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016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2년 전 (2024/5/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지금 은원이 포지션이 너무 애매함ㅠ

은원이 입장에서는 몇년동안 부진이 있어서 바로 입대하는 게 아쉽긴하겠지만 구단에서는 그냥 은원이를 곧 입대할 애라고 생각하고 현빈이랑 2루수 경쟁도 안시켜주고 땜빵채울 외야로 돌게 하는 것 같아…

군문제 해결돼야 선수가치도 높아지는데 너무 아쉬움 ㅠㅠㅠ 지금은 정말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야

대표 사진
보리1
그니까 ㅠㅠㅠ 진짜마음안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근데 결국 군대 미룬거 허락해준것도 감독 아님?? 그럼 잘 써야지 왜 애를 벌써 내년에 없을사람 취급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그래서 생각이 없는거지 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올해도 흐지부지 보내고 내년에도 군입대 미룰까봐 무서워죽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걍 은원이가 2할 5푼만 쳐줬으면 계속 썼을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맞아 근데 외야랑 2루수 돌리는 짓은 안했어야 한다고 봐… 은원이도 잘못하긴 했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에 군문제 미루는거 허락해준것까지 욕할 건 아닌것 같음 의견 무시하고 보내는게 더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군문제 미루는 거 허락해준걸 욕하는 게 아니라 적어도 군입대로 중요한 시기에 미뤘으면 애를 어떻게 써야할지는 잘 고민했어야한다고 봄… 외야불가 선언해놓고 2루 보게 하다가 외야 문제 터지니까 또 외야보내는 게….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중견보다 좌익->2루 비니까 땜빵하다가 다시 중견좌익 와리가리
주전 아니라 와리가리해도 된다고 생각하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맞아 이게 제일 열받는거라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푸데푸데 늦잠 자고 들어왔더니 애아빠 최인호 뭔데
11:40 l 조회 26
정보/소식 "(류)현진 선배님과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은데…” 허인서는 홈런만 잘 친다? 한화 23세 안방마님의.. 3
11:31 l 조회 83
백호 올해 방망이에 3천만원 가까이 썼대 5
11:17 l 조회 80
때지 ㄱㅇㄱ
11:11 l 조회 32
뭐? 최인호가 아빠가 된다고? 2
10:31 l 조회 158
인호가 아빠라니.....
10:23 l 조회 24
아니 자다 일어났는데 인호 분유버프라고?
9:59 l 조회 30
아니 시환아 넌 배트 돈 내야지
9:33 l 조회 76
아빠가 된 일진짱이잖아...
9:32 l 조회 57
아니 최인호 이런 기쁜 소식을 방송 인터뷰에서 말했어야지ㅋㅋㅋ 1
8:50 l 조회 149
엥 나 일루나서 킹착볼라고 켯는데 예비아빠..? 이거 뭐임 영상은 안봤는데
8:50 l 조회 44
요즘 ㅌㅇㅌ에 4
8:20 l 조회 248
인호 결혼을 햇엇다고????????? 1
8:11 l 조회 219
어제 인호소식에 큰충격받고 꿈에 인호나옴ㅋㅋㅋㅋㅋㅋ
8:02 l 조회 27
이쯤되니 생각나는,, 2
7:49 l 조회 121
자다 일어나서 멘붕 3
7:46 l 조회 108
승민코치가 미혼이고 인호가 애아빠고 1
7:43 l 조회 189
엥???????????잠이 확 깨네
7:42 l 조회 14
에? 아빠최인호(????????
7:38 l 조회 19
분유버프여ㅛ던거야?!!!
7:1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