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초반인데도 예쁘다 죽어도 안 해 주는 남자랑 시간 안 쓰는 남자 그리고 나이 많다고 해도 너한테 쩔쩔매는 면모가 있어야 함 "기준이 초반임" ㄹㅇ 초반에 안 이러면 걸러 제발
대표 사진
둥이1
오늘 헤어지고 보니 그 사람이 이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초반에 저런 남자만 거르면 진짜 사랑받고 행복한 연애 할 수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예쁘다 안해주는건 왜일까?? 내 친구도 엄청 예쁜데 전남친이 예쁘다고 잘 안해준대.. 결국 헤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통 그 남자 눈엔 ㅂㄹ 안 예쁜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시간 잘 쓴다는 최소 기준이 어떻게 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가 느끼기에 할애 잘해 준다고 느껴야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남이랑 두번째 만났는데 7시간동안 같이 있었어2
1:02 l 조회 35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1
1:01 l 조회 23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2
1:00 l 조회 74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14
재회 하 친삭 당한듯..11
0:53 l 조회 54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4
0:48 l 조회 75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1
0:48 l 조회 29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52
나 인티제한테 2
0:42 l 조회 23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29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6
0:40 l 조회 79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12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32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6
0:31 l 조회 7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21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43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3
0:27 l 조회 70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21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6
0:24 l 조회 59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