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평범한 사람들은 좀 싸가지 없는 사람 만나면 어휴 무시하자 하고 넘기잖아 근데 난 싸가지 없는 사람 만나면 한 대 치고 싶다는 상상을 많이 해 그래서 그 사람을 싫어해서 피하는 것도 있지만 폭력적인 상상을 많이 해서 피하는 게 큰 것 같아..
| 이 글은 2년 전 (2024/5/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평범한 사람들은 좀 싸가지 없는 사람 만나면 어휴 무시하자 하고 넘기잖아 근데 난 싸가지 없는 사람 만나면 한 대 치고 싶다는 상상을 많이 해 그래서 그 사람을 싫어해서 피하는 것도 있지만 폭력적인 상상을 많이 해서 피하는 게 큰 것 같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