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주린인데 토스증권에서 계좌만드는바람에
다른 증권 다 만들수가 없네…
일단 토스에서라도 시작할까, 다른 증권 계좌 만드는 때까지 기다렸다 할까? ㅠㅠ
다들 토스증권은 실제 투자 진행하는 어플로 안쓰는듯해서!
| 이 글은 2년 전 (2024/4/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주린인데 토스증권에서 계좌만드는바람에 다른 증권 다 만들수가 없네… 일단 토스에서라도 시작할까, 다른 증권 계좌 만드는 때까지 기다렸다 할까? ㅠㅠ 다들 토스증권은 실제 투자 진행하는 어플로 안쓰는듯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