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383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6
이 글은 2년 전 (2024/3/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시간정도 카페에서 이야기했었는데


1시간정도는 준비해온 대화소제나 내 옛날 썰들 풀어서 되게 화기애애했거든


근데 소재 다 떨어지고선 1시간은 그냥 별 대화가 없었어...


그 침묵에서 점수 많이 깎여나가지 않았을까 하는게 너무 걱정됨...


내가 말을 못하는 편이라 그런건가?


보통 연애하는 친구들은 2시간정도 쉴새없이 이야기하는게 보통이지?ㅜ

대표 사진
둥이1
보통 그렇지도 않아 카톡으론 우리도 형식적인 인사만 하고 마는디..그리고 나도 썸때는 그런 적 많았어 이게 둘 중에 한 명이라도 그걸 깨야 되는데 아무도 안 깨면 좀 그렇긴 하지 근데 원래 말 주변이 없는 타입이면 이해하고 나처럼 만나는 사람이 있는 거고…솔직히 성향차이 성격차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나서는 대화 많이하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고마워!!!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시간이 약이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서로 대화를 더 해보려는 노력을 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파이팅 막 처음부터 엄청 잘 맞긴 힘드니까 맞춰간다는 느낌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그래 그래!!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게 잘 맞아야지 말 안하고있어도 서로 괜찮으면 상관없는데 나는 계속 떠들거나 말 안하고있어도 어색하지않는게 잘 맞는거라 생각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구나 땡큐 땡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
0:12 l 조회 13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12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0:08 l 조회 8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4
0:08 l 조회 23
다들 몇살차이까지 가능?6
0:08 l 조회 24
엥 남익들아 이게 마음이 남아있는 카톡이라고?3
0:05 l 조회 51
연애하기에 주식 투자가 좋아, 아니면 자기관리가 나아?2
0:02 l 조회 21
isfp 남자랑 영화 봣어..... 1
06.24 23:58 l 조회 22
내 애인 오늘 유명 아이돌한테 게이디엠받음...진짜 개충격이다...14
06.24 23:57 l 조회 135
종강했는데 친구 만난다고 바쁜 애인3
06.24 23:55 l 조회 13
이런건 어떻게 고쳐 ..? ㅜㅠ19
06.24 23:52 l 조회 48
INFJ 정리해야할까 좀 더 다가가볼까! 1
06.24 23:51 l 조회 17
초반에 이런 남자만 거르면 굿 연애 가능6
06.24 23:47 l 조회 119
ㅋㅋ남자가 너무 애매하게 굴어서 지피티한테 물어봤더니4
06.24 23:44 l 조회 72
썸만 타고 사귀는 걸로 못 넘어가1
06.24 23:41 l 조회 36
표현 없는 남자들은 오래 볼수록 더 좋아하는 경향있는듯1
06.24 23:39 l 조회 73
헤어졌는데 연락한 사람 있어?1
06.24 23:38 l 조회 27
전애인은 내가방 들어준적 없는데 사친은 맨날 들어주더라
06.24 23:38 l 조회 23
전애인한테 밥먹자고 했더니 읽씹함 그린라이트임?1
06.24 23:37 l 조회 42
애인이 나를 바꾸려고 하는데 또 날 많이 좋아해5
06.24 23:35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