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나 컴활 1급 본인 저거 두 개로 먼저 따는 사람한테 10만 원 주기로 내기하자는데 저 두 시험 난이도랑 컴활 1급 난이도가 비슷해?
** 미안 세무가 아니라 회계관리 1급이래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2년 전 (2024/4/19)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나 컴활 1급 본인 저거 두 개로 먼저 따는 사람한테 10만 원 주기로 내기하자는데 저 두 시험 난이도랑 컴활 1급 난이도가 비슷해? ** 미안 세무가 아니라 회계관리 1급이래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