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619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6
이 글은 2년 전 (2024/5/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빠 우리 이제 확실히 하는게 좋을 거 같아서 이렇게 연락해 내가 그동안 애매하게 굴어서 미안.. 오빠랑 이런 사이가 될 줄은 생각치 못해서 내 맘을 잘 몰랐던 거 같아

오빠가 좋기는 한데 나는 학생이고 오빠는 이제 직장인이고 우리가 잘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어 그래서 나는 그냥 이렇게 끝내는게 맞는 거 같아..

그동안 시간 내어 주고 잘 챙겨줘서 너무 고마웠어 잘 지내오빠

이정도면 예의 잘 갖춘거같아..? 핑계같아 보여?

대표 사진
둥이1
굿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쓴아 너 되게 애매모호하게 어장 치는 느낌이야..
왜 여지가 줄줄 흐르는 거야? 그냥

내가 애매하게 굴었던 거 같아 미안해 오빠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딱 거기까지인 거 같아 그래서 우리 연락 여기까지 했으면 좋겠어
시간 내어주고 잘 챙겨주어 고마워 잘 지내 라고 하는 게 깔끔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쓴이 너처럼 말하면

상대 입장에서는 아니 왜 만나기도 전에 그래 만나보고 선택해..
내가 다 극복할 게 학생? 직장인? 괜찮아 난 기다려줄 수 있어!
너도 나 좋으면 일단 만나보자

이럴 거 같은데..
그러길 바라는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
11:37 l 조회 2
1년에 사람5명 바뀌는사람
11:35 l 조회 4
나 잇팁이고 엔프제랑 연락하는데 진짜 뒤지게 안맞음
11:29 l 조회 7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8
11:08 l 조회 52
이별이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5
10:59 l 조회 45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61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55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5
10:35 l 조회 55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35
10:23 l 조회 266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108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2
10:11 l 조회 25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5
10:08 l 조회 50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3
9:59 l 조회 282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47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6
9:53 l 조회 83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6
9:53 l 조회 42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10
9:53 l 조회 74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7
9:41 l 조회 65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18
9:26 l 조회 62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5
9:2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