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023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2년 전 (2024/5/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사주/타로/점성술

내 인생 너무 그지같애서 대체 왜이러나 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점 보는게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잖아

그리고 타로든 사주든 보는 곳 마다 다 틀려서

이럴 바엔 내가 본다 하고 시작함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근데 힘들만하더라 사주 원국도 평탄하진 않은데 거기다가 초년운까지 너무 안좋았더라구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보는 데마다 다 말이 달라서 사주 공부해 볼까 싶음 ㅋㅋㅋㅋㅋ 익인이는 어디서 어떻게 공부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책이랑 인터넷! 명리학자분들 블로그랑 유튭 여러개 돌아다니면서 공부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터넷은 나도 살펴봤는데 뭔가 이상한 한자가 많더라...
책은 혹시 뭐 읽었는지 물어봐도 될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의 사주명리 이거! 입문으로 괜찮아 어렵지않구! 근데 사주는 풀이하는 사람에 따라 해석이 좀 갈려서 여러 글 찾아보는게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고마워 한번 찾아보고 읽어 볼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와.. 난 봐도봐도 어렵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풀리는게 없어서 사주 찾아보는 중이야
초년운 안좋고 말년운이 좋다고 부자될거래
약 15년 버티면되겠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학교폭력에 친한 친구들이랑 가족 사망에 입시 실패에 전남자친구랑 안좋게 헤어진거 등등 학창시절에 싹 겹쳤어서 내 인생만 왜 이러나 하고 내 사주 대운 봤는데 핵기신대운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나도 내가 도대체 앞으로 어떤 인생을 살아갈지 궁금해지고, 그동안 너무 힘들었어서 가볍게 찾아보기 시작하다가 깊게 빠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 자기객관화나 자기성찰이 안되는 사주 특징이 있어?? 12
06.22 12:54 l 조회 39
너무 힘들다1
06.21 01:46 l 조회 93
인생 안 풀리다가 어느순간 잘 풀린 익들 있어?? 잘 풀리기 전에 잘 풀릴거같다는 느낌이 있었어?
06.20 12:23 l 조회 102
자오묘유 있는사람들은 원래 그렇게 잘웃기나?2
06.19 14:54 l 조회 113
제왕절개 사주1
06.19 14:53 l 조회 107
용신의 순기능
06.17 03:18 l 조회 194
인티는 인다 개많은것같음
06.15 13:10 l 조회 82
일지 삼합 남사친..1
06.15 03:53 l 조회 250
사주로 늦게 결혼해야 한댔는데 4
06.15 01:33 l 조회 196
관용신 남편복 있는 거 임상으로도 맞는 것 같아?
06.14 21:52 l 조회 75
이 사주 용신 머야?
06.14 21:34 l 조회 87
관성 유무도 임상에서 크게 차이 나는것같음?2
06.14 11:08 l 조회 157
타로 타로덱에 9만원 비싸? 1
06.12 09:25 l 조회 54
천간 정관대운 어땠어들?
06.12 09:14 l 조회 80
원진작용2
06.11 20:21 l 조회 100
나는 갑오월도 똑같네
06.09 11:23 l 조회 33
사주 여자 비다는 남편복 없다 이거 어케 생각함?3
06.08 20:49 l 조회 184
엄마가 무신일주 무신월주라 그런가8
06.08 09:42 l 조회 148
사주 병오년 갑오월이 올해 핵심이라던데 맞아?1
06.08 00:49 l 조회 169
16년도, 올해 둘다 천간 병화 세운인데 좀 비슷한거 같아..7
06.07 10:56 l 조회 18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