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잡담] 대만판 봄툰 진짜 좋은 플랫폼이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4/07/13/fc7203ef2510824f707acde720d5d2a7.jpg)
진짜 최고의 플랫폼.....^^
한국보다 코인도 싸고 노흰칠이 ㄹㅇ 대박임ㅎ
1100코인에 만이처넌?정도 하는듯?
웹툰은 번역 안되는게 좀 흠이긴 한데 원래 내용 다 아니깐 상관음슴ㅎ
| 이 글은 2년 전 (2024/4/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진짜 최고의 플랫폼.....^^ 한국보다 코인도 싸고 노흰칠이 ㄹㅇ 대박임ㅎ 1100코인에 만이처넌?정도 하는듯? 웹툰은 번역 안되는게 좀 흠이긴 한데 원래 내용 다 아니깐 상관음슴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