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140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9
이 글은 2년 전 (2024/6/04) 게시물이에요

우는거 때문에?

대표 사진
익인1
걍 안귀여움 우는 소리도 시끄럽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걍 민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할 이유가 없어서..? 난 그냥 가족 제외 사람을 좋아해본적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내친구는 시끄럽고 안귀엽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 애를 아직 안낳아봐서 더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안좋아하는사람은 아직이 아니고 걍 안낳겠지 뭔ㅋㅋㅋㅋ난애좋아하는데도개얼탱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초에 안 좋아하는데 낳겠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 나 17한테 단 건가?! 5한테 단 거야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내가 제대로 대처할수 없는 뭔가의 존재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아해야 할 이유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이유가 뭐가 있겠어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5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당연하지 안좋아하는 사람들의 이유가 궁금했을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 관심없음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 귀여워하고 좋아하진않잖어... 걍 남이고 안귀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애랑 둘이 있으면 내가 뭘 위해서 내 시간 버려가며 얘랑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차라리 잠을 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렸을 때부터 애 좋아하는 친구들 보면서 신기했어 근데 이런 것도 유전인가 우리 엄마도 애들 싫어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우리애도 내 배아파서 낳은 내 자식이라 이쁘지
친구가 애 사진 보내는것도 짜증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순하고 잘 웃는 그런애기들은 귀엽다 생각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별 이유는 없고.. 걍 관심 없는데 자꾸 들이밀어서 거부감 생기더라.. 티는 안내려고 노력하는데 마음속으로 와,, 난 죽어도 애는 못낳겠다 이생각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동물 새끼 전부 귀엽다고 생각하는데 왠지 유인원이랑 사람은 그렇게 안느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 와 나도 .. 왜지? 이유는 모르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싫지도 좋지도 않고 그냥 아기구나...함 아기의 행동은 다 이해가 우리는 모두 미숙했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강쥐고양이 같은 동물들은 너무 귀여운데 애기는 걍 인간이라 안귀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귀찮고 짜증남 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사회생활에 치여서 사람 자체에 대한 애정이 사라짐 ㅠ 애기 포함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애기들 딱 3살까지만 귀엽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동물하고 다르게 별로 귀엽지도 않고 같이 있으면 힘들어…..기빨리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22 기빨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가 큰소리에 민감해서 애기가 우는소리 들으면 토할것같아… 그래서 영화나 드라마에서 애기우는 장면 나와도 바로넘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사람자체를 싫어하기도 하는데 사람들이 자꾸 귀엽다고 강요…? 하는 것도 있어서 그런듯 우는게 시끄럽기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만 있으면 귀여운데 떼쓰거나 말도 안되는 소리하는 게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인데 귀엽다고 느낀적도없고.. 난 내 조카들도 별로 안 좋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조카들 엄청 좋아하지는 않음..좋아하는 해서 힘들다.. 근데 내새끼는 좋아할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말 안 통하는 아기는 싫은데 의사소통 될만큼 큰 아기는 좋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귀여움 오히려 시끄러워도 동물 짖는 소리가 나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강아지 새끼나 고양가 더 귀엽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쩌다 떼쓰고 소리지르는 애기 봤는데 보는 내가 지치더라 비명소리는 귀청 떨어질거같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시끄럽고 귀찮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돌 전꺼지 애들은 뭐 진짜 애기니까 하고 넘기는데 3-7살 쯤 돼 보이는 애들이 땡깡부리고 시끄럽게 뛰어다니고, 영악한 애들은 사탕이나 젤리 같은 거 달라고 그러는 것도 싫고ㅠ 부모는 예뻐예뻐하면서 좀 주면 어떠냐 하는 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근데 동물은 귀여운데 애기는 안귀엽다고 생각하는거 신기하다 뭐라하는게 아니고 그냥 내눈에는 둘다 작은 생명체인데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개고양이 다 안좋아하고 아기도 안좋아하는데
고양이 7년키우고 잘보내주고 애낳고 키우고 있어...ㅎ
인연이나 상황때문에 그러고 사는데 애 싫어하는 사람 이해하니까 내 애 잘 훈육하게 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정이 안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뭐 당연한 거긴 하지만,, 마음대로 행동하는 거에 내가 맞춰줘야 하는 게 싫어서. 난 초딩 때 어린 사촌동생들 행동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 이후로 유독 그 또래 애기들이 다 싫어졌던 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동물은 사랑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ㅠㅠㅠ 애기 진짜 좋아하는 익인라
사람마다 다 다를 슈 있지만 각기다른 이유가 신기하면서도 읽으면서 헉..! 이렇게 하게된다 ㅠㅋㅋㅋㅋㅋㅋ 나 안울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하는익들 공부는 어떻게 해?
11:37 l 조회 3
밥 먹다가도 상사가 뭐 하라고 전화오면 가야됨?
11:37 l 조회 3
쿠팡와우 회원 계속 유지하는데 매일매일 안쓰면 불편한거 아닌 사람
11:37 l 조회 3
왤케 애들은 남자친구랑 친구 뒷얘기를 해대는거임
11:37 l 조회 6
ㅋ 3위로 얼레벌레 가도 독일 전임
11:37 l 조회 9
엄마 너무 시끄럽다 진심
11:37 l 조회 10
3위하면 진출 탈락 경우의수 알려줌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11:37 l 조회 38
다들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맞팔해??1
11:37 l 조회 7
짜장면vs돼지게티3
11:37 l 조회 6
명보야 뒷돈 받음?
11:37 l 조회 13
우리는 월드컵이고 뭐고 관심없음..
11:37 l 조회 15
옌스 잘해?
11:36 l 조회 15
3위해서 올라가도
11:36 l 조회 19
설영우 양아들이야?1
11:36 l 조회 36
회사 아르바이트 면접보는데 도움도움
11:36 l 조회 6
명보 혹시 다른 나라에 돈받음?
11:36 l 조회 11
부모님 집에 사는 익들은 근장 그냥 안 받는 거야??4
11:36 l 조회 25
진지하게 몽규랑 홍보랑 둘이 사귀나?1
11:36 l 조회 19
얘들아 축구 하 ..1
11:35 l 조회 23
인터뷰에서 잔디탓 해라 진짜ㅋㅋㅋ1
11:3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