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보면서 점점 조굼.. 속상해짐🥲 상동 상무전 중계 보면서 본인도 속상하겠지 생각은 했는데 그 모습이 눈 앞에 보이니까 안타깝더라,,, 그치만 그 뒤에 잘 던지고 웃으면서 인터뷰 하는 거 보니까 다행이다 싶음 상무전 뒤론 잘했으니까 점점 올라오고 있으니까 천천히 오래 마운드 위에서 보자 민슥아| 이 글은 2년 전 (2024/5/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보면서 점점 조굼.. 속상해짐🥲 상동 상무전 중계 보면서 본인도 속상하겠지 생각은 했는데 그 모습이 눈 앞에 보이니까 안타깝더라,,, 그치만 그 뒤에 잘 던지고 웃으면서 인터뷰 하는 거 보니까 다행이다 싶음 상무전 뒤론 잘했으니까 점점 올라오고 있으니까 천천히 오래 마운드 위에서 보자 민슥아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