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655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0
이 글은 2년 전 (2024/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애들 취업하고나서 짱구프사 쓰는거 왤케 오글거리냐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애들 취업하고나서 짱구프사 쓰는거 왤케 오글거리냐ㅋㅋ | 인스티즈

나랑은 별로 맞지않는 감성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얼마나 어린데 저런걸 ㅋㅋ 우리회사 20살 막내도 저런건 안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이가 어리다 이런게 아니라 걍 일초보 이런느낌 으로 받아드렸는데.. 팍팍한 사람 많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와서 이런댓글받는건 또 처음이네 ㅋㅋㅋㅋㅋ ㅠ 쓰고싶으면 쓰세요 보면 와 별로다.. 하지 제가 가서 왜 이런걸로 프사하냐고 따지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멀티프로필이라고 해줘 ㅋㅋㅋㅋㅋㅋㅋ 다보는데 왜저러는거임 비계도 아니고 공수치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도 신기했던게 직장 동료들이 저거 안보나…? 애기로 봐달란건가?..뭐든 봐달라고 의도있어보이면 어째…? 하면서 항상 의문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셀프모에화 감당하기 너무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이거 그냥 웃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1짤 몇기 몇화인지 아는 사람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마음에 드는애가 쓰면 귀엽고 별꼴인애가 쓰면 짜증날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첫번째짤은 귀엽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무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귀여운데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게 다 오글거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랑도 안맞음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주위에 있는데 할일 잘하고 귀여운 사람이었음ㅋㅋㅋㅋ 근데 난 안할듯 무프사가 최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 별걸 다 뭐라고 하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뭔가 할 수는 있는데 멀프로 해줬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엽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귀엽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사회 초년생들이 잠깐 하는거지.. 세상 개피곤하게 사네 친구 없나 남 눈치 그만 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귀여눈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취업하니까 부럽니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귀여운데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별걸다신경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안맞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프사까지 감성을 맞춰서 올려야한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직장인짤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짱구보다 봉미선 신형만 나이에 가까우면서 저런짤 쓰면 웃기긴할듯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프사도 남 감성에 맞춰줘야된다니 개피곤하다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익34말 동의 ㅋㅋ 별 걸로 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취업하면 국룰이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짤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귀여운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자기 모에화하는 거 ㄹㅇ 꼴보기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기 저 프사 많이들 쓰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귀엽구만 멀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신입을 표현한거아닐까,,, 별생각없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남 프사에 관심 많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니 좋으라고 올리는 거 아니까 신경 꺼ㅋㅋㅋㅋ 참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말인지 알 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남 프사에 감성 타령하는게 ㄹㅇ 더 별론데... 그냥 그 사람이 싫어서 더 아니꼬와 보이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기여운데나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첫번째 사진 프사로 해본 적 있었능디 사람들 다 저런 생각 했을라나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모에화가 아니라 자긴 아직 어릴때 생각하던 그런 직장인의 느낌이 아닌데 벌써 취업해서 어른의 생활을 하려니 힘들어서 그런거 아닌가,, 누구든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마음인데 뭐가 오글거리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프사 내 사진 아니면 안 하는 사람이긴 하지만 저게 뭐 중2병 글귀짤도 아니고 프사 하든말든 알빠인가? ㄹㅇ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하는것만 아니먄 별 생각 안들듯 ㅋ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짱덕이라 취뽀해서 저짤 쓰려고 했는디 안되겠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취뽀축하해!!! 신경쓰지말구 프사하자 히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약간 취업한 아가 신입 나! 이런 느낌 ㅋㅋ.. 갠적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으 딱 이거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우선 나랑은 안맞음ㅇㅇ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뭔 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뭔 상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뭔 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취업 안 햇는데 귀여워서 썻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짤을 곧이곧대로 해석할 필요는 없는듯.. 설마 뭐 자신을 짱구로 모에화해서 또는 자기가 다섯살이라고 생각해서 저 짤을 쓰는건 아닐거아녀 그냥 갓 사회인 된 나를 표현하고 싶었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근데 신기하다 남의 프사에 이렇게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는 그냥 귀여움 사회초년생 후배가 쓰면 귀여울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대학교 과별 프사 이런 거랑 비슷한 느낌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심정을 표현한것 같아서 기여움…! 다들 일 잘하고 뚝딱뚝딱 해내는것 같이 보이는데 나만 다섯살짜리 짱구처럼 멀뚱한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귀여워서 지금 하고 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댓글들 정병있어보여…; 진짜 프로필 4년째 공백인 사람인데 남이 저걸 프사로 하든말든 뭔상관인지 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남 프사까지 신경써야한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서른마흔다섯살인데쓰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프모에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진짜 인생 너무 팍팍하게 살지들 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살기 힘들어보이는애들 많네 ㅋㅋㅋㅋㅋ 힘내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글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걍 귀여울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두 안맞앙 오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로만 2500 벌었네 음 맛있다~
14:02 l 조회 1
소개받는데 중견기업 승계자인데 키카 171이래 받을거임?
14:02 l 조회 1
신용카드 대학생들도 많이 만들어?
14:01 l 조회 2
요즘따라 지혼자 잔뜩 삐져서 어깨밀치는 사람이많지 ㅠ
14:01 l 조회 3
와 25살인데 인스타 스토리에 내 저격글 올라옴
14:01 l 조회 7
공시 1년 더한다고 생각하니까
14:01 l 조회 7
와 4년전 첫 월급이랑 지금월급 실수령 차이
14:01 l 조회 9
책 살건데 소설 추천해주라!
14:01 l 조회 10
청약 깨고 주식하는거 에바야? 2
14:01 l 조회 5
이럴때 전력을 사둬야하나1
14:00 l 조회 3
렌즈 안 어울리는건 화장 문제야?
14:00 l 조회 4
마운자로 맞았더니 어제 오후 6시에 먹은 감자탕이 아직도 울렁거린다......
14:00 l 조회 5
삼닉 떨어지는 이유 앙딱정 해줄게
14:00 l 조회 11
집공 너무 안되는데 다들 공부 어디서해?2
14:00 l 조회 4
눈썹문신 하고싶은데
14:00 l 조회 3
아니 나 콧등만 파데가 안올라가 왜이러지?
14:00 l 조회 7
남자들은 성형티 나도 예쁘면 만나는건가??
14:00 l 조회 2
눈꺼풀 경련 온 것처럼 움찔거리는데2
14:00 l 조회 3
원래 고양이 냉장고에 넣으면 죽어?6
14:00 l 조회 20
원래 남친있는애들은 답장 잘안함?1
14:0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