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 엄청 차이나거나 업종특성상 서울에 유독 회사가 몰려있지 않으면 무조건 집근처가 최고임. 적어도 출퇴근으로 스트레스 거의 안 받음. 나도 괜히 서울에서 일하겠다고 고집부렸던 적 있는데 지금 보면 왜그랬나 싶음...서울은 걍 가끔 놀러가는게 좋음
| 이 글은 2년 전 (2024/5/21) 게시물이에요 |
|
연봉이 엄청 차이나거나 업종특성상 서울에 유독 회사가 몰려있지 않으면 무조건 집근처가 최고임. 적어도 출퇴근으로 스트레스 거의 안 받음. 나도 괜히 서울에서 일하겠다고 고집부렸던 적 있는데 지금 보면 왜그랬나 싶음...서울은 걍 가끔 놀러가는게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