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530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11
이 글은 2년 전 (2024/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실장이고 실수령 500 넘음..성수기 땐 1000가까이 찍어

워라벨도 좋고 쉬고싶을 때 쉬고

대표 사진
둥이1
해라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디팡이 넘. 항마력딸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누가 남친 직업이 무ㅜ야? 했을때 단 일초도 고민안하고 디팡 디제이! 할수 있움 만나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222
난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하는 사람이야 정도로 합의볼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ㄹㅇ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인생 그냥 막 사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돈은 전혀 문제가 아니라.. 근묵자흑이란 말이 있잖아. 사귀다보면 너 인생도 물들어서 나중엔 너도 같은 결의 사람이 될 거고 그땐 되돌리기 늦을 거야. 직업은 어쩌다 그런 거 하게 됐지만 정말로 내면까지도 괜찮은 사람이다 싶음 사귀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사귀어보고 후기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궁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절대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디팡? 인식이 양ㅇㅊ들 많아서 별로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뭐가 아니야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사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그냥 사겨라 잘 어울리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럼 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노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로 써놓으니 ㄱㅊ은데 좀 쪽팔린건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디팡 디제이 라는 말을 발음해야하는게 넘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악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ㄹㅇㅋㅋㅋㅋ어우 상상하니까 소름돋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개웃긴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ㅋㅋㅋㅋㅋㅋㅋㅋㄱㄴㄲ....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디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만나지... 스물 여섯으로 돌아간다해도 안 만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아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어 내남친 ㅇㅇ동 노리존 디팡 디제이~ 하는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ㅋㅋ ㅜㅜ직업과 별개로 진중한 성격을 가졌으면 사귈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초록글 가려고 애쓴다 애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개웃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했는데 웃기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요 근래 본 글 중에 제일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의 조롱을 이길 수 있다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개웃기네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 오바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그렇게 많이벌어? 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니 근데 어케 오백 벌음? 신기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실수령 200 안돼도 평범한 사무직이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디팡...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이트 삐끼 뛰어도 월 500은 벌음...당장 지금 버는 수익이 중요힌게 아니라 장래가 중요한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이게맞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친구들한테 말할 수 있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부모님한테 애인이 디팡 디제이라고... 할 수 있겠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와 디팡 워라밸은 또 처음듣네 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웃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난 솔직히 돈 많이 버는 게 조아서 만나보긴할듯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차은우얼굴이면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갑자기 얼짱시대 감성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부끄러울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고딩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그래 연애만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누가 남친 머하냐고 물었을때 바로 당당하게 말할 수 있으면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남친 무슨 일 해? 어 디팡 디제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와 내 친구가 디팡 디제이 사귄다고 말하면 진짜 이 부서질 정도로 표정관리 하려고 해도 결국 못참고 개ㅊ ㅓ웃을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ㅋㅋㅋㅋㅋㅋ아 말하는거 웃겨서 현웃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개웃기다 이거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극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아니 뭐 죄다 염려되는 댓글들 쉴드칠꺼면 왜 고민글 올린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만나보고 후기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와 걍 인방 스트리머가 나을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남친뭐하는데? 아 디팡디제이ㅎ😅 이럴거같아서 비추 뒤에꼭 아근데 500벌고 성수기는어쩌고 막 해명하게될거같음 죄지은것도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ㅋㅋㅋㅋㅋ 디팡 디제이 단어 자체를 올만에들어서 그런가 더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워라밸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난 차라리 백수 만날래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쓰니도 알고 있네.. 직업이 뭐야? 물으면 보통 직업만 말하지 누가 실수령 얼마고 어쩌고 저쩌고 후술하니 딱 직업만 말하기 그러니까 저러는거 아녀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연애정도는 머 괜찮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넌 몇살인디? 20 초반이면 걍.. 연애 상대로 만나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돈이 문제가 아닌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돈이 문제가 아니라... 궁금한 이야기 와이였나?? 디팡 디제이들... 티켓 끊는 거 때문에.... 여자애들이랑 엄청 연락하던데 그거 다 이해 가능하고 비밀연애 가능하면 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디팡 디제이 막 여자들 성희롱 하고 그런애들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그 디제이는 애들 티켓많이사는 순으로 데이트 안해주는 디제이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직업엔 귀천이 없지만 그사람일할때의 모습을 직접보면 좀 그렇긴할듯 멘트를 어떻게 치냐에 따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인소 주인공이 되고싶엉?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실장이래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이걸 물어보는거 자체가 본인도 살짝 걸려서 그런거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누구 남친이 디팡 디제이라거 하는 순간 에???? 이럴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진짵ㅌㅌㅋ친구가 만난다하면 물어볼듯
니네 오빠도 초롱이처럼 입고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퉁퉁이야 남자는 여자가 초롱이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Snl 초롱이 말하는거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범죄도시 초롱이 얘기하는거같은데??? 그리고 둥이가 말하고 싶었던건 초롱이가 아니라 이슬이 얘긴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개윳곀ㅋㅋㅋㅋ 이슬이를 초롱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헐 그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아 내 지인이 디팡 디제이 만난다고 하면 표정관리 못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혹시 쓰니 몇살이니..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쓰니 어린친군가??ㅋㅋㅋㅋㅋㅋㅋㅋ 길에 디팡 있어서 한번 쓰윽 쳐다보면 다 중딩-고1정도까지밖에 없너보이던ㄷ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아니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요즘도 디팡이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디팡디제이라는 단어가 너무 웃기게 생김ㅠㅠ 안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내 남친 디팡 dj야 진짜 짜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사귀어볼순 있지 ㅋㅋㅋㅋ 근데 난 달에 억 벌어도 고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근데 애초에... 직업 말하고 저렇게 얼마 버는지 구구절절 설명해야 한단 것부터가....... 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26살인데 디팡..? 넘 싫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에반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디팡만 아니였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디팡 왜 안망함ㅋㅋㅋㅋㅋㅋ아직있냐
항마력 X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만나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디팡 타다 만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팡 디제이가 돈을 그렇게 많이 받는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아쒸개웃기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나 같으면 차라리 취준생을 만남 이게 더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ㅋㅋㅋ머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이건 진짜 가볍게 말하던 무게 잡고 말하던 듣고 어이없을듯

