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684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8
이 글은 2년 전 (2024/4/24) 게시물이에요

매선침 돈이 가장 아까웠고 후회스러움.하지말걸.

지방이식 2차까지했는데 aa에서 b or c 됨

근데 가슴초음파 받으니까 오일낭종이 가슴에 많대(지방이식 부작용) 반년에 1번씩 검사받으러오라고 하심

보형물 하려다가 남사친들의 만류로 관둠..

대표 사진
익인1
지방이식은 안아파??? 나도 하고싶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면마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취해도 보형물은 외복기간대 힘들더라고 못누워서 자고 막 무섭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있겠지만 나는,,
남사친들의 의견을 종합해본결과..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가격 얼마정도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450 정도였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선침이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의원에서 침 맞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방이식도 가슴수술이랑 비슷한 거 아니야? 내 친구도 저거했다길래… 하니까 막 살 빼면 안된다고 그럈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근데 지방이식은 수면마취, 가슴보형물은 전신마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구나 흉터는 그럼 어디에 남는 거야? 나도 넘 하고 싶어서… 이건 가슴수술처럼 살 빼지 않는이상 평생 가는 거야? 평생 살 빼면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흉터는 엉밑살, 겨드랑이옆에? 근데 거의 안보임
살빼면 같이 빠진대..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엉밑살을 빼서 넣어서 그렇구나… 너무 고민되네 ㅠㅠ 살을 못뺀다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엉밑살을 빼는거는 아니구 그 흉터부위로 해서 허벅지살 흡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 그렇구나!!! 거마워
혹시 어느정도로 만족해? 언제부터 일상생활 가능한 거야? 보형물은 티난다는데 지방이식도 티나나도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금요일 퇴근하고 받고 월요일에 출근함ㅋㅋ 근데 내가 회복속도가 빠른편이라고 하시긴했어
티나는것관련 만족스러운건 1도 티가 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대박이다 안 아팠어? ㅋㅋㅋㅋ 쓰니말 들으니까 더 하고싶다 진짜.. 5년째 고민 중이야 친구는 스무살 되자마자 했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가슴은 1도 안아픈데 흡입 부위 그러니까 허벅지가 완전 불타오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글쿠나 원래 마른 편이었어 혹시? 난 허벅지는 살 거의 없고 복부에만 있는데 찾아보니까 복부로도 가능하네… 혹한다 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음..마른비만이었어ㅋㅋ
허벅지랑 뱃살이 꽤나 두툼했던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고마워 나두 더 찾아봐야겠다 오일낭종 추후에도 별일 없길 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파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일낭종은 주기적으로 검사 받으면 문제 없어? 나도 하고 싶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주기적으로 검사받으면 괜찮다고 하셨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작용 있어서 간거야 아니면 검사하면 나와?
나도 지방이식 2차까지 했는데 검사 안받아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보형물 넣으려고 상담 갔었어ㅋㅋ
거기서 수술전검사라고 초음파도 보시더라. 근데 결국 예약금 취소하고 끝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ㅎ 나는 지방이식으로 한번 더 할까했는데 쓰니는 더 크게 보형물로 하고싶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아예 왕가슴으로 E컵 이렇게 하려했는데 남사친들의 의견을 종합해본결과 포기..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지방 고민중인데 속에서 덩어리진대서....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석회화 말하는구낭 근데 난 작년 1월에 하고서도 지금까지 문제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4/24 14:35:5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에프컵이라서 궁금한데 왜 이컵까지 만들려고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 작은게 한스럽다고 해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번 다해서 450? 엄청싼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1차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800-900정도네 지흡비용 포함해도 비싸네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차부터는 비용이 좀 내려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찌찌관련 문의를 남사친이랑 할 수 있는게 신기하네ㅋㅋㅋㅋㅋ 가슴에 탈나는 일없게 예쁜 가슴 만들었음 조케따!! 아프지않는게 중요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보형물은 왜 뺏어?? 부작용 땜시?? 보통 지방이식 할바엔 차라리 보형물을 넣는게 더 낫다는 말을 들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형물 뺀거는 아니고 아예 안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침 효과 없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지방이식은 나중에 석회화랑 감별 어렵대서 보형물로 했는데 촉감은 좀 불만족이당 ㅠㅠ
글고 가슴수술한거에 대해서 지금 남친은 이해해줘서 안도했오 위에 남미새 어쩌고 하는건 걍 신경꺼 ㅋㅋ 나도 쓰니 무슨맘인지 알아 수술하고 너무 티나는거같아서 남자친구 사귈때 걱정되고 그랫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침효과 없어? 한컵보장제 막ㅇ ㅣ러면서 광고하던데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ㅏ 나도 마른 비만인데 뱃살 빼다가 하고싶닼ㅋㅋ큐ㅠ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복부나 허벅지살을 가슴에다가 이식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는 제일 유명한데에서 한거야? 달고 빛삭 해줄수있남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어디병원에서 했어? 나도 계속 알아보는 중 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
15:14 l 조회 1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15:14 l 조회 1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
15:14 l 조회 6
버섯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
15:14 l 조회 3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1
15:13 l 조회 7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1
15:12 l 조회 9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6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2
15:12 l 조회 9
세탁소에서 다림질도 해주시는 거야??1
15:12 l 조회 3
상담원 연결 누가 먼저 숨김?1
15:12 l 조회 11
경주 vs 순천3
15:12 l 조회 9
내 기준 가성비 여행 중국임
15:12 l 조회 14
당근에 4만원짜리 자격증 교재 만원에 올려놨는데1
15:11 l 조회 7
공무원 1년반 일한거도 사기업 경력으로 쳐 줘?...1
15:11 l 조회 12
썬미스트도 자외선 차단 효과 있나?
15:11 l 조회 3
ㅏ씨 엄마가 우리 가족 사진 들고 타로? 점 보러 갔는데5
15:11 l 조회 15
오전9시부터 일어나서 지금 까지 계속 돌아다니고
15:11 l 조회 4
밤에 자려고 누운 순간부터 2시간 넘게 잠이 안오는건 불면증인가??2
15:1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