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03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0
이 글은 2년 전 (2024/5/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 예쁘게 하는거 당연히 모든 사람이 좋아하지

근데 말 예쁘게 하는거에 집착하고 싸울때조차 말 예쁘게 안한다고 논점흐리는 남자 조심해..

쌍욕을 하거나 이상한 말 하는것도 아닌데 좀만 언성 높였다고 말 예쁘게 안한다고 하는 남자

높은 확률로 회피형, 유사연애충임

다수의 연애결과 빅데이터 ㅎ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언성 높이는 거 자체가 싫음 나도 백번 이해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얼굴 시뻘게져서 큰소리치고 이런 모습 보고 나면 그냥 이성으로서의 환상같은 게 다 사라짐 뭐때매 싸웠고 어떻게 화해했고 이런 차원의 문제가 아님 그냥 여자로 안 느껴지는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정도까지 가지도 않음... 밑바닥 드러낸것도 아닌데 조금 목소리 커졌다고 그러는거 말하는거임
집착이라는게 말그대로
다툼의 내용보다는
노이로제 걸릴정도로 ‘말예쁘게’ 에만 집착하는거 말하는고
그리고 그정도가지고 여자로안느껴져서 헤어질거면 걍 회피형 맞는것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다른 것도 아니고 말 예쁘게 하는 건 충분히 집착할만함 뭐 말조차도 예쁘게 못하면 그런걸 과연 여자라고 불러줄 수 있나
여자 입장에서 거르든 말든 남자 입장에선 진짜 여자로서의 최소한의 조건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ㄷㄷ 빅데이터 적립 +1...
‘그런걸’ 이러고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맘대로 생각하셈 어쨌든 남자들은 말 험하게 하는 여자 다 진지하게 생각 안한다는 사실은 안 바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니 오ㅐ케 논점을 흐려? 뭘 상상하는진 모르겠는데 얼굴 시뻘개져서 말 험하게 하는게아니고 조금씩 다투는데도 계속 말예쁘게하라고 집착하는 경우 말하는 건데... 사람사이에 다툼이 없을 순 없잖아.
이런애들보면 보통 기 약하고 개복치인데 방어기제로 상대방 미워하는 거더라 그래서 회피형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평소에 ㅈ@ㄴ ㅅ@ㅂ
이런거 쓰는거 보면 정떨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우야 그건 당연히 ......... 당연 정떨임
그냥 연애하다보면 본문같은 남자 있어 ㅋㅋ 그런거 말하는거 아님ㅋㅋㅋ
그냥 집요하게 말 예쁘게하는거 좋아한다, 말예쁘게하는게 이상형이다, 말좀예쁘게해달라 쫓아다니는 남자들 있음..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말 예쁘게 하자는 주읜데 애인이 ㅈ@ㄴ ㅈ같다 이런거 쓸 때 듣기 싫어서
하지 말아달라 하는데 이것도 별로야? 나한테 지칭하는건 아니고 그냥 평소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진짜 당연히 요구할수있고, 헤어져도 할말없어.
그거 말하는게 아니라 그냥 서로 의견차이로 얘기 하고 있는데
대뜸 말예쁘게 안한다고 삐지거나 논점 흐리면서 가스라이팅 식으로 우위 점하는 애들 말하는 거임! 당연히 평소 얘기할때 아무리 애인사이라도 선 지키고 그런 비속어같은거 쓰면 안되지.. 그걸로 정떨어지는 거 말하는 거 아냐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아 오키오키 뭔말인지 알겠어 아직 싸워본적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이해를 못했엇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공감... 그런애 만났는데
말에 예민하고
의도적으로 상처준게 아닌데 걔는 나한테 의도적으로 상처줬어
난 사과했는데 걘 사과안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엄청 예민하고
본인은 본인을 착하다고 생각하는거같은데
결국 상처 돌려주려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아 그리고 좀만 싸울거같아도 걍 도망가버리더라 싸우는것도 극도로 싫어했어 다신 만나고 싶지 않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거 똑같이 당시 전남친한테 말했는데 사고도 이분법적이였어 그럼 말 싸가지없이해도 좋아해?? 이러질않나.. 화못내고 헤어진게 한이다 내가 무조건 수용해야 대화가 잘 마무리됨 ㅎㅎ 끝은 역시 내가 맞아~~스탠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그냥 화나도 듣는상대 기분나쁘지말라고
화나도 좋게좋게 말하는편인데
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전남친이 ㅈ@ㄴ 역겹다 혼자욕해서 항상 말 예쁘게 하라함 말을 참... 지금 생각해도 마음아프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1
4:52 l 조회 23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1
4:39 l 조회 17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1
4:37 l 조회 24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8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1
4:33 l 조회 13
마방 하…
4:23 l 조회 51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3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469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73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37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2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1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6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2
3:20 l 조회 55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2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61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6
3:13 l 조회 102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52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6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2
2:4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