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988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1
이 글은 2년 전 (2024/5/21) 게시물이에요

연봉이 엄청 차이나거나 업종특성상 서울에 유독 회사가 몰려있지 않으면 무조건 집근처가 최고임. 적어도 출퇴근으로 스트레스 거의 안 받음. 나도 괜히 서울에서 일하겠다고 고집부렸던 적 있는데 지금 보면 왜그랬나 싶음...서울은 걍 가끔 놀러가는게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걸어서 15분에 있는데 ㄹㅇ 삶의 질 향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ㄹ교통비도 안들겠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왕복 3시간거리였는데
이직하고 왕복 20분
개꿀 행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전직장 왕복 3시간이었다가 지금은 걸어서 10분거리로 옮겼는데 삶의 질 상타치 내 여가시간이 엄청 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보로 5분... 삶의질 대폭상승
난 근데 지방러인데 서울 살아.
회사 근처에서 자취하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청 가까운건 아니지만 편도 1시간반에서 30분으로 옮겼는데 진짜 몸이 하나도 안피곤함,,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가에서 직장다니는데 차타고 5분...개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럽다 다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리얼 자취각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기도익인데 편도 1시간 30분...버틸만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택이 짱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래서 기숙사 살아 도보 3분ㅋㅋㅋㅋㅋㅋㅋ8시 57분에 나가면 9시에 딱 도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나두 서울로 편도 1시간 반 다니다가 지금 30분 거리 다니는데 삶이 달라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왕복 2시간반... 출퇴근 빼고 모든게 맘에 들어서 포기할수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걸어서 5분이다....삶의질이 달라짐 진짜 추천하고 다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그래서 가까운 데 입사했는데 너무 블랙이라 병 얻고 나옴 ㅠ 가까워서 지나갈 때마다 건물 보기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회사 사람들 점심 시간이다 뭐다 마주칠까 봐 쫄리고... 차라리 들어가지말걸 매일 후회함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조건이야 난 30분 넘어가면 힘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옛날에 버스 지하철 갈아타서 왕복 3시간 넘게 하다가 지금 도보 15분인데 이것도 익숙해지니까 귀찮아 죽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왕복 세시간… 출퇴근이 힘들어서 매일 때려치고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나 뛰어서 3분거리에 직장있었는데 일이 아무리 힘들어도 남들 전철탈시간에 난 씻고 밥먹고 쉬고있으니 넘 좋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은 통근 3시간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서울에서 자취하는데 회사가 걸어서 10분거리여서 넘 좋음 ㅠ 진짜 출퇴근할때 지하철 생각하면 힘들어서 안되겠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버스지하철50분 > 도보13분으로 바꼈는데 삶의질 올라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집 도착해도 6시10분 조금 넘음... 행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도어투도어 20분인데 진짜좋음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왕복 10분…. 진짜 개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옆동네로 다니다가 강남으로 이직해서 편도 1시간 반씩 걸리는데 출퇴근길에 버스에서 자는 시간 넘 좋아..🍀 차 막히거나 버스 배차 잘못 걸려서 오래 기다리면 좀 힘들지만.. 처음엔 적응 안됐는데 한달 지나니까 적응돼서 또 다닐만 하더라ㅋㅋㅋ 난 일단 지하철 타고는 출퇴근 못하겠음.. 버스가 압도적으로 쾌적하고 편해.. 환승 유무도 스트레스에 큰 영향 미치는 듯.. 직통 있으면 마음이 그렇게 편할 수가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자...나도 출근 7:20-30 출발해서 차로 13분 캇할 수 있다 개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5분 컷인데 진짜 좋음 출근 15분 전에 인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맨날 왕복 3시간 다니다가 1시간됐는데 지금까지 안자도 된다는게 소소하게 행복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업종특성상 서울에 몰려있는 경기도익.. 회사 편도 1시간 20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본가에서 다니고 차타고 5분거리라 너무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편도로 차로 30분 인데도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서울 자취하늣데 지하철타고 걷고 50분걸림 지하철 못앉으면 죽고싶어져...근데 서울살이는 좋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이 결혼 반대하면 어쩔거야?
16:34 l 조회 4
Asmr러들아 무슨 소리 최애야?1
16:33 l 조회 6
종강이라서 4일동안 누워있었는데 힘이 안나는데 왜 이래?
16:33 l 조회 2
아 말랑이사고싶어2
16:33 l 조회 3
얘들아 이거 퇴사 잘. 한거라고 봐?? 2
16:32 l 조회 27
맨날 회사다니면서 이직준비하는삶 개같다
16:32 l 조회 18
성격 급해지는 법 있을까?
16:32 l 조회 7
갑자기 비가 오니
16:32 l 조회 6
남사친 정떨어지지? 어린애랑 연락함9
16:31 l 조회 37
난 샤기컷 세대 아니라 생각했는데 초딩때 사진보니...머리 가관이네1
16:31 l 조회 9
정보/소식 스탬프투어 좋아하는익들 요거 받아
16:31 l 조회 9
흰살생선말고 방어 고등어회 이런거 못먹겠음1
16:31 l 조회 7
질투하는거 진심 짜증난다3
16:31 l 조회 16
주 4일 재택근무인 운영팀 다니면서 공부하기 어때ㅋㅋㅋㅠ1
16:31 l 조회 12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연말정산에 잡히지?1
16:30 l 조회 8
으아거걱 자동차세 내야해1
16:30 l 조회 10
스퀘어 오르는거 봐2
16:30 l 조회 73
근장 안하겠다고 말을 하던가 진짜 전화만 안받으면 되는거냐2
16:30 l 조회 16
주식 현금 얼마있어야 시작할만해? 4
16:30 l 조회 27
요새 배달 기본 한시간 넘나?4
16:3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