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015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9
이 글은 2년 전 (2024/5/24)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얇은 입술 유행할 땐 내 입술이 예쁜 줄 알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도톰한 입술이 미의 기준인데 얇은 입술이 유행인 적이 있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지금도 그게 이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얇은 입술이 미의 기준인적이 있었나..?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얇은 입술이 유행했다고...??
내 기억엔 없엌ㅋㅋㅋㅋ
입술이 특별히 유행했던적은 없었던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010년대만 해도 얇은입술이 여자들 추구미였을걸? 그당시 얼짱들 연옌들 전부 입술색 다 죽이고 입술안쪽만 립바르고 그랬었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라데이션립 말하는거지?
틴트안쪽만 바른게 어째서 얇은 입술 유행이 된거지...
다들 안쪽을 붉게 바르고 입술라인을 안보이게 죽인거지 얇게보이게한건 아니었잖아
같은시대긴한데 헷갈리네
얇은 입술을 선호했던적이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그게 결국 얇게보여지는거자나ㅎ 그땐 두꺼운입술 치기많이당함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얇은입술이 유행했던적이 있어??
근데 요즘 하도 필러 넣어대서 그것보단 차라리 얇은게 낫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댓글 다들 어린가보다… 라떼는 얇은 입술이 유행이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당황스러버🙀 이렇게 늙은이 인증하는 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반대로 얇은 입술 유행일 때 내 입술이 너무 두꺼워서 싫었어 ㅋㅋㅋ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꽃남시절 장난아니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일부러 그라데이션해서 입술얇게보이게하고 두꺼우면 썰면 순대 한접시나오겠다고 조롱당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학교에서 입술 얇은 친구 부러워했는데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 그땐 오히려 입술 두꺼우면 두깨씨라 그러고 촌스럽다 했던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행 돌아와도 다시 지나감.. 돌고 도는게 유행이여ㅠㅠㅠ 그냥 자기 입술에 만족하면서 살아야 맘 편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중딩때 얇은입술 유행이었는데 나는 입술 두꺼워서 맨날 썰면 한 접시 나오겠다 이런소리 듣고 컴플렉스 돼서 입술 꾹 다물고 있는게 버릇 됐었는데 지금은 입술 도톰해서 예쁘다 이런 소리 들으니 좀 현타옴.. 유행에 연연할 필요 없는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도 중딩땐 입술 예브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지금은 필러 권유 받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얇은 입술 유행이었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시뻘건 뱀파이어레드색 틴트 유행일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난 그때 학창시절 지나서 그런가? 얇은 입술 예뻐보임 ㅌㅋㅋ
난 입술 오버립하고 다니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뱀파이어레드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두꺼운건 고대부터 스테디고 얇은입술유행이 특이한거라고 보는게 맞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얇은입술유행 그거 그라데이션립 유행할 때 말하는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맞아 나 예전에 입술 두껍다고 놀림 당하고 그랬어서 얇아지고 싶었는데 확실히 오버립은 안 하던 시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옛날엔 얇은입술 유행이었음 ㅋㅋㅋㅋ 유행은 돌고도는거라 무조건 돌아와 언제가될진모르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나 중딩 때 얇은 입술 유행이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나도 입술 얇아서.. 유행 돌아오길 기다리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얇은 입술 유행한적이 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라데이션 그때가 얇은 입술 유행이었어? 걍 그라데이션 립밖에 생각이 안 나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있었어… 그렇게나 예전이었단말인가 하하하하하하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처럼 유행?