디팡에서 디제이해!ㅋㅋㅋ >>> 엥?ㅋㅋ
디제이해 클럽 아니고 디팡에서.. >>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물어본 거 자체가 불호 강한것 같으니까 물은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일단 난 안만나
그 직업이 잠깐 뭔가를 위한 중간과정이고, 업무시간 외에 목표를 위해 공부나 다른 준비를 하면 그나마 이해라도 되겠는데
그게 진짜 직업이면.. 언제까지 그 일로 먹고 살건지.. 그리고 그 직업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어떤 무리인지.. 내가 주변에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지... 이것저것 걸리는 게 너무 많음
친구가 만난다고 말하면 내 일 아니니까 재밌긴할듯
너 남친이 디제잉하는 디팡 타봤어? 너가 가면 공짜로 태워준대?
진짜 친하고 소중한 친구가 만나는거면 ... 걱정될듯...ㅠㅠ 아무래도 직업적 편견이 있다보니... 주변에 괜찮은 사람 소개받아보겠나 물어볼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하셈 내인생 아닌데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너 중딩?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그대로 부모님한테 물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사귀면 쓰니가 신경 쓰일 일 많지 않을까..?싶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디팡 디제이가 워라밸 ㅋㅋㅋ 근데 이거 고민하는거보니까 쓰니 엄청 어릴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본표해… 전에도 똑같은 내용 올리지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인식이 개별로지 않나 디팡 하는 거 보면 다 좋은데 말하는 게 별로...임 쓰니 몇 살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디팡관련 사람들 진짜 너무 싫음 왜 안사라지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쓰니 중고딩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내친구가 사귄다하면 거북이처럼 목 내밀면서 응 ????? 학거같음 내가 들응게 맞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결혼도 아니고 연애면 걍 만나~~~
디제이 인식 별론거 알겠는데 연앤데 뭔 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남친 직업으로 최악이야 너무웃겨 ㅋㅋㅋㅋ 친구 데려가면 “디팡” 할인되는건 좋을듯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ㅋ 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디팡 디제이 하는 사람중에 솔직히 ㅇㅇㅊ 아닌 부류를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미자들이 이용 많이 하니까 어린애들 꼬셔서 나쁜짓 하는 경우도 흔히 봄. 난 절대 안만난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부터 낄낄거리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부모님한테 소개시켜드릴 수 있음 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와 이거 내 기준 진짜 신박하다
초소인 성공했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
0:19 l 조회 2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
0:18 l 조회 4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
0:18 l 조회 3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5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8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0:14 l 조회 3
둥이들은 제일 자연스럽게 재화연락 온게 어떤거였어?1
0:11 l 조회 9
나 오늘 대면사주봤는데
0:10 l 조회 6
헤어져야 하는 걸 머리로 아는데 실천이 안될 때 질문해볼 문장
0:10 l 조회 8
썸붕났는데 친구로 지내자고 하면 지내?2
0:06 l 조회 23
헤어지자고 통보왔어8
0:05 l 조회 53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2
0:00 l 조회 25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2
0:00 l 조회 34
친구도 없는데 헤어졌으면 다들 뭐해
0:00 l 조회 10
애인이 어려운건 어떻게 해? 2
06.27 23:54 l 조회 21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4
06.27 23:51 l 조회 26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06.27 23:48 l 조회 11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3
06.27 23:47 l 조회 21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3
06.27 23:45 l 조회 45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06.27 23: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