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140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2년 전 (2024/6/04) 게시물이에요

진짜 얼굴형이 이렇게 바뀌네 ㄷㄷㄷ

대표 사진
익인1
한지얼마나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달정도 된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씩줄어서 몰랐는데 두달전 셀카랑 비교하니깐 진짜 턱깎은수준이야 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ㄷㄷ 나는 턱뼈도 사각인데 근육도 있는 스탈이거든 그래도 효과 있겠지? 쓰니는 어떤 스탈이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턱뼈 사각이야!! 원래는 앞에서 봐도 사각 옆에서 봐도 사각이였는데

옆에서보면 아직 사각이지만 앞에서보면 거의 계란 비슷해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희망이생겼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턱 어디 맞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각턱 보톡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공장형 이벤트하는데 가서 국산 젤싼거 맞았는데 2만원 이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 고르는 꿀팁있을까? 다 광고 같아서 못 고르겠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이벤트 하는데 젤싼거 맞았어! 알아보니 효과는 다 비슷하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싼건 내성이 생길수 있어서 꾸준히 맞을꺼면 비싼거 맞으래 병원은 사실 아무데나 가도 크게 상관없을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톡스가 부작용 젤없는 시술이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비슷비슷해 성형도 아니고 보톡스정돈 ml수,제품 정해져 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땅콩형로 안변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난 그런거 없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원래 얼굴에 볼살 적어서 음영? 지면 맞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이제 2주 됐는데 사실 효과 못 느끼고 있거든 ?? 나도 한 달 정도 지나면 잘 보이려나 .. ㅠ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달까지 별로 못느꼈어 보니깐 두달 에서 두달반에 가장 많이 줄어든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사각턱 아니여도 맞으면 갸름해지는건가...? ㅠㅠ 걍 살때문에 둥그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턱근육이 클 때만 맞는 거야 그냥 살 줄여주고 갸름해지는 주사가 아님 뼈를 줄여주는 게 아니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 많으면 효과 없대 ㅠㅠ 근데 다이어트랑 보톡스 같이하면 진짜 얼굴 반쪽 될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ㅠㅠㅠ 진짜 얼굴에만 살 몰린 케이스라.... 얼굴만 보면 남들이 7~8키로는 더 많이봄 ㅠㅠㅠ 하 스트레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그렇게 맞고 3개월 때 또 맞고 6개월 뒤에 한 번 더 맞으니까 1년 감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은 살이 쪄서... 살 빼고 다시 맞을까 고민 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계속 맞을거같아 효과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효과대박임...나 작년 3월에 맞앗는데 다시 턱근육생겨서 조만간 또 맞우러갈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뭐라해야하지 턱보톡스 하나만으로 이렇게 바뀌는데 시술 여러개 받으면 진짜 사람이 바뀔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엌ㅋㅋㅋ나는 인모드랑 같이햇었는데 효괴쩔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나도 몇년째 맞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미래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톡스는 필러처럼 나중에 녹이거나 하지 않아도 되는거야? 글구 2만원이면 양쪽에 4만원인가? 한 번만 맞아도 효과가 있는거얏?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톡스가 근육을 줄여주는거라 그냥 주사 한번만 맞으면돼! 보통 2만원이면 양쪽포함이야 그리고 처음이 효과가 젤크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나 또 맞아야하는데 거의 반년지낫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반년마다 맞으려고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맞기 전에는 뭐 효과 있겠어~ 했다가 한 번 맞아보고 효과 대박이어서 그 뒤로 계속 맞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아ㅠㅠ 나 질문 하나만 더 할게 몇 유닛 맞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50 유닛 맞았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성생기기싫으면 외국꺼랑 번갈아가면서 맞으라는데 외국꺼는 비싸서 한번맞고 일단 냅두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외국껀 비싸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근육 오져서 3년동안 반년에 한번씩 꾸준히 맞는중 안맞으면 돌아오긴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ㄷㄷ 안돼 돌아오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턱보톡스가 그 어금니쪽 그 턱이지?? 나완전 사각됐는데 암울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턱에 힘주면 울룩불룩 움직이는거 느껴지지? 손대고 힘주면 확실히 알거야 그게 없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맞아봐 잘맞으면 신세계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았을때 아픈건 없었어??부작용이나.. 맞으면 그게 쇽!!하고 들어가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아빠 살짝 뻐근? 한느낌이고

원래 볼살 없으면 볼패임이나 과하게 맞으면 땅콩형 얼굴 될수도 있긴하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나는 맞고 한 2달정도 걸린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알려줘서 고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러분 1n년동안 맞은 사람인데 꾸준히 맞아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무조건 제오민으로만 맞으세요 중간에 다른약으로 바꾸지 말고 제오민으로만 쭉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오민이 젤 좋다하더라 너무 비싼게 흠이지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월되면 30만원 이자붙는 적금 깨고 하이닉스 2주 들어가는게 나을까?
15:19 l 조회 1
흰색 바지에 팬티 색은 흰색이랑 스킨톤 중에 뭐가 덜 티나?
15:19 l 조회 1
와 살찌니까 무슨 옷 입든 다 밤티임
15:19 l 조회 2
.친구가 강아지 입양하고싶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약속 잡았는데 계속 고민하네
15:19 l 조회 4
이미 합격한곳에 궁금한거 (식대 연봉관련) 물어봐도됨?
15:19 l 조회 3
요즘 다들 서울 어디가?
15:18 l 조회 4
더위 진쩌진짜 많이타면 8월에 동남아 가는거 무리겠지?
15:18 l 조회 4
자전거 혼자 극복 3
15:18 l 조회 4
아 오늘 기분 안 좋은데 운동 갈까 말까
15:18 l 조회 2
짧은글인데도 이해력딸리는애들이 개많네1
15:18 l 조회 11
오늘 머릿속에 두아~구리야~ 예 위널~ 밖에 생각 안나
15:17 l 조회 4
본인표출이직확인서 결국엔 내가 직접 제출해야 된다네ㅋㅋ2
15:17 l 조회 11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재밌어??
15:17 l 조회 4
27살 앞으로 뭐하고 살아야할까
15:17 l 조회 15
원래 너무너무 스트레스받으면 계속 졸리기도 해..?1
15:17 l 조회 5
위내시경 했는데 첫 끼 마라탕 안 되지?3
15:17 l 조회 10
만약 군대가게되면 뭐가 제일 힘들 것 같아?1
15:17 l 조회 11
나 그래도 오늘 하락장 방어 선빵했다 생각함3
15:16 l 조회 18
너네랑 비슷한 이성이 있으면 사귀고 싶을 것 같아??4
15:16 l 조회 14
ㅣ이럴때 약속 장소 어디로 잡아야해?1
15:1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