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제외에 공과금 지방세 국세만 써있으면 관리비는 인정되는거야??
공과금이 공공기관에 내게되는 전기요금, 수도요금, 가스요금, 4대 보험료라는데 우리집은 가스안쓰고 인덕션쓰고 전기랑 수도는 관리비도 합해서 나오거든..
어렵다ㅜㅜㅜ
| 이 글은 2년 전 (2024/4/08) 게시물이에요 |
|
실적제외에 공과금 지방세 국세만 써있으면 관리비는 인정되는거야?? 공과금이 공공기관에 내게되는 전기요금, 수도요금, 가스요금, 4대 보험료라는데 우리집은 가스안쓰고 인덕션쓰고 전기랑 수도는 관리비도 합해서 나오거든.. 어렵다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