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367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3
이 글은 2년 전 (2024/3/29) 게시물이에요

하루에 한번 계단으로 꼭대기층 올라가서 엘베로 내려오기 5회반복 하는거. 출퇴근 시간은 피한다고 가정

대표 사진
익인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리만 크게 안내면 민폐는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출퇴근 시간대 아니면 ㄱㅊ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엘베 많이 이용하는 출퇴근시간빼면 괜찮..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막 투닥ㄱ닥닥닥 하면서 올라가는 거 아니면 괜차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게 쿵쿵 올라가지말고 가볍게 올라가는건 노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이거 보고 왔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그래서 조용히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재활때문에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회??? 와 부지런하다 몇층짜리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ㅊ 나도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의 아파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천국의계단 기구 있는 헬스장을 끊는게..
사람들 생각이 엄청 다양해서 민폐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당연히 있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그건 강아지를 교육 해야하는 거 아냐..? 우리 아파트에도 교육 안 된 강아지 살아사 그집 가는 것도 아닌데 택배며 배달이며 옆 집 사람 나갈 때 다른 사람들 지나갈 때 다 짖어서 너무 시끄러움ㅠ 강아지들도 교육 받으면 안 그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개가 짖는 집한테가 아니고 그런집이 좀 그런거지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동에도 운동하는 아저씨있던데 나는 대단하단 생각만 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아무 민폐도 아니라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리스펙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노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발소리 조용히 하면 노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발망치만 아니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차피 잘 안들려서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관은 없는데 솔직히 내 친구가 그런다고 하면 좀 그럴듯; 전기세 아까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댓글..충격... 진짜 신경안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2 남의집 강아지랑 엘베 다섯번타는 전기세를 ..신경써야하나..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 ㄴㄷ ㅋㅋㅋㅋ 전기세는 몰라도 남의 집 강아지는 이해 안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히려 사람 지나갈 때마다 (그집 바로앞도 아니고 계단인데) 짖는 개가 민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2222 ㄹㅇ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래 다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4
아니 강아지 짖는건 교육 안한거잖아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기 아파트면 무슨 상관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민폐야??? 우리아파트는 계단 문 닫힌 구조라 알지도 못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우리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솔직히 그냥 해 계단 이용하라고 있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아파트는 계단실 문을 닫아놔야하는데 소리가 들려..? 노래를 부르는거 아니면 괜찮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남의 아파트 가서 하는 것도 아닌데 뭐어때 ㄱㄱ 운동하면서 노래 크게 틀고 노래 부르고 할 것도 아닌데 뭐어때~.~ 솔직히 아파트 계단에서 운동을 하든 컵라면 끓여먹든 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ㄱㅊ~ 소리 안들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남의 아파트도 아니고 상관없음
우다다 거리면서 뛰는 것도 아니고
출퇴근시간, 너무 이른 늦은 시간 아니면 엘베 몇 번 타는게 무슨 상관인지..
강아지 있는 집들은 둔감화 훈련을 주인들이 해야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출퇴근 시간 아님 괜찮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진짜 짜증나 그거 가뜩이나 택배랑도 겹치잖아? 몇분씩 지연되고 아 진짜 싫어 한두번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민폐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민폐1도 아님 그거보다 계단에 물건놓은사람들이 진정한 민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출퇴근 시간대 아니면 뭐 상관x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해도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전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운동을 조용히 하면 문제 될거 없음
저 유난떠는 행동이 정병이라 정신과가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꼭대기층 입장에선 가끔 짜증남.. 엘베 기다리는데 뒤에서 인기척없이 스윽 나와서 심장 떨어질뻔한적 몇번 있음ㅋㅋㅠ 비상계단 문 열려있어가지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리고 아침에 지각할까봐 급하게 엘베타고 내려가려는데 계단에서 잠시만요!! 하고 뛰어와서 타는 것도 짜증났음 죄다 같은 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꼭대기층 사는데 엄마랑 아들이랑 매일 계단오르기한단말이야
근데 마지막층 올라와서 헥헥 거리면서 아 진짜 힘들다!!하면서 숨고르기 하고 뭐라뭐라하면서 쉬다가 내려가는데
솔직히 조금 시끄러워.... 20시쯤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엄청 쿵쾅거리거나 남의 아파트 아니면 상관없지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근데 저게 왜 민폐지....? 만약 연속으로 5번 엘레베이터를 이용하는 거라면 당연히 민폐 맞음 근데 한 번 올라갔다가 내려올 때만 엘베 타는 거잖아 그 시간 못 기다림...? 진짜 발에 뭔 돌 단 것처럼 쿵쾅거리거나 여러 명이서 함께 하는 거 아닌 이상 왜 민폐여 걍 하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게 갈리는 반응이 있는 이유가 아파트에 따라 갈리는듯? 우리 아파트는 계단실이 현관하고 거리가 좀 있고 방화문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계단에서 뭘 하든 ㄹㅇ1도 모르거든 소리질러도 모름 근데 방화문 설치 없이 현관 바로 앞옆에 있는 집들도 있으니까 갈리는거 같음 걍 구조보고 알잘딱깔센으로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2 다 본인들 아파트 기준으로 생각하니까 반응이 다를수밖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노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게 왜 민폐지..? 진짜 충격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출퇴근 시간만 아니면 전혀 민폐라는 생각 안듦... 그냥 집에만 있어도 층간소음은 당연히 들리는데 계단이라고 뭐... 진짜 아무런 간섭도 없길 바라면 아파트가 아니라 주택에 살아야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계단쪽에 방이 있어서 조용히 누워있으면 계단 걷는 소리 다 들림 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센서등+엘베5회 포함해서 5000원도 안들겠다... 어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박사건 편의점 단골 손님 여친 없으시대!!!
3:19 l 조회 1
내잘못인가?
3:18 l 조회 3
다들 엽떡혼자 다먹 가능?
3:18 l 조회 2
카택 도착지<->출발지만 서로 바꿨는데 예상 비용 다른거 왜야???
3:17 l 조회 3
내년엔 기필코 47키로에 도달하겠다^..^
3:15 l 조회 5
아니 그냥 세상에 태어났는데 뭐이리 극복해야할게 많은거지??1
3:13 l 조회 26
치실할때 아프면 이에 문제생긴건가?1
3:12 l 조회 15
나 초딩때 불교 사이비같은거 믿었는데 진짜 지금 생각하면 이거같은 음지 가스라이팅도 없음..
3:12 l 조회 19
20대 중반인데 회사에서
3:11 l 조회 13
간짬뽕 +공화춘 조합 맛있니
3:11 l 조회 3
난 진짜 노출 다 하는 영화 이해가 안돼4
3:10 l 조회 38
종교관련 얘기해두되나 3
3:10 l 조회 23
나는 태어난거에 감사함을 느낀적이없어...1
3:10 l 조회 19
애인이 너무 좋다
3:10 l 조회 16
아닠ㅋㅋㅋ 내 친구 종강하고 두달 동안만 내 자취방에서 살기로 했는데1
3:09 l 조회 23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3
3:07 l 조회 114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12
3:07 l 조회 86
28살 주변인 출신대학별 취업 현황
3:07 l 조회 19
겁나 잘 사는 집안 여자는 남자 볼 때 집안은 기본이겠지
3:07 l 조회 11
스레드 학벌세탁 막 얘기나오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2
3:0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