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72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9
이 글은 2년 전 (2024/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잡담] 대만판 봄툰 진짜 좋은 플랫폼이다... | 인스티즈

진짜 최고의 플랫폼.....^^

한국보다 코인도 싸고 노흰칠이 ㄹㅇ 대박임ㅎ

1100코인에 만이처넌?정도 하는듯?

웹툰은 번역 안되는게 좀 흠이긴 한데 원래 내용 다 아니깐 상관음슴ㅎ

대표 사진
베리1
대만봄툰 ㄹㅇ 맛도리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있는 5개만 본거면 몇개 더 알려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웅!!!!!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애욕은 아직 한국판도 못봐서...한국판 먼저 보고 질러볼게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베리1
투니3 말대로 귀야곡은 필수!!
허니트러블이랑 미필고 원투텐 보시오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헉!!!귀야곡이 진짜 찐인가보구나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베리4
귀야곡 애욕은 필수고
제발 메리제인 봐주라 ㅠㅠ 대만 얘기할때 메리제인 얘기없어서 서운 😢 36화 추천!!!!
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쓰고 3코인 챙기는것도 잊지마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메리제인 아직 국내판도 못봤어ㅠㅠ국내판 보고 봐볼게 고마웅😍😍
2년 전
대표 사진
베리5
귀야곡 애욕 안본눈 부럽다 투니야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베리2
코인 가격 내가 잘못 알고 있나... 환율 계산하면 우리나라랑 가격 비슷한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베리2
어 아니다 오히려 대만이 비싼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베리2
맞아 제일 비싼거 1코인당 140원 조금 넘게 계산되는데 나만 잘못 알고 있나 싶었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헐 나 첫구매인데 그게 맞나바...ㅋㅋㅋ아니 어쩐지 넘 싸더라ㅜㅜ놀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글쓴이에게
첫구매할인이면 더 지를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ㅂㅎ 수 이름이 하준이 같으면 깸 1
13:41 l 조회 14
소설 부시통 외전 너무 아름다워
13:27 l 조회 6
신품법 때문에 죽겠다 진짜 2
11:21 l 조회 122
소설 크로스 더 라인 윤건이 왜케 맘아프지
10:46 l 조회 5
부시통 구작이었나? 외전이 나오네 1
9:50 l 조회 44
식후경 음 미슐랭 즌1 본 베리 잇어? 질문잇음 2
9:24 l 조회 31
식후경 식후경 어제 오픈날인거 깜빡하고있었다가 오늘 날짜보고 헐레벌떡 보고옴 1
9:02 l 조회 26
봄툰 22데이 보코 비율 언제부터 바꼈어??? 2
6:27 l 조회 153
소설 소설이 진짜 너무 안읽혀서 이유를 생각해봤는데 2
2:43 l 조회 306
과연 3월 외전이 나올 것인가 2
1:25 l 조회 61
무자각공 추천좀 6
1:06 l 조회 231
엔네아드는 완결 난거야? 2
0:26 l 조회 202
체리만쥬님 소설도 잘 맞을까? 7
0:13 l 조회 262
공수 취향인 이름 알려줘 26
0:02 l 조회 466
백라이트 지금 시작하면 독약일까? 2
06.21 23:55 l 조회 35
R2R 나만 봐..?ㅠ 8
06.21 23:28 l 조회 503
(ㅂㅎ) 혼불 불호였던 사람 있어?? 5
06.21 23:17 l 조회 294
웹툰 조개소년 볼말고민중인데 6
06.21 22:42 l 조회 119
웹툰 강건마 작화가 달라진거 잘 못느끼겟엌ㅋㅋㅋㅋ 1
06.21 22:11 l 조회 114
웹툰 종우야 이게 무슨일이냐
06.21 22:07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BL웹툰/웹소설
일상
이슈
연예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