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33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0
이 글은 2년 전 (2024/4/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 기준헤드앤숄더랑 도브가 짱이야.

한동안 본가 내려가 있어서 추석선물세트로 들어온 한방샴푸라 엘***린스 썻는데 두피 다 뒤집어지고, 린스 한 느낌도 안 나고, 비듬도 잘 생기는 느낌이었는데

자취방 돌아와서 쓰던거 쓰니까 하루만에 확 나음.

평소에 물갈이 있는 것도 아니고, 바디워시나 클렌징폼은 아무거나 써도 트러블 없는데 샴푸린스는 좋다는 탈모샴푸, 민감두피샴푸, 대기업샴푸, 비싼거 다 써봐도 헤드앤숄더랑 도브 둘보다 좋은 거 못 찾겠음.

뭔가 다른 제품 제형보다 묵직하고 무색에, 용기도 큼직하게 나오는 편이라 오래 쓰는 감도 있고

익들은 오래 쓰고 있는 샴푸, 린스 브랜드 추천할 거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샴푸는 헤드앤숄더 린스는 팬틴!
난 바디워시를 도브 쓴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팬틴! 내친구도 그거 좋아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샴푸는 걍 도브 샤워바 쓰는데 아주좋음 거품도 잘나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브 애정한다 진짜ㅠㅠ 예전에 본가있을 땐 명절선물 들어오는 거 막쓰다보니까 몰랐는데 역시 베이직한게 젤 좋은 거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도브 좋은거 맞지 나 최근에 쓰기 시작했는데 머릿결 미쳤어 지금 진짜 미역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브 린스 너무 좋은게 물 같지 않아서 머리에 챡 붙음. 다른 브랜드 쓰다보면, 샴푸 잘 못 짰나, 물들어갔나 싶을 정도로 묽어서 하나 안 하나 별차이 없는데 도브는 안 하면 머리 말리려다가 바로 앎. 아 린스 까먹었다 하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챡 붙는거ㄹㅇ...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챡챡~ 부들부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라보에이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잘 모르는 브랜드라 찾아보니까 약산성샴푸네. 뭔가 초록초록 연구소 느낌 가득이야. 추천글들 보니까 향도 좋은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영에도 팔아! 향도 괜찮고
지성샴푸나 탈모샴푸로 유명해 난 계속 바꿨다가 라보에이치에 정착했어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보에이치..메모..올영세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파랑색 세통째 쓰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르네휘테르 포티샤..여름엔 이것만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거 나 청소년 때 엄마가 어디서 사오셔서 썼던 기억있어. 초록 알갱이 기억나. 그때 기준 가격이 좀 있어서 더 쓰진 않았던거 같은데 여름에 효과 좋구나! 장바구니 넣어놔야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도브 그렇게 좋아? 나 건성에다가 펌패서 머리 겁나 푸석거리는데 도브로 바꿔볼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나는 저 두 브랜드는 샴푸린스 둘다 강추야. 근데 펌 하면 린스는 잘 안 쓰지 않아? 내가 약간 머리가 얇아서 그런가 린스쓰고 말리면 펌 풀리고, 하루지나야 다시 꼬불거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건조하고 잘 엉켜서... 트리트먼트 한번씩 하는데 샴푸때문에 더 푸석하고 엉키나 해서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발 건조한거는 그 수건건조만 하고 모발 끝 에센스 매일 해주는게 더 중요하다고 들은거 같긴한데...샴푸도 다른 댓글에 약산성 샴푸도 추천있으니 인생샴푸 꼭 찾길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옹 댓글도 더시 쭉 봐야겠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품명 모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텐스리페어 이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제일 베이직한거! 파란색 인텐스. 헤드앤숄더는 딥 클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르네휘트레트 아스테라 내 인생샴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두번째 추천이다! 어떤 부분이 좋아? 그 캡슐 같은 초록 알갱이는 금방 다 녹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스테라 라인은 알갱이 없어 나 진짜 빡빡 씻는데도 알갱이는 잘 안 녹아서 그 라인은 싫어해ㅋㅋㅜ 두피에 열 많고 암거나 쓰면 간지러움 느끼는데 거기에 효과 많이 봤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나도 헤드앤숄더 좋았는데 지금 집에 팬틴 겁나 큰 거 있어서 이거 쓰는 중ㅠㅋㅋㅋㅋㅋ 이것도 ㄱㅊ더라 이제 거의 다 써서 다시 헤드앤숄더로 돌아갈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더럽지만...걍 내가 제대로 못 감은 걸 수도 있지만ㅠㅠ 나 고등학교 야자시간에 머리 긁으면, 두피지성이라서 진짜 손톱이랑 손 끝에 비듬이랑 개기름 쩔었는데 헤댄숄 쓰니까 가려운 거도 줄고, 긁어도 긁히는게 확연히 줄어서 그때부터 애용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얔ㅋㅋㅋㅋ 사실 지금 쓰는 거도.. 내가 제대로 못 감는 거일 수도 있지만 왠지 전보다 더 빨리 기름지는 느낌이라 사실 얼른 헤드앤숄더로 돌아가고 시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둘은 약간 믿고 쓰는 느낌이긴 한 것 같다 ㅎ
나는 지금 몇년째 계속 밀크바오밥 샴푸린스바디 세트 사용중!
지루성 있는데 얘가 순한지 잘맞고 향 좋고,
다른 거 쓰면 바로 머리 난리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쓰던거 아님 못 쓰는구나ㅠㅠ. 진짜 쓰던 것들 단종되면 본사에 편지쓸거임. 재고 남은거 다 주세요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그 전형적인 비누향도 좋아. 오래가는 향도 아니고 꽃향, 향수향처럼 화려하진 않는데 머리감고 말리면서 기분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도브 말하는게 몸통 하얗고 아래는 파랗구 머리통은 황금색 맞을까?? 혹시 두피 타입이나 피부타입 어케 돼?!?! 완전 샴푸 유목민이라 돌아버릴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부위별로 달라ㅋㅋㅋ 두피는 지성, 얼굴은 티존 제외 볼, 입 극건성.

