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6 루머 듣고 겁나 기대했는데
LCD 디스플레이
60hz
카메라 디자인 그대로
애플펜슬 2세대 호환 안됨
기존 에어4,5 케이스 호환 안됨
= 케이스 펜슬 새로 다 사야함… 난 걍 패드 하나 바꿀려고 했을 뿐인데 배보다 배꼽이 커진 기분
걍 에브리유니즈 교육할인 받아서 프로 4세대 막차 탈란다 ㅜ
| 이 글은 2년 전 (2024/5/08) 게시물이에요 |
|
에어6 루머 듣고 겁나 기대했는데 LCD 디스플레이 60hz 카메라 디자인 그대로 애플펜슬 2세대 호환 안됨 기존 에어4,5 케이스 호환 안됨 = 케이스 펜슬 새로 다 사야함… 난 걍 패드 하나 바꿀려고 했을 뿐인데 배보다 배꼽이 커진 기분 걍 에브리유니즈 교육할인 받아서 프로 4세대 막차 탈란다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