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마신임무 아직 다 안끝냈는데 뭔가 질려
미지의 세계에서 모험하는 느낌 나서 빠져서했는데
점점 일퀘하고 재료 캐고 이러면서 모험 느낌 안나고 숙제하는거같아서 질린다 ㅠ 폰타인이랑 수메르 가면 좀 달라질까 ㅋㅋ
| 이 글은 2년 전 (2024/4/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마신임무 아직 다 안끝냈는데 뭔가 질려 미지의 세계에서 모험하는 느낌 나서 빠져서했는데 점점 일퀘하고 재료 캐고 이러면서 모험 느낌 안나고 숙제하는거같아서 질린다 ㅠ 폰타인이랑 수메르 가면 좀 달라질까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