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단발 머리스타일 | 인스티즈](https://search.pstatic.net/sunny/? src=https%3A%2F%2Fi.pinimg.com%2Foriginals%2Ff6%2F89%2F28%2Ff68928b9d1f990697a24a156fa96fd89.jpg&type=a340)
![[잡담] 단발 머리스타일 | 인스티즈](https://search.pstatic.net/sunny/? src=https%3A%2F%2Fi.pinimg.com%2Foriginals%2F1a%2Fdc%2F8d%2F1adc8d09f80801b136cc9f6258d05152.jpg&type=a340)
![[잡담] 단발 머리스타일 | 인스티즈](https://search.pstatic.net/common/? src=http%3A%2F%2Fblogfiles.naver.net%2FMjAyNDAyMjRfNDAg%2FMDAxNzA4Nzc5ODkxMjY1.2SBeVCMvwE_7i_e00jq92knPkhre7ScGO1wWgoPxejIg.OlPTMjdsWC6CuV7Lz3QAR2TCfpGKhhD7aBV4opZsn0Ug.JPEG%2FIMG_0258.jpg&type=a340)
![[잡담] 단발 머리스타일 | 인스티즈](https://search.pstatic.net/common/? src=http%3A%2F%2Fblogfiles.naver.net%2FMjAyMDA5MDZfMjc0%2FMDAxNTk5Mzg0NDg1MzA2.7kzVlwiOnqdNEspKK45E-G2DEKUmgfx84BZPhbjwt0Eg.gB8ttcm6OvDA-dvJ3seq6bmbQIMYZa3Yss3eV2tO6p8g.JPEG.lsh89540%2FIMG_1428.jpg&type=a340)
내가 긴머리는 안어울리고 단발이 잘어울리는데
단발중에서도 위 스타일이 젤 베스트거던..? 근데 몇년째 저 스타일이다보니까 넘 질리는ㄴ데
저기서 스타일좀 바꿀수 있는게 머 있을까.. 염색은 안ㅎ ㅐㅠ
| 이 글은 2년 전 (2024/3/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긴머리는 안어울리고 단발이 잘어울리는데 단발중에서도 위 스타일이 젤 베스트거던..? 근데 몇년째 저 스타일이다보니까 넘 질리는ㄴ데 저기서 스타일좀 바꿀수 있는게 머 있을까.. 염색은 안ㅎ ㅐ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