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249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1
이 글은 2년 전 (2024/3/18)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일하던 곳은 사정때문에 하루 쉰다고 하면(한참 미리 말함)

사장님께서 알아서 조율해줬는데

이번 일하는 곳은 뭔가 안해줄것 같은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뭔 당연한 소리를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그 예전 사장님은 그렇게 운영을 하신거고 기본적으로는 대타 본인이 구하는 게 맞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만...
예전에 일했던 2곳은 가족운영이라 가족끼리 커버쳐줘서 괜찮았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는 내가 대타구한 적 없고 다들 알겠다고 하셨음... 대타 구하면 알바비는 어케 조율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내가 예전에 일했던 곳은 다 그랬었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머 나 편의점만 세번째긴 한데 대타 내가 한번도 구한적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번 일하는 곳 사장님한테도 한번 물어봐야겠다!! 희망이 생기넹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대타 안구했음
카페일 할때는 혹시 이시간이랑 바꿔줄 수 있니? 느낌이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게 마다 달라 나도 안구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번째 가게인디 나도 대타 직접 구한적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게마다 다른 듯?? 난 엽떡 알바할 땐 사장님이 조율해주시고 배라랑 메가커피는 알아서 딴 타임 알바생들한테 연락해서 구해야 됐음 잘 모르겠으면 매니저님이나 사장님께 연락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알바 동시에도 많이해서 6군데더 넘게 일했는데 다 사장님이 알아서 조율했어 오래 일해서 내가 직원이나 알바랑 친하면 구했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게마다다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일했던 곳도 사장님이 조율했음 본인이 구하는게 당연하진 않지 위에 왜 당연하다하지...노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당연하다고..? 난 사장님이 신경쓰지 말라고 하고 항상 알아서 처리해주셨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편의점만 돌았었는데 점바점이었음! 앞뒤 타임 알바생들이랑 조율해서 말해달라는 사장님도 있었고 안 그래도 되는 곳도 있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 알바 1년 넘게 하면서 대타 구한 적 한번도 없는데 신기하네 알바마다 다른가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타를 직접 못 구하더라도 대처할 방안이나 피해를 최소화할 방안은 생각해두는 게 좋지. 갑자기 나 빠질게요는 통보니까. 책임을 느낄필요가있을것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 책임감은 당연히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오 그럼 되었네에 쓴이 책임감도 챙기고 쓴이 알바보다 더 중요한 쓴이 인생도 챙겨서 항상 멋진 삶 살길 바랄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한 거 없음. 전부 점바점임. 사장님한테 대타 구해야하는지 여쭤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1달 전 즈음에 물어볼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알바 다닌 곳은 일주일 단위 스케줄 보내는 곳이 었는데 스케줄 나오고 바꾸는 건 내가 대타 구해야 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루 쉰다고 말씀드리면서 같이 여쭤봐!! 우리 사장님은 월급 계산 때문에 그냥 바꾸지 말고 본인한테 먼저 말해달라고 하셨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사장님이 알바들한테 연락 돌리는 편이었는데 알바들끼리 걍 저 이날 쉬어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대타 가능하신 분 있냐 물어보고 사장님한테 이날 쉰다 > 이분 대타 가능하다고 하셨다 전달하는 편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최소한 다른 파트타임하고 조율 가능한지 의논해 보기라도 해야지
아예 저 빠져야 돼서요 하고 나 몰라라 하면 안 되긴 하지
결국 무슨 이유가 됐건 빠지는 건 그 한 사람의 개인 사정인 거고
그로 인해 피해는 나머지 사람들이 받는 거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대타 구할 때도 있고 그냥 사장님한테 바로 말할 때도 있었어서,,
일단 대타 먼저 구해봐~ 다들 안되면 사장님이 조율해주셔야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캐나다 5만원짜리 숙소 괜찮을까
11:18 l 조회 1
갑자기 딸같은 며느리 얘기 보니까 그썰 생각남 새언니가 시댁와서
11:18 l 조회 2
작년12월부터 올해까지 바보비용으로 50만원 날렸어...
11:17 l 조회 8
나 진짜 딸같은 며느리인데 시댁 가면 바로 소파 누움
11:17 l 조회 9
근장 이러면 나는 뱉어내야돼??
11:17 l 조회 10
여잔데 등빨 개큼..
11:17 l 조회 12
집 문 앞에 바퀴벌레 시체 있음
11:17 l 조회 8
하닉 불과 몇일전에 일주일도 아니고1
11:17 l 조회 17
6월에 돈났다
11:17 l 조회 6
근데 주식으로 1억벌어도 크게 변하는건 없지않냐
11:17 l 조회 14
애기 있는 익들 있어?
11:16 l 조회 10
정보/소식 송영길, 美 워싱턴DC서 한국계 영 김 등과 면담…韓 기업과 간담회도
11:16 l 조회 2
땅콩버터먹고 여드름 난 적 있어?1
11:16 l 조회 8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8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4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9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2
11:15 l 조회 5
너무 심심한데2
11:15 l 조회 5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2
11:15 l 조회 12
내 하닉 어캄2
11:1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