까진 아니고 도톰한 입술이 별로다라고는 생각했던거 같아ㅋㅋ내 입술 중간 두께라 그땐 더 도톰해지는게 싫었고 지금은 더 도톰했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이거 내얘기인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있었어 ㅠ ㅋㅋㅋ 그래서 내 입술 도톰한거 싫다 생각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댓글보고 당황..추억의 디어달링틴트 시절엔 입술 두꺼운 애들 스트레스받아하고 놀림도 받음 난 얇은입술이어서 내입술 이쁘다생각했었고.. 지금은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ㅁㅈ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행 20년 주기라니까 10년뒤엔 돌아오지 않을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옛날에는 얇은 입술 유행 맞았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 두꺼운 거 싫어하고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얇은 입술이 아니라 그라데이션 입술이 유행 아니였나??? 그래서 입술색 죽이고 중앙에만 디어달링 바르는 거 국룰이여찌 토니모리 체리모양 그건 이름이 기억안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러고 셀카 찍을 때 입술도 얇아보이게 모으고 찍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부러 입술에 힘주면서 얇아보이게 만든 적도 있었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 10년 전쯤에 친구가 나보고 입술 작다 했는데 기분 좋앜ㅅ었음 ㅋㅋㅋㅋ 지금은 오버립 꼭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ㅁㅈ 입술축소술? 이런 것도 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팥죽립일째 90년대 유행아니였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근데 유행이든 뭐든 입술 얇은 편이었는데 지금은 필러 맞아서 두꺼워졌는데 내 얼굴 자체에 얇은 입술보다 두꺼운 입술이 더 어울리는 거 같음.. 내 얼굴엔 입술까지 얇으면 넘 옹졸해보야섴ㅋㅋㅋㅋㅋ 얇은 입술 유행 돌아온다 해도 지금 내 두꺼운 입술에 만족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황스럽네 얇은입술이 유행인 적이 왜없어.. 별별 것들 다 유행탔었는데 당연히 얇은입술도 유행이었던 적이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유행할 때도 딱히 예쁘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그냥 자기 취향대로 생긴대로 사는거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돌고 도니까 언젠가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얇은 입술 엄청 유행이어서 셀카 찍을 때도 므 하고 찍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즘에는 나이 먹어서 유행이어도 노화로 보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얇은 입술유행될거같지는 않고 지금처럼 필러빵빵하고 듀 입술이 유행이 지나고 적당한 볼ㄹ륨감 있는 입술이 스테디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른건 몰라도 얇은 입술이 예쁘진 않은거 같음 ......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적당한 입술이 제일 예쁜 거 같은데 얇은 입술, 두꺼운 입술 다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얇은게 유행일때도 있었나 심지어 그라데이션립도 도톰해야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ㅈ나도입술얇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010때 얇은 입술 유행이엿는디.. 비비로 입술색 없애고 안쪽에만 틴트바르고 그랬음 그 때는 내 입술 두꺼워서 싫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유행은 돌고도니까 ㅇㅇ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출생주의 반출생주의 짤 모음.jpg
17:41 l 조회 1
이거 카카오페이 알림 끄는법좀
17:41 l 조회 1
하이디라오 룸에 12명 들어갈 수 있어??
17:41 l 조회 1
지금 주식을 도박처럼 생각하면 안되나
17:41 l 조회 1
같은 무리에서 내적손절하면
17:41 l 조회 1
눈매교정, 밑트임 회복기간 얼마나 돼?
17:41 l 조회 1
네이버멤버쉽 넷플 스탠다드 다음달부터 가격 떨어지네???
17:41 l 조회 1
취업하고 싶다…
17:41 l 조회 1
아 잠만 근장 반값되는거 아니게찌
17:41 l 조회 2
너네라면 머리 감을거같아?
17:40 l 조회 5
와 디따 매운 라멘 먹고싶었는데 ... 단계 설정 잘못누름
17:40 l 조회 3
하닉 adr이 좋은걸까 잘 모르겠음
17:40 l 조회 8
이사갈거야 두달안으로
17:40 l 조회 3
어떻게 내일이 6월 25일일수가 있는거야?
17:40 l 조회 4
갤럭시25 쓰는 사람? 너네도 요즘 발열 심해?1
17:40 l 조회 5
면접때 궁금한더없냐고할때 뭐물어봐여해?2
17:40 l 조회 5
부동산 계약서 작성할 때 주소는 내 현재 거주 주소지 적는 거야?
17:40 l 조회 4
28살 여자 이제 퇴사하고 반년째인데 다 서탈하니까2
17:40 l 조회 6
탑티어 직장은 오히려 어린 사람이 많나..?3
17:40 l 조회 9
아 엘베 안에서 잡아주고 있는데 느릿느릿 오는 사람들 ㄹㅇ 열받네3
17:3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