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시간정도 카페에서 이야기했었는데
1시간정도는 준비해온 대화소제나 내 옛날 썰들 풀어서 되게 화기애애했거든
근데 소재 다 떨어지고선 1시간은 그냥 별 대화가 없었어...
그 침묵에서 점수 많이 깎여나가지 않았을까 하는게 너무 걱정됨...
내가 말을 못하는 편이라 그런건가?
보통 연애하는 친구들은 2시간정도 쉴새없이 이야기하는게 보통이지?ㅜ
| 이 글은 2년 전 (2024/3/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시간정도 카페에서 이야기했었는데 1시간정도는 준비해온 대화소제나 내 옛날 썰들 풀어서 되게 화기애애했거든 근데 소재 다 떨어지고선 1시간은 그냥 별 대화가 없었어... 그 침묵에서 점수 많이 깎여나가지 않았을까 하는게 너무 걱정됨... 내가 말을 못하는 편이라 그런건가? 보통 연애하는 친구들은 2시간정도 쉴새없이 이야기하는게 보통이지?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