얼음여왕 발레리 알료샤 다니카 일케 취향이다1
06.26 16:00 l 조회 77
나머지는 서폿 멘딜 관상이 보이는데 베스나2
06.26 15:02 l 조회 30
알료샤 오데트 발레리
06.26 14:40 l 조회 61
다들 캐디어떰?! 호호호도 있고 약간 불호도 있음7
06.26 14:08 l 조회 121
스네즈나야 나에게로3
06.26 13:17 l 조회 29
06.26 13:03 l 조회 20
그러고 보니 묶음배너 4성 어떻게 나올라나 1
06.26 07:38 l 조회 88
다들 뉴비때 썼던 딜러랑 이동기 캐 누구야??9
06.25 19:32 l 조회 47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2
06.25 16:21 l 조회 31
사이노 달감전 써본 익들 있어?4
06.25 14:34 l 조회 81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2
06.25 13:01 l 조회 21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3
06.25 10:20 l 조회 103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06.25 09:57 l 조회 19
원신에도 남미새가 있네3
06.24 16:15 l 조회 12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원신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