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44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7
이 글은 2년 전 (2024/4/05) 게시물이에요

나도 안보고싶거든 이쁘면 진짜 눈이 가더라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마자..힐긋힐긋 보게 돼...
난 그런 시선..받은 적..ㅇ.ㅓㅂ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외모 상관없이 하얀 온니들한테 눈이 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 이쁘다고 쳐다보는건 아니고 스타일 좋거나 옷 잘입거나 전체적으로 ㄱㅊ으면 쳐다봄 애초에 지나가면서 사람들 얼굴을 안보기때문에 이쁜지 잘생긴지도 잘 몰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코 하니까 사람들이 쳐다봐서 재수하려고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좀 특이하게 입은 사람들 되게 좋아하는데 무례하게 볼까봐.......잘은 못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그 시선이 느껴짐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이동할 때 말고도 카페나 식당 이런데서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막 예쁘고 잘생긴 것보다 이목구비가 조화롭고 지기만의 매력이 강한 사람한테 더 눈이감 동성 이성 상관없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키 크고 몸매 좋고 비율 좋은 여자들 보면 눈길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예인인가 하고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나도 그런 줄 알고 뿌듯했는데 그냥 내 손에 든 아이스크림 어디서 샀는지 물어보는 거였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겁나 코난 범인처럼 씨익 웃고 있었는데 그 사람들 입장에서는 무서웠을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얼굴보단 스타일 좋으면 눈이 가는듯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유독 지나가는사람마다 다 보는 유형이 있음 난 오히려 예쁘고 뭘 떠나서 안봤음 좋겠어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야...나는 이상하게 생겨서 챠다보드라 ㅋㅋㅋㅋㅋㅋ 그냥 안봤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냐...정신차려....젭알.....거리 지나가는 예쁜 사람? ㅇㅇ 예뻐서 쳐다볼 수 있어
근데 길에서 누가 날 쳐다보는 것 같다? 모두가 날 쳐다보는 것 같다? 99.999999%착각이야....널 보는게 아냐...아는 사람인 줄 보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제발 ㅋㅋㅋㅋㅋ 눈못뗄정도로 쳐다보게되는건 키엄청크고 비율 사기급은돼야되는데 또착각하는애들 속출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것도 맞는데 아닌경우도 있어 다들 너무 공주병은 되지 말자!! 주변에 한명 있어서 곤란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매나 형제 있는 익들아 용돈 같은거 줘?????
13:51 l 조회 1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는데 지방에서 바로 아산병원 가는건 오바야?
13:50 l 조회 1
아니 집주인 뭐 전문가도 아니면서 변기 밑에 고정하는 시멘트 깨져서 수리 해달라니까 집주인 남편분이 와서 했는데
13:50 l 조회 1
외출할 때 가방 안들고 다니는 사람?
13:50 l 조회 1
남친이 노출옷 입어달라하면 정떨어짐??
13:50 l 조회 1
오빠 있을 것 같은 상은 뭐야?
13:50 l 조회 1
지방인데 왜이렇게 노인이 한무더기냐…1
13:50 l 조회 7
관리형 독서실 1인실은 어케관리해줌??
13:50 l 조회 4
편의점 마라샹궈맛잇음?
13:50 l 조회 3
숨쉬기 청년 3달차 다 되어가니까 면접 보러 가기가 무서움ㅋㅋㅋ
13:50 l 조회 3
너네 동숲에서도 천둥번개 치는거 알고있었어?
13:50 l 조회 4
생리 어릴땐 누워있어도 흘러내렸는데 요즘엔 안 그러더라
13:49 l 조회 3
요즘 호주 얼마면 가?
13:49 l 조회 4
마운자로 2펜 오늘 맞았는데 오늘은 유독 왤케 아프냐
13:49 l 조회 5
나이드니까 오후 10시만 돼도 피곤함
13:49 l 조회 2
Sk텔 어제 갑자기 10까지 오르길래
13:49 l 조회 11
시력 안좋은데 그냥 맨눈으로 다닌지 오래됐더니
13:49 l 조회 11
하이닉스 삼전 추매햇당
13:49 l 조회 16
나 하이닉스 -1700인적 있었어
13:49 l 조회 16
퇴근하고 카페가야징2
13:4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