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25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2년 전 (2024/5/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보면서 점점 조굼.. 속상해짐🥲 상동 상무전 중계 보면서 본인도 속상하겠지 생각은 했는데 그 모습이 눈 앞에 보이니까 안타깝더라,,, 그치만 그 뒤에 잘 던지고 웃으면서 인터뷰 하는 거 보니까 다행이다 싶음 상무전 뒤론 잘했으니까 점점 올라오고 있으니까 천천히 오래 마운드 위에서 보자 민슥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오늘 경기 중상 2연석 정가이하양도 필요한 갈맥 5
16:34 l 조회 28
씨잉 .. 훈저씨 싸인 여기까지만 할게요 했는데 에? 하더니 다 해주고 들어갔대.. 1
16:28 l 조회 62
가서 짝짝이도 사구 티켓도 뽑구 하려면 몇시까지 가야할까?4
16:21 l 조회 49
ㄹㅇㅇ 8
16:10 l 조회 500
오늘 사직가서 뭐먹징1
16:01 l 조회 48
사직에 원정팀 홈팀 같이 응원할 수 있는 곳 ㅇㄷ일까5
15:46 l 조회 103
아니 잠시만…🥲 10
14:45 l 조회 1104
갈맥드라 마킹 추천해줭2
14:32 l 조회 67
장터 26일(오늘) 1루 아니면 중앙상단 2연석 양도 구합니당🥺 1
14:28 l 조회 34
난새행동7
14:07 l 조회 503
보내주기 싫다 9
13:15 l 조회 925
자샵인 갈맥 있어?3
12:51 l 조회 91
서면 유니클로에서 롯데 옷 만들어본사람!
12:21 l 조회 36
혹시 어제 사직에서 파퍼걸 짝짝이 산 갈맥 있어?7
11:53 l 조회 193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 퓨처스 신윤후 1루 보고 있다는데 11
11:44 l 조회 1453
근데 진짜 어제 졌는데 기분이 안나쁘긴하당 10
10:50 l 조회 1842
. 3
10:15 l 조회 366
장터 은퇴식 1루 내야상단 단석 받을 갈맥 있나요5
9:16 l 조회 108
장터 일요일 2연석 양도받을 갈맥?!
8:30 l 조회 23
장터 은퇴식 경기 연석 양도 받을 갈맥! 6
8:16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