도브도 종류마다 색이 다른데, 나는 마트나 온라인쇼핑몰에서 가장 흔하기두 하고, 비누향나는게 좋아서 익인12가 말하는 거 인텐스 어쩌구면 맞는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세한 답변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현빈이 광고하는 샴푸 현빈이 광고하기전부터 사서 몇년동안 잘썼는데 이젠 이걸로 머리감으면 구역질남ㅠㅠ 그래서 미용실 갔다가 샴푸해주는거 그건 구역질도 안나고 냄새도 좋고 괜찮길래 대용량인거 미용실에서 2만원주고 구입해서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나 지금 그 현빈샴푸 1년 째 잘 쓰고 있는데 구역질 나는 이유가 뭐야? ㅠㅠ 새로 산 샴푸도 정보 공유 가능할까? 궁금하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르겠어 거의 2년반은 썼는데 갑자기 미친듯이 구역질 나더라고ㅠㅠ 자주 쓰는거라 막판에 홈쇼핑으로 사서 본품 남은거 다른 사람주고 여행용 미니사이즈는 아직도 있음ㅠㅠ 미용실에서 산건 지금보니 중소기업꺼같은데 플랑플랑 익스트라 에너자이징 샴푸네 근데 검색해보니 역시 인터넷으로 사는게 싸긴하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검색해보니 미용실 샴푸라고 뜨네 정성답글 고마워 😊 4월 행복하게 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헤드앤숄더 치니까 여러 개 뜨는데 뭐 써야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류많은데 나는 딥클린 파랑이랑 연두색 밖에 못 써봤엉. 그 중 딥클린이 가성비 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ㅅㄱㅅ믿고 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케라시스 두피쿨링단백질?? 이거 스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케라시스 안 맞..ㅠㅠㅋㅋ...그치만 기능성 찾는 사람들 첫 걸음 같은 브랜드지. 워낙 종류가 많아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나도 샴푸 잘못쓰먄 각질 엄청 생기거 그러는데 돌고돌아서 케라시스썽 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입인데 좀이따 과장님이랑 단둘이 출장 나감...
8:40 l 조회 1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6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3
8:38 l 조회 13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2
8:38 l 조회 20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3
8:37 l 조회 37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1
8:37 l 조회 6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8:37 l 조회 19
난 제주반도체에 올인함
8:37 l 조회 11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8:37 l 조회 12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8:37 l 조회 9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1
8:37 l 조회 8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8:37 l 조회 17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1
8:37 l 조회 5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2
8:37 l 조회 20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2
8:37 l 조회 7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6
8:36 l 조회 13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5
8:35 l 조회 50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21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7
8:34 l 조회 21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4
8:3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